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 닿는 곳 국내 어디든/대학 탐방

[서울]한양대를 거닐다 왔습니다

by 청두꺼비 2019. 12. 27.
반응형

여기는 왕십리!! 딱 봐도 왕십리 광장이라는 것 보이시죠?

딱 해지기 전 저는 한양대를 거닐다 왔습니다. 이날은 한양대 동문회관에서 행사차 대학교를 들렀는데요. 추억이 새록 새록 떠오릅니다. 

방금 보여준 곳은 왕십리 광장이었고 여기 한양대 병원 가는 길이에요. 

나오면 딱 13번 출구에요. 특히나 왕십리는 출구가 여러개여서 헷갈리기 쉬운데 딱 딱 13번 6번 출입구만 알아 둬도 한양대학교를 가기도 편하고 병원도 가기도 좋아요.

여기가 6번 출구인데 아까보여준 13번 출구로 나와도 저 옆에 계단으로 내려오면 바로 있습니다. 

3년이 지난 지금도 핫도그집은 승승장구 하고 있고요. 여기서 치즈먹물핫도그를 즐겨 먹었죠!!

이렇게 다시 걸으니 추억이 새록 새록 납니다. 

저 길을 따라 쭉 내려가면 악어 떡볶이 . . 여기서 참 많이 먹었더랬죠. . . 이따 행사 끝나고 포장해서 가고 싶었는데 . . 못 했습니다. 집에 가기 바빠서요 . . 

비오는 날 다이소에서 급히 샀던 우산도 생각나고 . .

이 골목길에서 맥주를 마셨던 것도 기억이 나고 . . (헉 저기도 스쿨존인가...)

이따가 들릴 동문회관 . .. 참 달라진 것 없이 똑같네 여기는.

피자헤븐가서 피자 큰거 포장해서 먹었는데 . . 내가 다 먹었어지 . . .ㅎㅎ 지금도 있네 . . 또 먹고싶다.

이제 병원으로 들어 서는 길, 여기로 쭉 가면 병원도 있고 학교로도 갈 수 있다. 

이 언덕은 오를 때 마다 힘들다 . . .영차 영차 ㅎㅎㅎㅎ

계속 쭈욱 걸으면 큰길과 이런 길이 나오는데 큰길로 가면 더 걸어야 되니까 이 좁은 길을 걷는 것을 추천한다.

언제 저기를 다 걸어 . . .(나는 걷는게 싫다 . . 그냥 구를까?)

보기보다 경사도 있고 조금 힘들다 . . 내게 이 길은 . . 헉헉헉 ;;;

선배!! 여기 골 넣으면 육개장 주는 거에요?? 그렇다면 저는 덩크슛, 레이업 슛, 미들 슛, 훅 슛 밤새 슛만 넣겠습니다.!! 

 

계단 참 많쥬?? 으 . . 힘들어 . . . 벌써부터 힘드네요 . . 저기는 안 걷는 것으로 . . .해요. 쳐다만 봐도 다리가 아파요.

여기에서 함께 학식도 먹었는데 . . 난 식판을 삭 비웠는데 . . 조금씩 남겼던 선배 ㅎㅎㅎ 다음엔 내가 다 뺏어 먹을게^^

해마다 같이 사진 찍었는데!!!! 철거하기 전에 또 찍으로 와야지!! 

여기서 같이 걸었는데 . .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네 ㅎㅎㅎㅎ 아직도 수업 듣고 있어 선배?? 또 졸았지 선배?

2호선 한양대역 정말 딱 내리면 딱 대학교가 코앞에 있다!!! 서울대든 건대든 걸어야 되는데 여기는 딱!!! 

벌써 20학번 받을 준비를 하는구나 . .벌써 난 몇 학번이지?? . .ㅠㅠ 이젠 나와 앞자리 수부터 다르다 . . 난 1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2 . . .또르르 ㅠ 예전 학교 다닐 당시 06학번 선배가 있어서 엄청 놀랬는데 . . 이제는 내 학번이 그렇게 되려나 . .ㅠ

여기서 처음에 레몬에이드 마셨는데 . .난 기억하는데 선배도 기억해요??

 

원래 쭉 가면 공대도 있고 대운동장도 있는데 시간이 바로 행사에 가야할 시간이라서 더 많이 못 찍었습니다. . .다음에는 선배랑 같이 가서 여유있게 탐방하려고요!!! 

 

같이 가주세요. 선배~~

 

이렇게 한양대를 거닐다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