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 닿는 곳 국내 어디든/대학 탐방

[성남] 을지대학교에 방문했습니다

by 청두꺼비 2020. 2. 16.
반응형

 

남한산성역에서 내려 조금만 걸어가면 되고 버스역이 있어 교통 편이 좋습니다.

 

대학교 건물들이 은근 오밀조밀 붙어있더라고요. 

 

대학교 캠퍼스 지도입니다. 

 

 

이 건물이 본관이에요. 학교 다닐 때 제일 많이 드나드는 곳이지요. 

 

이 건물 뒤에는 인공등반과 달리기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저는 인공등반을 처음 보는 입장으로써 너무 신기했습니다. 


가까이 가서 목을 들어다봤는데 . . 거의 수직이더라고요 . . 완전 스파이더맨은 돼야지 올라 탈 것 같은 경사였어요. 

 

위험해서 그런가 안전 규칙이 따로 이렇게 안내되어 있어요. 

 

 

이렇게 달리기를 할 분위기도 만들었고요. 

 

저렇게 구급차를 가지고 실습도 많이 하는 것 같았어요.

 

 

이곳을 넘어가면 

 

강의동들이 이렇게 있네요. 

 

 

오랜만에 운동장을 밟아 보네요. 공만 있으면 골도 넣고 싶어요! 

응원석을 보니까 예전 대학교 시절이 떠오르네요. 

 

 

 

이곳은 센터랑 기숙사가 있는 곳인데요. 

기숙사의 건물 구조가 정말 신기했어요. 싱가포르에서 보았던 한 건물이 떠올랐네요.

 

 

 

여기가 후문입니다. 

 

 

주차료와 무인 정산기 카드는 안된다고 하네요 . .

 

 

 

을지대학교의 마크의 의미는 이렇다고 합니다. 

이제 곧 입학과 개강을 앞두고 있겠네요.

대학생 생활을 하면서 많은 것을 경험했으면 합니다. 

그 밑천이 아마 평생을 좌우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 

행복한 대학 생활 되세요. : )

 

 


P.S


  2020년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일을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