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모든 것/화장품 리뷰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 사용 시작(출산 후 기미, 잡티 관리)

by 청두꺼비 2024.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제가 출산한지가 18개월이 됐습니다.

그 사이 피부에 잡티와 기미가 생겼더라고요. 하루 빨리 레이저 치료를 받을까 했는데요. 저희는 또 둘째를 계획하고 있어서 일단은 피부과 치료는 안 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다가 선크림 바르고 수분크림 바르고 관리했는데요. 그래도 출산 후 기미와 잡티는 어쩔수가 없더라고요. 그냥 이대로 살아가야 싶었는데요. 회사에서는 화장품 직무에 계시는 분이 저에게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을 줬습니다.

이것 한 번 발라보고 꾸준히 발라보라고요.

 

저는 요즘 화장품 볼 시간도 없고 살 시간도 없어서 관심이 없었는데요. 보니까 이렇게 기능성 화장품이 있더라고요.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처럼요. 출산 후 기미, 잡티가 과연 없어질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을 꾸준히 발라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그분이 말씀하시기를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한 번만 바르면 되는 것이 아니라 어떤 것이든 3개월 잡고 꾸준히 발라야 티가 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C 같은 것을 많이 먹어야 속도 건강해지고 몸 전체적으로 건강해져 피부가 윤이 난나도고도 했어요.

 

하지만 제가 아기 엄마이다 보니 여유롭게 저에게 투자하기가 어렵더라고요. 하지만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은 아침 저녁으로만 발라주면 되니까 3개월은 거뜬히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그 사이 둘째가 생길 수 있지만, 임신 중에도 이를 발라도 되는지 확인해보고 계속 바를 수 있으면 임신중에도 계속 바를려고요.

 

제가 첫째 임신때는 너무 아무것도 몰랐던 것 같아요.

조금만 피부에 신경 썼더라면 기미와 잡티 없이 환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그리고 제가 나이가 30대 중반이다 보니 더 기미와 잡티가 생긴 것 같기도 했습니다. 원래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 사용 전에는 기미와 잡티같은 것이 없었는데 말이죠.

 

친정 엄마 말로는 한 번 피부과 가서 없애라고 하는데요. 사실 이것도 고려중입니다.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 바르면서 피부과 레이저까지 치료하면 더 피부가 환해질 수 도 있으니까요.

 

확실히 좋은 옷을 입기보다 피부가 환해야 되고요. 피부가 환해지려면 화장품 좋은 것 쓰기도 해야하지만 먹는 것도 잘 먹어야 하더라고요. 인스턴트 식품이나 밀가루 음식은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고요.

 

그렇기에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을 바르면서 더 좋은 것을 먹고 관리해줘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속상해 하니까 신랑은 피부에 좋은 한약을 먹어보자고 하더라고요. 그러면서 임신 준비도 하자는 말을 꺼냈습니다.

 

일단 제가 우선은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으로 3개월 발라보고 그때가서도 별로 눈에 띄게 효과가 없으면 약을 먹자고 했어요.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 임신 중에도 발라도 되냐고 검색해보니 뜨질 않는데요. 제가 구매할 때 한 번 더 찾아보거나 자세히 알아봐야 겠습니다.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 30ml는 이렇게 생겼고요. 노란색이라서 금방 쉽게 눈에 띕니다. 이를 선물 받다니 기분은 좋네요.

 

거울을 보니 기미와 잡티, 근데 몸에는 점도 많이 생겨난 것 같기도 해요. 진짜 점 빼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납니다. 목에 점 귀에도 점 손에도 점 손목에도 점, 왜이렇게 슬떼없이 점도 생겨나고 기미와 잡티도 생겨나는지 잘 모르겠어요.

 

보면 햇볕도 잘 안 받는데 말이죠. 피부는 정말 제 의지와는 상관없이 흘러가는 것 같아서 더 속상해요. 제가 해줄 수 있는 것이라곤 화장품 발라주기, 수분 유지해주기, 너무 피부에 자극하지 않기 이정도 뿐이네요.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을 3개월 바르려면 저것 하나가지고 모자를 수 있는데요. 일단 한 번 발라보고 발림성 괜찮고 하면 좀 더 많이 사서 계속 바르려고 해요.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도 바르고 안 되면 레이저까지 생각 중이라서 일단 둘째 가질 때 피부가 새하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정확하게 기미와 잡티를 완화해주는 것이라고 해요. 뭐 화장품 바른다고 새하얗게 되면 레이저 시술이 필요가 없죠. 그래도 조금은 괜찮아지는 것에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한 번 3개월 내내 아침, 저녁으로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 3개월 바른 후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지도 후기를 올릴게요!

 

출산 후 기미와 잡티로 맘고생이신 분들 피부 미백 도움되는 화장품을 발라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뭐 굳이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아니어도 되니까요.

 

저는 일단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 선물 받았으니 발라보고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또, 만약에 기미, 잡티로 레이저 치료를 받았다면 이것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이상 미샤 비타씨플러스 이레이저 토닝 크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