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서울에서 식사

강남구청역 돈까스 맛집 낭만식당 돈가스가 맛있는 이유

by 청두꺼비 2022. 8. 23.
반응형

신랑이랑 결혼식 사진을 보러 가는 길, 근처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사진관은 강남구청역 근처라 이 근방에 맛집 뭐가 있을까? 찾다가 낭만식당을 발견했습니다.

낭만식당은 강남구청역 돈까스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저나 신랑은 돈가스를 즐겨 먹기 때문에 이곳에 가게 되었습니다.

강남구청역 돈까스 맛집 
낭만식당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27길 12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2-13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토요일 11:00 ~ 15: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2-517-7471

■주차 불가능

■좌석
입식

■메뉴
함박스테이크 1만 2,000원
돈까스 1만 1,000원
치킨까스 1만 1,000원

강남구청역 돈까스 맛집 낭만식당에 들어서는데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예뻤습니다.

겉에는 간판이 없었는데 들어가니 바로 보이는 “낭만식당” 상호


강남구청역 돈까스 맛집 낭만식당은 테이블이 이렇게 깔끔하게 줄지어 있습니다.


저희가 토요일 늦게 가서 그런지 식사하는 사람들이 많이는 없었어요.
하지만, 이곳은 평일 직장인들이 점심을 먹으러 많이 온다고 합니다.


주방이 깔끔해 보였어요.


강남구청역 돈까스 맛집 낭만식당 테이블 위도 깔끔했고요.

물에 슬라이스한 레몬이 들어가 있어서 물맛이 좋았어요.


특히 이날 많이 더웠는데 강남구청역 돈까스 맛집 낭만식당의 물을 한 잔 마시고 갈증이 가셨습니다.


강남구청역 돈까스 맛집 낭만식당에서 저는 함박스테이크, 신랑은 돈가스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 밑반찬으로 깍두기와 피클, 할라피뇨가 나오고요.

돈까스 한입에 깍두기 한 입
함박스테이크 한입에 피클 한 입
돈가스 + 함박스테이크에 할라피뇨를 먹으니 조화로웠습니다.


근데 할라피뇨 은근히 매우니 매운 것을 드시지 못하는 분이라면 안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강남구청역 돈까스 맛집 낭만식당에서는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가 나오기 전 크림수프가 나와요.

저는 수프에 후추 뿌려 먹는 것을 좋아해 뿌려 먹었어요.

수프를 다 먹으니 차례로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위는 신랑이 주문한 돈가스입니다.

돈가스에 계란이 올라가 있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감자튀김이 패스트푸드점에 나오는 것과 다르게 도톰하니 바삭한 게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샐러드는 양배추, 파프리카가 들어가 있어서 상큼하고, 아삭했어요.

제가 주문한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에는 애호박 구이, 가지구이, 브로콜리, 구운 마늘, 샐러드가 나왔어요.

함박스테이크 위에는 체다치즈, 계란후라이, 베이컨이 올라가 있고요.
가지를 평소에 잘 안 먹는데 이날 가지 구이를 먹으니 정말 맛있었네요.

중국집에 나오는 가지탕수육과 비슷했습니다.


신랑이 돈가스를 반 잘라 줬고, 저 역시 함박스테이크를 반 잘라 줬어요.


함박스테이크가 좌측, 돈가스가 우측이고요.


함박스테이크를 처음에는 계란의 흰자와 두 번째에는 계란의 노른자와 먹어봤는데요.

솔직히! 계란의 노른자와 먹는 것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노른자의 고소함이 입 안에 퍼지면서 함박스테이크의 담백함을 더해 줬어요.

함박스테이크를 베이컨하고 먹으면 짭조름함을 느낄 수 있어 계란후라이와 먹는 것과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강남구청역 돈까스 맛집 낭만식당의 돈가스는 두께가 도톰해 육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기가 두꺼웠지만 부드러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강남구청역 돈까스 맛집 낭만식당의 돈가스에는 감튀가 함께 나오는데 감튀가 아주 실해서 맛있고 배불렀네요.
추가해서 더 먹고 싶을 만큼 중독성이 강한 감튀였어요.

구운 마늘, 구운 애호박, 샐러드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삭삭 먹었네요.

강남구청역 돈까스 맛집 낭만식당에서 신랑과 함께한 점심으로 대만족이었습니다.

강남구청역 돈까스 맛집 낭만식당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돈가스나 함박스테이크가 육즙을 머금은 것이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가격 ★★★★☆
가격은 비싸긴 합니다. 하지만 지역상 강남이고, 계란후라이나 치즈, 베이컨, 샐러드 등과 함께 먹을 수 있어요.

분위기 ★★★★★
깔끔하고 인테리어 예쁘고 조용합니다

서비스 ★★★★★
수프를 더 달라고 요청했는데 많이 주셨습니다.

주차 ★★☆☆☆
이곳은 근방 직장인들이 점심에 많이 가는 곳으로 주차 공간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총평
이 근처에 살면 매일 가서 먹고 싶은 돈가스 전문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