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모든 것/제품 리뷰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 가격 및 솔직 후

by 청두꺼비 2024.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에는 약국에서 사 본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일단 제일 무엇보다 궁금한 것이 금액이겠습니다.

 

저는 약국에서 사서 1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처음에 살까 말까 망설였는데, 신랑이 맨날 저보고 침흘리면서 잔다고 하더라고요.

 

잠을 자면서 침흘리는 것은 저의 무의식이라서 어쩔수 없네요. 그래서 혹시 몰라서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를 사 보았습니다.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입니다. 딱 보기만 해도 입에 붙여서 자는 테이프 입니다.

그냥 붙이면 되겠지 하고 샀지만 저처럼 예민한 사람은 무의식으로라도 떼는 것 같습니다.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는 입벌리고 자는 사람, 자고 나서 입이 마른 사람, 입냄새가 나는 사람, 마른기침, 수면중 침흘림, 목칼칼한 증상이 있으면 해도 되는 테이프 입니다.

 

저는 수면중 침흘림 때문에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를 구매하게 됐어요!

 

약국에서 사는 것보다 인터넷으로 사는 것이 더 쌀 수 있으니, 약국보다는 인터넷으로 한 번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아이면 저는 솔직히 밴드를 입에 붙이고 자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굳이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를 입에 붇이는 것이라면 밴드도 입에 붙여서 자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는 잠잘 때 구강호흡을 방지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인데요.

 

구강호흡은 여러가지로 참 안 좋더라고요. 그래서 코로 숨쉬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테이프입니다.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는 입 막는 테이프 인에됴.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은 세로로 익숙해지면 가로로 붙이면됩니다.

 

입술 위에 턱하니 붙이는 것은 아니고 입을 입 안으로 밀어 넣은 다음에 붙여서 사용하면 돼요~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를 사용하고 아침에 일어나보니까 떨어져 있다면 이제는 전문가와 상담해야 한다고 합니다. 무의식으로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를 뗐다는 것은 코 상태가 안 좋으니까요.

 

그러니 만약에라도 무의식으로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르 땠다면 대수롭게 생각하지 말고 전문의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는 꽤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120일치 양이라고 합니다. 대략 4개월은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솔직히 처음에 반창고인 줄 알았어요~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를 이제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신랑이 제발 쓸데없는 짓좀 하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수면 중에 자꾸 침을 흘리니까 민망해서 하는 것인데 말이죠.

 

신랑이 가격 14,000원을 듣고 또 놀랬습니다. 제발 쓸데없는데 돈좀 쓰지 말라고요~

그래도 저는 꿋꿋하게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를 입에 붙였습니다.

 

잠옷입고, 처음에 사용하는 것이라서 세로로 붙였는데요~

이렇게 잠이 들려고 했는데 아기가 바로 뗐습니다.

 

저는 아기 때문에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를 못 사용할 것 같아요.

 

근데 제가 이를 사용하면서 느낀 것은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를 먼저 사서 사용하기 보다는 집에 있는 반창고라든지 부드러운 밴드를 입에 붙이고 자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먼저 그거를 사용하고 괜찮다 싶으면 인터넷으로 구매해 사용하세요.

 

저는 솔직히 4~5번 밖에 못 사용했지만,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를 계속은 못 사용할 것 같아요. 너무 걸리적 거리고 불편합니다.

 

입때문에 잠이 안와요 ㅠ 

 

그래서 일단 먼저 적응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일단 집에 있는 밴드로 시도해보고 괜찮으면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 사서 사용하세요~

 

수면중에 입 벌리고 자는 것이 저는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요. 자꾸 입이 마르고 하면 세균이 들어가기 쉽다고 합니다. 그래서 입을 다무는 습관과 입 다물고 자는 것은 중요하다고 해요. 저는 마스크를 쓰고 자 본적이 있었는데요. 이거는 꽤 괜찮더라고요~

 

입을 무의식 중에 열고 자는 사람은 꼭 한 번 고민해봐야 할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지금 당장은 몸에 이상이 없지만, 계속 하다보면 구강에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코로잠테이프 구강호흡 수면 테이프 가격 및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