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식도락 기행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 최강메기매운탕 본점 찾아간 이유

by 청두꺼비 2022. 7. 19.
반응형

날씨는 더워지고 몸은 더 무거워지고 지치고 힘든 하루가 계속됐습니다.

임산부라 여름을 어떻게 보내야 하나 걱정하고 있는데 신랑이 임산부에게는 민물고기가 좋다고 해서 메기매운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친정 거창에 가서도 임산부 보양식으로 메기찜을 먹었는데 신랑이 이를 보고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을 찾았네요.

 

거창에서 메기찜은 이곳을 참고하면 되고요.

 

 

함양 현지인 맛집 추천 함양 수동메기탕 가야하는 이유

거창 친정에 가면 제가 임신했다고 몸에 좋다는 음식을 많이 사주고 싶어 하는데요. 음식 중 피곤할때 먹으면 좋은 음식 메기찜을 사주셨어요. 거창에서 함양까지 갈 만큼 함양 현지인 맛집 함

memoryseung1224.tistory.com

 

신랑이 저를 위해 간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 최강메기매운탕 본점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 
최강메기매운탕 본점

■주소
-경기 광주시 포은대로 718-44
-경기 광주시 역동 216-199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 매주 월요일 오후 정기 휴무

■전화번호
031-699-1519

■주차가능
식당 앞

■좌석
입식

■메뉴
메기매운탕 1만4,000원
잡고기 매운탕 1만8,000원
빠가사리 매운탕 1만8,000원
민물새우 어죽 1만원
돈가스 9,000원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 최강메기매운탕 본점에 가기 전날부터 기력이 많이 딸렸습니다.

특히 피곤함의 상징 입술에 포진이 생기고, 배가 점점 나오니 숨쉬기가 참 불편했습니다.

 

신랑이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 최강메기매운탕 본점은 9시부터 영업 시작한다고 하니 빨리 가자고 하더라고요.

이에 오전 10시 30분쯤에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 최강메기매운탕 본점에 도착했습니다.

 

저희가 첫 손님이었고 조용히 매장 내부를 찍었어요.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 최강메기매운탕 본점 메뉴는 이렇습니다.

민물고기를 못 드시는 분들이 있거나, 아이가 있을 경우 돈가스를 주문해 먹을 수 있어요.

 

저랑 신랑은 메기 매운탕을 주문했습니다.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 최강메기매운탕 본점에는 메기가 좋은 이유에 대해서 설명이 돼 있었습니다.

특히 몸이 부었을 때 메기탕을 먹으면 좋다고 하는데요.

 

제가 요즘 참 많이 부었는데 메기탕 효능을 빨리 느끼고 싶었네요.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 최강메기매운탕 본점에서는 야채, 수제비, 라면사리를 무한으로 제공하고 있어요.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 최강메기매운탕 본점에서는 원산지 표시를 눈에 띄게 해놨어요.

 

 

주문 후 밑반찬이 차려지고요.

김치, 숙주나물, 샐러드, 멸치, 고추+양파볶음, 마늘장아찌가 나와요.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 최강메기매운탕 본점의 메인 메기매운탕이 등장했습니다.

 

 

위에 동동 뜬 새우는 민물새우이고요.

 

 

이는 참게입니다.

 

민물새우와 참게는 기본으로 들어가는데 더 드시고 싶다면, 추가하면 됩니다.

참게는 2인에 한 마리가 들어가 있어요.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 최강메기매운탕 본점에서 끓으면 제일 먼저 야채를 먹으라고 해서 뽀글뽀글 끓어서 야채부터 먹었어요.

 

야채로는 미나리, 팽이버섯, 깻잎 등이 있습니다.

 

 

메기를 먼저 먹기 전, 민물새우와 참게를 먹었어요.

살이 꽉 찬 것이 실했습니다.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 최강메기매운탕 본점에서 이제 본격적으로 메기를 먹었습니다.

 

살이 참 많았어요.

 

 

민물새우, 참게, 메기를 다 건져 먹고 나서 셀프바에서 야채를 더 가지고 와 냄비에 넣었어요.

육수는 더 달라고 했네요.

 

 

신랑은 수제비도 더 먹고 싶어서 밀가루 반죽을 뜯어 수제비를 만들었네요.

밀가루 반죽은 셀프바에 있어요!

 

 

뽀글뽀글 끓는 육수에 수제비를 퐁당~!

 

 

여기에 라면 사리도 넣었습니다.

 

 

광주 메기매운탕 맛집 최강메기매운탕 본점에서 밥은 주문 안 하고 라면 사리와 수제비로 탄수화물을 보충했네요.

밥이 따로 필요가 없을 만큼 푸짐하게 수제비와 라면을 넣어 먹었습니다.

 

메기매운탕을 다 먹고 나서 갖가지 수제비와 야채, 사리를 넣어 먹으니 푸짐하게 먹었네요.

덕분에 피곤함이 사라진 날이었습니다.

 

출산까지 몸이 힘들겠지만, 이렇게 보양식을 먹으면서 여름을 지내려고요.

다음에는 또 어떤 몸에 좋은 음식을 먹으러 갈지 찾아봐야겠습니다.

 

그럼 무더운 여름 몸에 좋은 음식으로 잘 보내길 바랍니다.

 

 

 

최강 메기매운탕 본점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메기찜을 먹어 본 경험자로 메기탕도 참 맛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맛은 물론 양이 충분했습니다.

가격 ★★★★☆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느낌입니다.

분위기 ★★★★★
일찍 가서 식사 중이었는데 계속 손님들이 들어왔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와도 공간이 넓어서인지 조용하고 쾌적합니다.

서비스 ★★★★★
셀프바에 있는 것 말고 나머지 반찬은 더 달라고 요청하면 바로 줍니다.

주차 ★★★★★
식당 앞 바로 주차할 수 있어 편해요.

총평
신랑한테 매주 메기매운탕 먹으러 오자고 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