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혼자서 하는 TIP(생활정보)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

by 청두꺼비 2024. 2. 20.
반응형

요즘 티스토리 방문자수가 또 줄었다.
줄었다, 늘었다, 줄었다, 늘었다
무슨 고무줄도 아니고 마음에 안 든다.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으로 내가 한 때 1.7만명까지 들어온 적이 있었다.
하지만 카카오 화제와 카카오에서 티스토리를 별로 밀어주지 않아서 인지 날이 갈 수록 인기가 시들해졌다.

급기야 방문자수도 줄었다.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은 포스팅 많이 하고 답방 많이 하는 방법 밖에 없다.

그냥 또 다시 예전처럼 죽어라 포스팅하는 것이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이다.

이를 알면서도 속상하긴 하지만 말이다.

어쨌든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은 포스팅을 많이 하자.

하루 일포기 아닌 오포로 하자!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은 이 방법 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