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모든 것/화장품 리뷰

겨울철 보습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 손 튼데 바르는 크림

by 청두꺼비 2022. 12. 18.
반응형

한겨울이 되니 손부터 트기 시작했습니다.

장갑을 끼면 그나마 괜찮은데 집에 들어오면 손을 곧장 씻으니 손이 건조하면서도 트더라고요.

 

처음에는 제가 사용하는 로션을 듬뿍 바르기 시작했고, 로드숍의 유명 핸드크림을 발랐어요.

 

하지만 로션이나 핸드크림을 바르고 나면 얼마 안 가 건조해지니까 손이 당기고 아프더라고요. 이에 겨울철 보습크림을 찾아보다가 겨울철 보습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을 알게 되었습니다.

 

겨울철 보습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은 샤워 후 몸에 발라도 되지만 손 튼데 바르는 크림으로도 괜찮다 하더라고요.

 

제가 겨울철 보습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을 샤워 후 몸에 발라보고 손 튼데 바르는 크림으로 사용해 봤습니다.

일주일 정도 사용했을까요? 거칠었던 피부가 촉촉해지기 시작했고, 하얗게 일어났던 정강이의 하얀 각질이 조금씩 줄기 시작했습니다.

 

겨울철 보습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은 친정아버지가 사용하고 있어서 한 번 발라봤는데 손 튼데 바르는 크림으로도 좋더라고요.

 

양도 많아서 가성비도 좋고요.

 

그럼 겨울철 보습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 손 튼데 바르는 크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겨울철 보습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입니다.

친정아버지가 코스트코에서 2개 사 왔더라고요.

 

아버지가 피부가 건조한 편인데 특히 겨울철에 차가운 바람 때문에 정강이 피부가 갈라지기도 합니다.

고보습 크림은 다 발라보았지만, 잠시뿐 금세 메말라져 피부가 갈라져 따갑다고 하더라고요.

 

 

아버지는 겨울철 보습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을 행사한다고 구매해 봤는데요.

뜻밖에 보습력이 좋아서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했어요.

 

겨울철 보습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은 무색무취에 저자극 보습크림인데요.

성인뿐만 아니라 신생아한테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습력은 말할 것도 없이 한 번 바르면 하루 종일 촉촉하고요.

 

촉촉한 이유는 오메가 3.6.9 성분이 함유되어 속보습까지 해줘서입니다.

끈적임이 없고 촉촉하니 무엇보다 피부가 땅기지 않아서  좋았어요.

 

 

겨울철 보습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은 손 튼데 바르는 크림으로도 좋더라고요.

특히 손을 수시로 씻어줘야 하는데 그때마다 핸드크림을 바른다는 것이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운데요.

 

겨울철 보습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은 양이 많고 게다가 펌프 형식이라서 바르기가 편했어요.

 

 

손 튼데 바르는 크림으로도 괜찮은 겨울철 보습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 손 씻은 후 펌프 해 발라주니까 간편합니다.

 

 

손 튼데 바르는 크림인 겨울철 보습크림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 크림 형식으로 흘러내리지 않아서 바르기가 수월해요.

특히 피부에 펴 바를 때는 잘 문질러져 피부에 금방 흡수되는 느낌을 줍니다.

 

 

반응형

손 튼데 바르는 크림이면서 몸에 바르기도 괜찮은 크림.

 

건조함 때문에 피부 곳곳이 땅기고 아팠는데 이번 겨울철 수시로 발라줘야겠습니다.

발바닥에도 바르는데 하얀 각질이 거의 없어져서 좋네요.

 

이번 겨울철 바이오더마 아토덤크림으로 지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