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모든 것/제품 리뷰

주방세제 추천 코코리 제주 설거지 기름기 없애는 법

by 청두꺼비 2022. 10. 1.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주방세제를 다 사용해 새로운 주방세제를 사려는 순간, 신랑이 코코리 제주 주방세제를 주문해줬어요.

 

저는 주방세제라면 그냥 시중에 있는 것 중 아무거나 눈에 보이는 대로 구매해 사용하는 편인데요. 신랑은 제가 임신하면서부터 손에 닿는 것도 안전해야 한다고 판단했어요. 이에 주방세제 추천으로 천연 세제가 좋을 것 같아 코코리 제주를 샀습니다.

 

 

천연 주방세제추천 코코리제주 구성품이고요. 

에코백, 코코넛 수세미, 주방세제, 핸드워시가 왔습니다.

 

 

주방세제 추천 코코리 제주 에코백은 이렇게 생겼고요. 제법 튼튼하고 커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깃털처럼 가벼워서 마음에 쏙 들었네요.

 

 

주방세제 추천 코코리 제주의 코코넛 수세미인데요.

처음으로 보는 수세미로 신기했습니다.

 

 

주방세제 추천 코코리 제주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서 이와 같은 제품을 개발했고요.

 

코코넛 수세미는 코코넛 껍질로 만들어졌고, 이는 세척하는데 좋다고 설명돼 있습니다.

 

 

주방세제 추천 코코리 제주의 코코넛 수세미, 갈색이 코코넛 껍질이고요. 흰색은 스펀지입니다.

 

 

천연 주방세제추천 코코리 제주가 천연 세제인 이유는 제주의 귤로 만들어졌기 때문이에요.

 

 

색깔만 봐도 노란 것이 귤 색깔을 연상시키게 하죠.

 

 

제품명이 코코리 천연 주방세제인 만큼 주방세제 추천 코코리 제주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방세제 추천 코코리 제주는 설거지 세제뿐만 아니라 핸드워시도 있는데요.

 

 

이것도 주방세제와 마찬가지로 귤로 만들었어요.

폼 형식이고 한 번의 푸쉬로 손을 깨끗이 씻을 수 있어요.

 

 

신랑이 주문해 준 것이라 빨리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마음에 저녁 식사를 끝낸 후 바로 주방세제 추천 코코리 제주를 사용해 봤는데요.

 

 

세제 색깔부터가 귤색으로 노랗습니다.

 

 

주방세제 추천 코코리 제주를 한 번의 푸쉬로 코코넛 수세미에 묻혀 설거지를 해봤는데요.

 

 

풍부한 거품에 향기로운 귤 냄새로 설거지하는데 상큼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주방세제 추천 코코리 제주를 사용하면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천연세제인데도 불구하고 그릇에 전혀 기름기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다른 제품의 세제는 솔직히 설거지를 열심히 해도 그릇이 미끌미끌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요. 주방세제 추천 코코리 제주는 전혀 그런 것 없이 깔끔하고 뽀득뽀득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삼겹살을 먹고 난 후, 미역국을 먹고 난 후, 장조림을 먹고 난 후, 라면을 먹고 난 후 등 다양한 기름이 그릇에 잔류하기 마련인데요.

 

주방세제 추천 코코리 제주를 사용하면 뜨거운 물로 기름을 없앨 필요 없이 찬물로도 깔끔하고 뽀득뽀득하게 설거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뜨거운 물 사용 없이도 아주 깔끔하게 설거지하네요.

 

주방세제 추천 코코리 제주로 이제는 설거지 시간이 줄어들고 즐겁네요.

 

그럼 또 다음의 제품도 사용하고 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