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의 모든 것/기타 카드에 관한 것

[체크·신용카드] 내 카드 혜택 알아보기…6. 현대백화점 체크카드

by 청두꺼비 2020. 2. 3.
반응형

현대백화점 체크카드입니다. 

홍제동 행복기숙사에 입주하게 되면서 발급한 카드입니다.

 

최근에는 카드 다이어트 한다고 가지고 다니지 않습니다만 꼭 쇼핑할 때는 챙기는 카드입니다.

 

그 이유는

◆ 전월 실적이 없어도 월 3회  현대백화점 결제금액의 5%를 현장 할인해주기 때문입니다. 

 

이제 현대백화점 체크카드의 혜택을 알아볼까요~

 

◆ 5대 패밀리레스토랑 할인(Cash-Back)…월2회, 건당 최대 1만원 할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TGIF ▲베니건스 ▲VIPS ▲우노 10% Cash Back 할인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실적 20만원 이상일 경우 할인 혜택 제공

 

◆ 주유, LPG 할인(Cash-Back)…오직 S-OIL에서만, 1일 1회, 월 6회, 1회 최대매출 10만원(10만원 넘게 해야 할인받을 수 있음)
▲S-OIL 주유시 리터당 40원 할인, 충전시 3% 할인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실적 20만원 이상일 경우 할인 혜택 제공

 

◆ 학원·서적…온라인서점통합 월1회, 연6회, 건당3,000원 할인
▲인터넷 교보문고 ▲영풍문고 ▲Yes24
3만원 이상 구매해야 3,000원 할인받을 수 있음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실적 20만원 이상일 경우 할인 혜택 제공

◆ 전화영어(행복예감) 수강료 50% 현장 할인…1개월 이상 수강신청 해야만
▲Happycall 50% 할인(신설)
★ 전월 이용액과 상관 없음

◆ 커피전문점 할인(Cash-Back)…1일 1회, 월2회, 월 최대 5,000원 할인
▲스타벅스 ▲커피빈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실적 20만원 이상일 경우 할인 혜택 제공

◆ 영화·티켓…월1회, 연6회, 인터넷예매 제외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실적 20만원 이상일 경우 할인 혜택 제공
※ 신규 가입 후 익월 말일까지 국내가맹점 이용액 20만원 미만 이용 회원은 1만원 이상 결제시에도 최대 3,000원까지 할인

◆ 놀이공원…월 1회 제공
▲에버랜드 ▲롯데월드 ▲용인민속촌 ▲대구이월드…자유이용권 본인 50% 할인 (현장 할인)
▲캐리비안베이 ▲경주캘리포니아비치…입장권 본인 30% 할인 (현장 할인)
▲서울랜드 ▲경주월드 ▲통도환타지아…본인 무료 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본인 50%할인 (현장 할인)
▲전주시 동물원…본인무료입장 (현장 할인)
▲패밀리랜드(광주)…입장료 결제 후 1인 해당금액을 차감 청구 (캐쉬백 할인)
★ 전월 국내가맹점 이용실적 20만원 이상일 경우 할인 혜택 제공
※ 단, 신규 발급시 발급월 포함 2개월 이내라도 놀이공원 이용전 까지 사용실적 20만원 이상시 할인 가능

◆ 토익 응시료 할인(Cash-Back)…월1회, 연6회, 건당 3,000원 할인

 

큰 장점이라고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현대백화점 5%를 할인해주는 것이 가장 큰 것 같습니다.

 

하지만 . .이제 저 현대백화점 체크카드는 발급이 중단 되었습니다.  

'NEW 현대백화점 체크카드'가 새로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우리카드 홈페이지 갈무리

▲현대아울렛 5% 청구 할인 ▲진에어 5% 청구 할인 혜택만 새롭게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진에어 5% 할인은 한도 및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아직 21년도 까지 사용할 수 있어, 현대백화점 갈 때만 열심히 사용하려고 해요.^^

 

다음 시간에도 제가 가진 체크·신용카드의 혜택 알아보기는 계속됩니다.

 

 

 

체크카드|카드상세내용 - 우리카드

* 해당상품은 2018년 1월 1일부로 발급 중단(신규/추가/교체)되었습니다. 현대백화점 서비스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의 5% 할인(월 3회, 전월실적, 이용금액무관) 기타 서비스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수시 확인특정 상품군(명품 일부 브랜드 상품, 식품 및 임대매장 상품, 세일행사상품 등)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기타 세부 현장할인 기준은 현대백화점의 운영기준에 따릅니다. 카드발급 후 즉시 할인 가능결제시 할인 여부 선택가능(할인 요청시 적용)(상품

sccd.wooriban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