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것질 리뷰/과자 빵 라면 리뷰

컵누들 다이어트 후기 매일 먹으면 효과는

by 청두꺼비 2022. 2. 9.
반응형

컵누들 다이어트 후기 매일 먹으면 효과는

사무실에 스낵바가 있는데 그곳에는 직원들이 일하다가 추출하면 먹으라고 다양한 것들이 많습니다.

그중 컵라면도 있는데요. 저는 라면보다는 컵누들을 즐겨 먹습니다.

 

업무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만 먹고 나머지는 조용히 먹으면 되는 것이라서 많은 직원분들이 찾아 드십니다.

 

저는 스낵바를 통해서 컵누들이라는 것을 처음 경험해 보았는데요.

점심때마다 제가 찾아 먹으면서 어느덧 이게 칼로리도 낮고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먹기보다는 컵누들 다이어트 후기와 매일 먹으면 효과는 어떤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해요.

 

 

컵누들 다이어트 후기는 사무실에서 점심으로 3주 정도 먹었고요.
시간대는 12시에서 13시까지 저것 딱 하나만 먹었습니다.

 

간혹 삶은 계란이라든지, 소시지가 나왔지만 제가 별로 안 좋아하는 것들이라서 컵누들 다이어트 후기에 대해서만 쓰겠습니다.

 

 

컵누들 다이어트 후기로 맛은 잔치쌀국수를 선택했고요.

뭐 우동맛, 매콤한맛, 매콤찜닭맛, 베트남 쌀국수, 김치 쌀국수, 얼큰 쌀국수 등이 있지만 저는 잔치 쌀국수가 제 입맛에 맞아 이것만 골라 먹었습니다.

 

120㎉, 34.2㎏ 양은 솔직히 5젓가락이면 다 먹지만, 국물까지 삭 마셔버리면 배가 부릅니다.

 

 

컵누들 다이어트 후기로 영양정보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하는데요.

나트륨 36%, 탄수화물 8%, 당류 3% 지방과 트랜스지방은 없고 단백질은 5%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이어트할 때 단백질은 많이, 탄수화물과 나트륨은 적게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 컵누들로는 제대로 된 영양분을 섭취하기에는 다소 부족해 보입니다.

 

 

컵누들 다이어트 후기로 진짜 간편한데요.

먼저 물 붓는 선까지 물을 부은 다음 3분 후에 뚜껑을 열어 드시면 됩니다.

 

건더기가 제법 많아 보입니다.

 

 

면은 쌀가루가 88% 들어가 있는데 3분이 지나도 잘 안 익어있을 수도 있으니 잘 휘저어서 제대로 익었나 확인해 봅니다.

 

 

익으면 후루룩 드시면 됩니다.

컵누들 다이어트 후기를 쓰면서 3주 동안 평일 점심시간에 먹었고, 주말은 집에서 아점으로 대충 끼니를 때웠습니다.

 

 

컵누들 다이어트 후기 이렇게 먹고 3주 동안 4㎏ 정도 빠졌습니다.

근데 정말 저녁도 대충 밥이랑 김, 참치 통조림, 이 정도로 적게 먹었어요.

 

점심에만 컵누들을 먹어서 이렇게 빠진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많이 걷고, 많이 움직이고 그래서 뺐던 것 같습니다.

 

근데 솔직히 점심을 알차게 먹고 저녁을 컵누들로 했다면 더 많이 빠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녁은 솔직히 많이 안 움직이게 되고, 조금 이따 보면 잠을 자야 하니까요.

 

컵누들 다이어트 후기로 느낀 점은 점심보다는 저녁이 낫다는 것입니다.

 

 

컵누들 다이어트 후기 끝으로 출근 전 아침은 양지머리 육수 만둣국을 먹어가며 단백질을 보충했습니다.

 

어떤 다이어트든 영양분은 꼭 챙기며 하길 바라요.

 

그래야 몸에 이상이 없고 치아 빠짐이나 머리카락 빠짐, 피부 푸석해짐 등이 없으니까요.

 

이번에는 컵누들 다이어트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다음에는 다양한 것을 먹고 어떤 변화가 이뤄지는지 관찰하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