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주고 싶은 카페/프랜차이즈 카페

스타벅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찐후기

by 청두꺼비 2023. 8.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블랙핑크가 스타벅스와 콜라보해 가지고 음료수와 케이크가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맛이 궁금해서 바로 스벅으로 달려갔습니다. 

     스타벅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는 7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판매된다고 합니다. 아직 넉넉하니 못 드셨던 분들도 궁금하면 사 마셔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는 블핑을 처음 나왔을 때부터 좋아했고요. 이들이 데뷔했을 때 제가 20대 여서 저의 20대 시절을 함께 보낸 것 같아 정말 반가워요. 나이를 찾아보니까 블핑 멤버들도 20대 후반이 되었더라고요. 저 역시 30대가 됐으니.... 저만 나이 드는 줄 알았는데, 블핑도 나이를 먹네요. 그래도 팬심은 변하지 않습니다. 저는 블핑 멤버 중에서도 지수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일단 예쁘고 목소리가 제일 독특해서 눈에 들어와요. 정말 보면 볼수록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네요. 오렌즈도 블핑 덕분에 구경도 많이 했는데 어느새 뉴진스로 모델이 바뀌었더라고요. 요즘 정말 새로운 걸그룹이 많이 나오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뉴진스부터 에스파, 아이브, 르세라핌,,, 오우 이것밖에 생각이 잘 나지 않네요.

     블랙핑크도 7년이나 된 걸그룹으로 많은 노래가 있고 영상도 있네요. 이처럼 제가 연예인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블핑은 좋아합니다. 

     당장 달려가 마신 스타벅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도 정말 맛있게 마셨네요. 그렇다면 스타벅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스타벅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정

     블핑과 스벅과 콜라보해서 케이크도 나오고 음료도 나왔는데요. 이밖에도 MD상품도 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마신다고 상품을 구경하지 못했네요.

 

스벅 블핑 음료는 톨사이즈 6,500원, 그란데 7,000원, 벤티 7,500원이고요. 카페인이 조금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맛

     역시 스벅은 맛이 정말 좋습니다. 어떻게 이런 맛을 구현해 내는지 역시 대기업 직영 카페이구나 감탄했네요. 딸기맛, 초코맛 두 가지 맛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었네요. 그리고 막 달콤할 줄 알았는데요. 딸기의 상큼함이 있어서 많이 달지도 않았습니다. 

 

     휘핑은 추가해도 되고 안 해도 되고요. 저는 더 달콤하게 마시고 싶어서 휘핑했어요. 휘핑도 약간 딸기맛난 것 같기도 했네요.

 

 

     휘핑 따로 먹어도 되고요. 초코 쏙 골라 먹으니까 정말 달콤하니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초코 모양은 블핑 로고고요.

 

 

     섞어 마셔보기도 했는데, 솔직히 안 섞고 딸기맛, 초코맛 느끼는 것이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휘핑 올려서 마시니까 조금 속이 무거웠네요. 만약에 가볍게 드시고 싶다면 휘핑은 올리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초코크림이 있어서 그래도 속이 무거울 것입니다.

     스타벅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말 그대로 음료가 블핑이에요. 블랙은 초코, 핑크는 딸기 이 조합 정말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스벅에서 좀 더 다양한 맛을 드시고 싶다면 스타벅스 블랙핑크 스트로베리 한 잔 어떠실까요? 저는 다음에는 블핑 바움쿠헨을 먹어 보고 오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