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뷔페

[고속버스터미널역] 플레이버즈…대게 되게 많아!

by 청두꺼비 2020. 2. 8.
반응형

 

친구 생일을 맞이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뷔페인 플레이버즈에 다녀왔어요.

 

가기 일주일 전부터 예약을 했었고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회원가입도 했었습니다. 

★무려 10% 할인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요.

결제할 때 회원번호를 말해주면 바로 할인해줍니다.

 

호텔 로비에요! 얼마나 길쭉하게 뻗어 있는데 목까지 들어 올려다보았어요. 

 

예약자 이름을 말해야 에스코트해주시더라고요. 해서 지금 바로 자리에 앉았습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뷔페인 플레이버즈에 오면 꼭꼭 먹어야 하는 음식은 바로바로 대게입니다. 

들고 있는 집게살이 아주 실하지요?? 

 

 

 

한 입에 쏘옥~ 상상 그 이상의 맛!

대게가 되게 다 맛있을 것이라는 그 이상의 맛!

 

 

사시미랑, 새우튀김이에요. 새우도 얼마나 실한 지 입 찢어졌어요. ㅎ

 

제가 굉장히 해산물을 좋아해요! 그 중에서 제일 가리비요!

핫 근데 . . . 핫 뜨거, 핫 뜨거 해야되는데 . .

조금 미지근한 것이 아쉬웠네요. 

 

 

 

등심하고 LA갈비 스페셜 메뉴에요. 아스파라거스로 좀 꾸며 줬어요. 

저 플레이팅 먹음 직하게 잘했나요?

 

대게를 쪽쪽 먹다보니 로제파스타가 땡기더라고요. 그리고 메론과 석류를 먹었습니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한다고 했잖아요~~ (장난입니다.)

 

 

디저트는 밀가루로~~ 저 위에 케이크는 제가 딸기 꼭지 떼서 데코한 거에요!

데코한 케이크 예뻐욤?? 

 

정말 밀가루에서 딱 손 털고 나오려고 했단 말이에요 . . .J

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뷔페인 플레이버즈에 오면은 꼭 먹어야 하는 디저크가 있대요.

그게 바로 티라미수랑 크렘 브뤨레 . . 그래서 또 먹어 주었어요. ^^

 

 

대게랑 랍스타에요. 

 

위에는 따뜻한 것이고 밑에는 차가운 것인데 . . 저는 따뜻한게 훨씬 맛있더라고요. 

 

 

따뜻할 줄 알았는제 살짝 미지근했던 조개 스튜~ 그래도 조개살이 살아 있어요!

 

 

전복이랑 가리비!! 아주 싱싱해 보이쥬? 

 

 

이것이 사시미 입니다. 직접 바로 앞에서 떠주시니까 더 맛있었어요!!!

 

 

피자도 직접 이렇게 화덕으로 굽더라고요! 어쩐지 더 맛있다 했어요. 

 

 

등심이나 LA갈비도 눈 앞에서 구워지고 있어요. 

 

 

클렘 브뤨레를 저는 무려 5개나 먹었네요. 진짜 진짜 달콤해요. 포스팅 하는 와중에도 먹고 싶어집니다. 

 

 

정말 정말 디저트의 끝은 차 아닐까요? 

 

우엉차 2번 주문해서 한 방울도 남기지 않고 홀짝홀짝 다 마셨어요. : )

 

아이고~~ 배불러요. 

 

한줄평- 대게가 되게 맛있어요! 쫄깃한 식감과 대게의 향. 킁킁 바다에서 먹은 것 같습니다. 

 

P.S 요즘 대게가 제철인데 영덕가서 또 대게 잡아먹고 싶어요 . . .

 

가격대가 비슷한 잠실 바이킹스워프랑 비교를 하자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뷔페인 플레이버즈가

대게가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탄산음료가 없습니다. 조금 느끼한 것. 

 

이날 대게만 몇 마리 집어 먹었는지 모를 정도로 정말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