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의 모든 것/기타 카드에 관한 것

[체크·신용카드] 내 카드 혜택 알아보기…3.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by 청두꺼비 2020. 1. 18.
반응형

현금 대신 체크·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요즘 현금은 결제 시 그 자리에서 내가 얼마만큼의 돈을 사용했는지 알 수 있어 무분별한 소비를 줄여준다.

 

반면 체크·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얼마만큼 잔액이 남아있는지 확인이 바로 되지 않아 과소비를 조장한다. 그런데도 체크·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현금 결제 시 남은 돈을 챙기기가 번거로워 편해서 사용하는 것은 아닐까?

 

편의 향상을 위해 체크·신용카드를 사용한다면 혜택을 알차게 챙겨보자.

 

내 카드 혜택 알아보기 3탄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카카오뱅크(카뱅)는 2017년도에 출범한 제 2의 인터넷전문은행으로 저에게는 그렇게 크게 관심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카뱅 체크카드를 만든 이유는 단 한가지! 

 

어느 은행의 ATM을 통해 출금해도 수수료가 나오지 않는 점이었습니다. 수수료 이거 참 아깝습니다 . . 

제가 서비스를 받은 댓가를 지불하는 것이지만요. (아까운 것은 어쩔 수 없다 . . ) 어쨌든 카뱅 체크카드를 받은 이후 어느 곳을 가도 걱정이 없었습니다.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갈무리

또 사용할 때마다 캐시백을 해주며 주말에는 무려 2배나 해줍니다. 그것도 전월실적과 지급 한도 제한 없이 말이죠. 단,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해야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볼 것)

 

체크카드라서 그런가 연회비는 무료며, 후불 교통카드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어느 은행에서든 출금을 편히 하려고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결제는 안 했어요. 딱 출금하는 카드로밖에 쓰지 않았습니다.

 

체크·신용카드의 혜택을 받으려면 매 시기마다 달라지는 프로모션과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카뱅 체크카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잘 알아보고 사용하면 혜택도 많이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체크·신용카드 혜택 알아보기 다음 편에서도 기대해 주세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실적, 한도 제한없이 쓸 때마다 캐시백을 적립하여 매월 현금으로 돌려드립니다.

www.kakaoban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