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모든 것/제품 리뷰

제왕절개 흉터 밴드 시카케어 사용 기간 및 사용법

by 청두꺼비 2022. 11. 13.
반응형

출산 후 흉터를 관리해야 했어요.

저는 제왕절개로 출산했는데요. 

 

제왕절개는 흉터가 생겨요. 이를 관리해 줘야 하는데요. 관리를 안 해주면 자칫 흉터가 아프고 켈로이드성 흉터가 되기 쉬워요.

 

이에 제왕절개한 산모들은 흉터 관리하는데 신경이 많이 쓰일 텐데요. 먼저 제품 고르는 것에서부터 난관에 부딪힐 거예요.

그러면 산부인과에서 추천하는 제품들을 사 이용할 텐데요.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 역시 제왕절개 흉터 밴드를 산부인과에서 구매해 사용했는데 비용이 너무 많이 나왔었어요. 다음에는 좀 더 아낄 수 있는 방법으로 제왕절개 흉터 밴드를 구매해야겠다는 마음이 들더라고요.

 

이에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한 번 사용한 제왕절개 흉터 밴드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제왕절개 흉터 밴드는 인터넷으로 구매 가능하고요.

저는 제왕절개 흉터 밴드 시카케어를 주문했어요.

 

 

제왕절개 흉터 밴드 시카케어는
제가 산부인과에서 구매한 제왕절개 흉터 밴드보다
더 두껍고 접착력이 뛰어나더라고요.

 

 

제왕절개 흉터 밴드 시카케어 종류가 있는데요. 

대 짜리 있고 3*12 짜리가 있어요.

 

저는 3*12 짜리를 구매했습니다.

 

 

제왕절개 흉터 밴드 시카케어를 사용할 때 흉터 부위에 맞게 잘라 사용하면 돼요.

3*12 짜리를 이등분해서 사용하면 되더라고요.

 

 

이등분한 제왕절개 흉터 밴드 시카케어를 제왕절개 부위에 맞게 잘라 붙여 주면 됩니다.

 

 

근데 제왕절개 흉터 밴드 시카케어만 붙이면 잘 떨어지니까 위에 반창고로 덧붙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지 흉터 위에 오래 붙어있을 수 있거든요.

 

 

이래가지고 목욕할 때 떼도 되고, 또 붙여 사용해도 됩니다.

떨어질 때까지 접착력이 없어질 때까지 사용하면 되고요.

이러면 흉터가 예쁘게 자리 잡습니다.


무려 6개월 동안 제왕절개 흉터 밴드 시카케어로 관리해주면 되고요.

일주일에 한 번씩 아니면 접착력이 떨어지면 새것으로 교체하면 됩니다.
그리고 제왕절개 흉터 밴드 시카케어는 빨아 쓸 수 있어요.
접착력이 떨어지면 미지근한 물로 세척해 다시 붙여 사용하면 됩니다.

 

 제가 지금부터 사용해 어떻게 흉터가 예쁘게 되는지 계속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