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주고 싶은 카페/프랜차이즈 카페

아마스빈 메뉴 추천 가격 얼그레이 밀크티 후기

by 청두꺼비 2023.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마스빈 메뉴 추천 가격 얼그레이 밀크티 후기에

대해서 정리하려고 합니다.

 

아마스빈 버블티는 제가 대학생 때부터 

알고 있던 브랜드이고요.

지금까지도 건재하는 것 보면

괜찮은 게 아닐까 싶습니다.

 

왜? 제가 대학생 때는

반짝 아이템이 많았거든요.

대만카스텔라부터 시작해 

벌집 아이스크림, 생과일주스,

쌀핫도그 등이요. 그러면서 버블티 프랜차이즈도

우후죽순 많이 생겨났는데요.

이중 공차랑 아마스빈 버블티만

눈에 보이네요.

 

제가 커피를 끊고 나서부터

밀크티에 푹 빠졌는데요.

보면 커피는 아메리카노라서

살은 안 찌지만, 밀크티는

당분이 많이 들어가 있어

살이 찝니다. 커피 끊고 밀크티를

자주 사 마시는데 살이 찔가봐

걱정이네요. 밀크티는 언제쯤 제로당을

사용할까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탄산음료는 제로당을 사용하잖아요.

밀크티도 제로당을 사용한다면 제가

더 많이 사 마시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커피도 끊었으니까

밀크티는 적당히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집 근처 아마스빈 버블티에 들어갔는데요.

어떤 메뉴를 먹을까 하다가

제일 평범한 

얼그레이 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것이

맛있습니다. 그러니까 계속 먹고 싶고

계속 생각이 나요.

밀크티에도 적당한 카페인이 들어가 있으니까

피로도 조금 풀리는 것 같고요.

적당히 먹어서 그런지 당분이 많은 음료임에도 불구하고

속이 더부룩하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밀크티에 들어가는 펄이 싫어서

펄은 항상 빼먹고요.

달달하니 묵직한 맛으로 밀크티를 마시는

재미에 빠졌습니다.

 

그러면 

아마스빈 메뉴 추천 가격 얼그레이 밀크티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저희 집 근처 아마스빈 버블티입니다.

수내역 바로 앞에 있어요.

여기 앞에는 바로 공차가 있고요.

아마스빈 버블티랑 공차가

밀크티프랜차이즈 중에서

제일 잘 나갈 것이고요.

둘 중에서는 아마도 공차가 

더 잘 알려지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공차가 조금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해서

더 잘 알려진 것 같아요.

다만, 가격면으로 아마스빈 버블티가 공차보다는

조금 덜 부담스러운 가격대입니다.

 

또한, 얼음의 양을 선택할 수 있고요.

 

저는 가끔 공차에서도 밀크티를 사 마시는데요.

얼음 선택이 아마스빈 버블티가 더 잘 돼 있더라고요.

공차는 얼음만 많이 주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마스빈 수내역점은

매일 아침 9시부터 저녁 11시까지 하고요.

 

테이크 아웃되고, 매장에서도

마실 수 있습니다.

 

 

아마스빈 메뉴 추천으로

인기 버블티를 말할 수 있겠는데요.

바로 

하동녹차 버블티

초코 버블티

오레오 셰이크

딸기 요구르트

사하라

얼그레이 밀크티

타로 밀크티

가 아마스빈 메뉴 추천으로 뜨고 있습니다.

 

 

아마스빈 메뉴 추천 말고도

아이스 플럼

쿨링 자두

쿨링머스캣 요거트

쿨링머스캣

머스캣 에이

딸기 코코넛

딸기 요거트

요거스트로베리 스무디

딸기 라떼

스트로베리 스무디

흑당 버블티

흑당 카페라떼

흑당 티라미수

흑당 쉐이크

흑당 얼그레이 밀크티

흑당 그린티 

등이 있네요.

 

 

아마스빈 메뉴 추천 가격 얼그레이 밀크티

4,700원에 사 마셨고요.

 

밀크티프랜차이즈 공차였으면

아마 5,600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처럼 아마스빈 버블티와 공차의

차이점은 금액면에서 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커피 마시다가 이제야 밀크티를

자주 사 마시는 사람으로

공차나 아마스빈이랑 

별 차이 없다고 느껴지네요.

 

다만, 제가 펄을 안 먹어서 그럴 수 있는데요.

펄에서 차이가 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밀크티는 좋아하지만 안에 들어가는 펄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가 펄을 먹으면 소화가 안 되더라고요.

펄 먹고 체하고 며칠을 고생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 이후부터 펄을 안 먹게 된 것 같아요.

 

아마스빈 메뉴 추천 가격 얼그레이 밀크티 후기

달콤 쌉싸름한 것이 괜찮습니다.

다음에는 타로를 먹어볼까

그런 생각이 드네요.

 

그러면 저는 또 아마스빈 메뉴 추천 가격으로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