본문 바로가기
발 닿는 곳 국내 어디든/국내여행

강원도 횡성 펜션 추천 로엔그린 가격 및 준비물 정리

by 청두꺼비 2023.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이제 7월부터 본격적인 휴가철에 접어드는데요. 저는 그전에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바로 강원도 횡성으로 다녀왔는데요. 호텔에서 자고 싶었는데 신랑이 따로 숙박권이 있다고 해 펜션에 다녀오게 됐어요. 펜션은 바베큐할 수 있는 것이 제일 큰 장점인데요. 이것말고도 숙소에 싱크대 및 주방이 설치돼 있어서 음식을 조리해 먹을 수있어요. 우리가 잘 아는 모텔이나 호텔에서는 조리할 수 있는 공간이 없지만, 펜션은 조리 공간이 있습니다.  조리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펜션에서 이것저것 만들어 먹을 수 있고요. 특히 바베큐는 숯불로 할 수 있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점으로 펜션을 찾아 가기도 하지요. 또한, 수영장이 있는 펜션이 있어서 여름철 휴가로 많은 분들이 강원도 횡성 펜션 추천 지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의 펜션으로 떠납니다. 

     저희는 강원도 횡성 펜션 추천 로엔그린에 다녀왔는데요. 깔끔한 침구와 곰팡이 없는 화장실, 물기 하나 없는 주방에  정 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렇다면 강원도 횡성 펜션 로엔그린 가격 및 준비물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강원도 횡성 펜션 추천 로엔그린 가격 및 준비물부터 보실까요. 먼저 주소입니다.

강원도 횡성 펜션 로엔그린

■주소
-강원 횡성군 우천면 경강로 3518
-강원 횡성군 우천면 하궁리 883-24



■영업시간
입실 15:00
퇴실 11:00

■전화번호
033-345-2588

■주차가능
펜션 바로 앞 

■좌석
바베큐 공간 따로 

 

 

    강원도 횡성 펜션 추천 로엔그린 가격은 평일과 주말이 다른데요.

평일 가격은 100,000~150,000원 정도 하고요. 조금 더 큰 방은 120,000~180,000원 정도 해요.

주말에는 2만원 더 붙는다고 보면 되고요. 휴가철인 성수기에는 4만원이 더 붙는다고 보면 됩니다.

 

 

     저희는 휴가철을 피해 100,000원을 주고 3인 신랑, 저, 아기랑 강원도 횡성 펜션 로엔그린에 다녀 왔고요. 따로 아기 용품은 없어서 범보의자랑 아기 목욕탕은 챙기는 것이 좋아요. 저희는 이를 안 챙겨오니까 정말 고생했습니다. 온돌방은 다른 곳을 이용해봤는데 각종 날파리들과 개미들이 많아서 이용 안 했고요. 침대가 있는 방을 이용했네요.

 

 

    강원도 횡성 펜션 추천 로엔그린에는 바베큐하는 곳이 저렇게 실내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왜냐하면 밖에서 바베큐하면 정말 모기 등 각종 날파리들이 끊이질 않거든요.

     펜션 고를 때 팁인데요. 강원도 횡성 펜션 추천 로엔그린처럼 바베큐장이 실내에 있는 것이 좋아요. 왜냐하면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각종 날파리, 모기들이 끊이질 않거든요. 정말 싫으네요. 정말 불편해요. 모기랑 날파리요. 그러니 강원도 횡성 펜션 추천 로엔그린처럼 실내에 바베큐장이 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원도 횡성 펜션 로엔그린의 수영장이고요. 수영복 및 래쉬가드를 갖춰 입어야지 이용할 수 있어요. 저희가 간 날은 아직 비수기라서 수영장에 물이 없었습니다.

 

 

    강원도 횡성 펜션 로엔그린 주변에는 마트나 편의점이 없어서 미리 장봐 오는 것이 좋고요. 한 번 들어오면 나가기 귀찮으니까 빠트리는 것없이 장봐 오면 좋겠습니다.

     특히, 비누, 샴푸, 수건, 잠옷, 드라이기는 필수입니다. 물론 객실에 비치돼 있는데요. 샴푸는 린스가 없고요. 비누도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 샤워 타올이 있지만 새거는 아니었습니다. 드라이기는 풍량이 약해요. 이에 본인 것을 챙겨오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강원도 횡성 펜션 추천 로엔그린 에서 바라본 하늘입니다. 이곳에서만 돌아다니고 휴가를 즐겨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이용한 강원도 횡성 펜션 로엔그린의 객실을 찍지 못했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난 후라서 못 올리겠더라고요.  야놀자, 여기어때, 네이버 등에서 보이는 방과 똑같네요. 여기 숙소 이용 가격이 어느 플랫폼을 이용하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객실이 깔끔하고 조용하고 쾌적하고 괜찮았네요.

     저희는 또 휴가철이 끝나면 여행 다녀오려고요. 그때 또 펜션을 이용하게 된다면 숙소를 이용하기 전에 사진을 찍겠습니다.  그러면 저희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