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뷔페

[잠실역] 바이킹스워프 롯데월드몰점을 다녀 왔습니다

by 청두꺼비 2019. 12. 29.
반응형

이른 아침 잠실에 있는 랍스터 무한리필로 유명한 바이킹스워프를 다녀왔습니다. 

예약제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먼저 들어가려는 마음에 출입구에 장사진을 이뤘습니다. (다들 아침부터 굶고 와서 얼른 먹고 싶겠죠?)

딱 제 차례가 되니까 직원분이 예약자를 확인하고 이렇게 좌석까지 에스코트 해주셨어요. (친절도 하셔라 ^^) 

하악~ 빨리 빨리 줄서서 미스터 가재씨부터 후딱 가지고 왔습니다.

짜잔, 왕갈비, 연어 스테이크, 베이크드 랍스터, 가리비, 왕새우 구이, 치킨 이 중에서 3개를 선택해 가지고 올 수 있는데요. 저는 왕갈비, 가리비, 베이크드 가재를 선택했습니다.

 

왕갈비 - 질기지 않고 몇 번 씹으니 입에서 삭 녹았습니다. 한마디로 맛있어요.

가리비 - 약간 버터의 향이 나면서 한 입 먹으니까 또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베이크드 랍스터 - 찐 랍스터와 다르게 안에 살을 으깨고 치즈와 빵가루가 있어서 먹기가 좋았습니다.

 

랍스터 찜 - 제가 먹은 것 중에 유사한 맛이 영덕 대게여서 그런가 맛이 대게 삶은 맛과 비슷했어요. 내장도요. 식감은 대게보다 좀 더 쫄깃 쫄깃했습니다. 

여기에서 랍스터 찜을 가져다 와 먹을 수 있습니다.

랑, 초밥은 특유의 회맛이 조금 적었습니다. 코엑스랑 비교했을 때요. 

많은 해산물 중에 저는 멍게, 키조개, 전복을 선택했는데요. 딱 소주가 생각날 만큼 감칠 돋았습니다. 

식감을 더 돋게할 계란찜도 한 입에 후루룩, 안에 새우가 있었습니다. 

배를 꺼지게 하려고 중간에 카페라떼도 마셨는데요. (사랑한다고 하트를?? 나도 사랑한다)

폴바셋 카페에서 나오는 커피로 정말 감미롭게 맛 좋았어요. 

 

아이스 크림은 지파씨 젤라또, 커피는 폴바셋, 빵과 케이크는 노아베이커리, 차는 TWG티, 탄산음료는 산펠레그리노, 펩시 콜라, 칠성 사이다, 생과일 쥬스는 휴롬 이렇게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케이크는 초코무스, 얼그레이. 여기서 멈출 제가 아니죠!

당근 케이크도!! 다른 뷔페는 핑거푸드로 나왔다면 이곳은 저렇게 한 조각씩 큼지막하게 주니까 좋았어요!

케이크 종류는 이렇게 4가지가 있습니다. 초코무스, 당근케이크, 얼그레이 쉬폰, 치즈 사과해라. 

 

망고도 빼 놓을 수 없죠! 생 망고를 저렇게 잘라서 준답니다. 

이렇게요. 그리고 파인애플, 딸기, 자몽 이렇게 맛 볼 수 있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싱싱하쥬? 

요렇게 싱싱한 과일들이 전시 되어있어요. 

보기만 해도 먹고 싶죠?  저렇게 전시를 해놓으니까 어떤 과일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모든 뷔페가 그렇든 바이킹 스워프에서도 여러가지 음식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하쥬?? 

100달러로도 결제가 가능하고 카드로도 계산이 가능합니다. 현금은 달러만 가능하고요. (원화는 안됨!)

아침 11시 30분부터 열심히 먹고 오후 1시 30분이 돼서야 나왔습니다.!!!

 

총 한줄평 - 저는 왕갈비와 랍스터 찜, 베이크드 랍스터가 괜찮았습니다. 이 3가지를 추천드립니다. 

 

집게 사장님~~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