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모든 것/제품 리뷰

안경 렌즈 추천 안경알 교체시기 및 가격 총정리

by 청두꺼비 2024. 4. 17.
반응형

안경 렌즈 추천 안경알 교체시기 및 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에 제가 안경알을 교체하면서 어느 안경 렌즈 브랜드가 좋은가 다 찾아보고 안경알 교체하면서 50만원 들었어요.

 

안경알 교체가격은 사람마다 다를 것이고요.

안경원 마다 다르고 압축을 얼마나 했느냐에 따라 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제가 50만원 주고 안경알 교체했다고 해서 본인도 50만원 들겠구나 생각하지 않으시면 좋겠습니다.

 

앞서 말한대로 개인차가 있어서 안경알 교체 비용이 똑같다고 말 못하겠습니다.

 

제가 이렇게 비싼 돈주고 안경 렌즈를 바꾼 것은 확실히 비싼 만큼 비싼 값어치를 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돈을 아끼지만 안경알에 크게 돈을 쓰는 이유는 저는 한 번 교체하게 되면 기스 안 나게 관리해 교체시기가 거의 3년 이상은 됩니다.

 

이번에도 3년 만에 교체 했는데요. 그때 당시에도 비싼 돈 주고 안경알을 맞췄어요.

 

안경알 브랜드로는 

토카이

세이코

쇼화

니콘

호야

칼자이스

케미

에실로 

등이 있는데요. 

 

안경원 마다 밀고 있는 안경렌즈가 있는데, 제가 간 안경원들은 제가 제일 좋은 렌즈로 해주세요 하면, 무조건 칼자이스 렌즈를 추천해요.

 

저는 중 1때부터 안경을 착용하기 시작했는데요. 집안 내력이 눈이 나쁠 수 밖에 없는  DNA이에요. 엄마는 안경 끼면 잘 보이는 세상 괜찮다고 하는데요. 솔직히 안경 쓰기 귀찮고 한 인물 떨어져 보이는 것 같아서 안경 쓰는 것이 싫어요.

 

하지만 라섹할 용기가 나지 않아 이렇게 안경을 쓰고 생활하며 사진 찍을 때마다 안경을 벗습니다.

 

아기는 반짝 거리는 안경이 신기한지 계속 벗기려고 하는데, 이것도 불편하기도 하고요.

 

어쨌든 이번에는 3년 만에 안경알 교체했는데요.

 

교체한 안경 렌즈 추천으로는 칼자이스 렌즈 되겠습니다.

 

참!! 안경알 교체 시기는 개인 마다 다른데요. 지금 당신의 안경을 전등에 빛춰보세요. 혹시 기스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에 기스가 있다면 그동안 눈이 시렵지 않았는지? 눈이 많이 피로하지는 않았는지 생각해보세요. 만약 그렇다면 지금이 딱 안경알을 바꿔줘야 할 때입니다.

 

저 역시 계속 눈이 아팠고, 눈의 피로도가 상승한다는 느낌을 받아서 3여 년만에 교체하게 되었어요.

 

저는 쭉 칼자이스 렌즈를 사용해 왔고, 이번에도 똑같은 브랜드로 했는데요.

하지만 전 보다는 압축을 더 추가했어요.

 

이번에 시력 검사를 통해 제가 난시가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되었거든요. 진짜 난시는 왜 생기는 것인지 속상하기만 하네요.

 

칼자이스 렌즈 중에서도 최고인 칼 자이스 인디비주얼 싱글비전으로 개인맞춤형 안경알을 선택탰습니다.

 

시력 검사를 하고 안경알 맞추니 이렇게 칼 자이스 렌즈 정품보증 카드를 줬고요.

 

자세히 보면 칼 자이스 인디비주얼 싱글 비전이라고 적혀있습니다.

 

ZEISS Certificate for Guarantee 자이스 렌즈 정품보증 카드

 

ZEISS INDIVIDUAL3 SINGLE VISI 인디비주얼 싱글 비전!

이는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개인 맞춤형 렌즈라고 해요.

 

해당 브랜드를 안경 렌즈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개인 시력에 따라 수차제어를 줌으로써 월등한 선명함과 자연스러운 대비감도로 눈의 피로를 감소해주고요.

내면 프리폼 가공으로 기존 단초점 렌즈 대비 최대 50%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요.

아토릭 설계의 왜곡수차 최소화로 현안한 시야를 가질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도수, 고난시, 프리즘 교정시 매우 탁월하 만족감을 준다고 해요.

그리고 저는 안 했지만, 차별화된 개인 이니셜 각인도 된다고 합니다.

 

제가 교체할 때는 저말을 안해줬는데 찾아보니까 해준다고 적혀 있어요.

 

안경 렌즈 추천인 이것이고요.

 

 

제가 맞춘  칼 자이스 인디비주얼 싱글 비전의 특징입니다.

 

제가 50만원 줘서라도 좋은 알로 교체하는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 확실히 일반 렌즈와 달라요.

 

저는 여행 많이 다니고 운전하니까 이 기능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밤에 운전할 때 전조등으로 눈이 아픈데 이 안경알을 사용하니까 좋았습니다.

 

 

칼 자이스 안경 렌즈 추천하는 이유가 이것도 있습니다.

 

세상이 이렇게 보이니 눈의 피로도가 훨씬 줄어들었어요.

 

50만원에 3년이면 1년에 17만원 정도 쓴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별로 비싸다는 생각도 안 들어요!

 

안경 렌즈 추천으로 바로 이니셜 각인인데요.

저기 저 보이는 곳에 이니셜을 쓸수 있다는 것입니다.

 

근데 이거는 그렇게 세상을 바라보는 데 있어 해도 그만 안 해도 그만인 것 같아요.

 

안경 렌즈 추천 안경알 교체시기 및 가격은 개인에 따라 다르고요.

 

칼 자이스 인디비주얼 싱글 비전은

일반 렌즈보다 더욱 넓은 시야를 확보하고 싶을 때

왜곡이나 어지러움증이 있는 사람

고도수 고난시로 프리즘 처방이 필요한 사람이 쓰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확실히 선명하고 깔끔해 보여요!!

 

칼 자이스 인디비주얼 싱글 비전 50만원 주고 맞췄는데 비싼 만큼 좋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멀리서도 글자가 다 보이는 것 같아요.

 

안경 렌즈 추천 안경알 교체시기 및 가격으로 고민이라면 일단 시력 검사하고 상담 받아보는 것이 좋고요.

 

안경원 마다 다르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안경알 바꾸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안경 렌즈 추천 안경알 교체시기 및 가격 총정리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