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나의 깨달음(일기)

[음반] IZ*ONE…아이즈원 음반 사기

by 청두꺼비 2020. 2. 18.
반응형

2020년 2월 17일 아이즈원컴백했다는 소식을 듣고

교보문고 분당점에 들려 음반을 사려고 했습니다.

 

당일에는 판매를안 한다고 하더라고요. 

18일 오후쯤에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가서 사 왔습니다.

 

 

 

교보문고에 문제집이나 수험서를 사러만 갔지

이렇게 음반 사러 가기는 처음이었습니다.

 

 

 

 

아이즈원 음반이 저렇게 3개에 포스터 사진?!1개 해서 4개가 있더라고요.

보자마자 어떤 색깔을 살지 이것 살지 저것 살지 

들었다 놓다 하다가 주황색으로 골랐습니다. 

 

제가 옷도 주황색이 많고 이불도 주황색입니다. (주황색 홀릭) 

 

 

음반을 구매하면서 포스터도 받았습니다. 

누굴지 두근두근 궁금했는데 

아직 못 뜯겠더라고요. >.< 부끄러워요!

누가 나올지

 

 

비닐껍집을 벗기고 표지 벗기고 속을 들여다보니
이렇게나 멤버들 사진들이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멤버 사진이 떡하니 있어서 

엄청나게 기분이 좋더라고요.
지금도 좋네요.

 

CD는 어디에 있나 뒤적뒤적하다가 뒤에 딱 꽂혀 있었어요.

아주 예전 지오디의 2♡ 앨범(05.10.28)이 연상됐었습니다.

빨리 차 안에서 듣고 싶어집니다.

 

포토샵으로 직접 꾸며봤습니다. 죄측 글 매직봉으로 뽑았어요. 허용치 조절해서요.

저는 부끄러움이 많아서 누군가에게 어떤 가수를 좋아한다, 연예인을 좋아한다고 

말을 제대로 하지 않지만. . .

좋아하는 연기자라든지 가수라든지 등등이 나오면 꼬박꼬박 챙깁니다.

제 곁에 사람도 좋고 같이 일하는 사람도 좋고 모든 사람이 다 좋아집니다. 

음반을 사서 행복한가 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