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모든 것/화장품 리뷰

딥 클렌징 폼 셀뮬러 비탈 딥 클렌징 젤 피부속 깨끗이

by 청두꺼비 2022. 12. 28.
반응형

무서운 추위가 계속되는 요즘 육아휴직으로 밖에를 전혀 안 나가는데요.

집 안에만 있으면 사람이 게을러지고 잘 안 씻게 되잖아요.

신랑이 퇴근할 때만 뚝딱 씻고 마는데 거울을 보니까 피부가 거칠거칠하니 피부결이 예전만큼 못한 거예요.

 

세수를 하긴 하는데 정성스럽게 하지 않아서 피부 결이 엉망이 된 건지 관리하지 않아서 피부가 이렇게 된 건지 걱정이 됐습니다.

 

피부가 한 번 망가지면 다시 원래대로 회복하기가 어렵잖아요.

트러블은 올라오고 피부는 건조해지고 당기고 이를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 고민 끝에 폼클렌징을 바꿔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다니는 피부숍에서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하기 위해선 보습을 많이 해주라고 했는데 그전에 제대로 세안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세안도 그냥 벅벅하기 보다 피부 깊숙이 세정할 수 있는 것이 좋다고 해 딥 클렌징 폼 셀뮬러 비탈 딥 클렌징 젤을 써보라고 주셨습니다.

 

 

딥 클렌징 폼 셀뮬러 비탈 딥 클렌징 젤은 피부속 까지 깨끗이 세정해준다고 해요.

 

 

딥 클렌징 폼 셀뮬러 비탈 딥 클렌징 젤 뒤에는 해당 상품에 대한 설명이 돼 있는데요.

 

딥 클렌징 폼 셀뮬러 비탈 딥 클렌징 젤

부드러운 겔 타입으로 피부 도포 후 서서히 올라오는 산소 버블로 메이크업 및 미세 오염물질을 제거해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후, 당김 없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 준다고 해요.

 

 

딥 클렌징 폼 셀뮬러 비탈 딥 클렌징 젤은 보시다시피 펌프형으로 사용하기가 쉬워요.

튜브형은 사용 시 손을 사용해 짜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잖아요.

근데 이는 펌프형이라서 사용할 때 한 번 꾹 누르면 됩니다.

반응형

 

딥 클렌징 폼 셀뮬러 비탈 딥 클렌징 젤은 펌프도 널찍해서 사용하기 편하고요.

 

 

한 손으로도 눌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힘이 많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딥 클렌징 폼 셀뮬러 비탈 딥 클렌징은 젤 타입이라서 저렇게 나오고요.

한 번 펌프 해 사용하면 되지만, 저는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서 한 번에 두 번 정도 펌프 합니다.

 

 

딥 클렌징 폼 셀뮬러 비탈 딥 클렌징 젤을 얼굴에 도포하면 서서히 버블이 생기는데요.

 

이 버블을 통해 세안하면 됩니다. 그리고 버블은 피부 속까지 침투해 생기는데요. 이에 딥 클렌징 폼 셀뮬러 비탈 딥 클렌징 젤이 피부 속까지 세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딥 클렌징 폼 셀뮬러 비탈 딥 클렌징 젤을 보름 정도 쓰니까 예전 피부로 돌아오는 것 같더라고요.

근데 이것만 사용한 것은 아니고, 딥 클렌징 폼 셀뮬러 비탈 딥 클렌징 젤로 세안 후 수분 크림을 수시로 발라줬습니다.

 

피부 관리를 안 하면 금 피부 결이 엉망이 되는 저는 귀찮아도 꾸준히 매일 관리해 주려고요.

아기가 잠자는 틈에 딥 클렌징 폼 셀뮬러 비탈 딥 클렌징 젤을 이용해 세안하고 후에 수분 크림을 듬뿍 발라줘야겠습니다.

 

추운 겨울 피부는 상하기가 더 쉽다고 합니다.

특히 밖에 있다가 들어오면 온도차가 심한데요. 이때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해 버리거나 당기거나 등 온도에 따라 피부가 상하기가 쉽습니다.

 

이럴 때마다 수시로 수분을 보충해 주고 피부에 수분 크림도 듬뿍 발라줘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단 그냥 수분 크림을 바르기 보다, 항상 세안 후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흡수 자체가 다르기 때문이지요.

 

하루에 두 번 이상은 피부가 더 건조해지기 쉬우니 적어도 하루에 한 번은 세안 후 수분 크림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또 세수하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