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거창에서 식사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 후기

by 청두꺼비 2023. 2. 19.
반응형

 거창에 있는 동안 아빠랑 함께 점심을 많이 사 먹었는데요. 전날은 옛담, 전전날은 두레, 거창의 한정식 맛집을 다 갔다 오니 또 어디로 식사하러 갈까 고민했습니다. 아빠가 거창 축협 하나로마트 2층 푸드코트데 한식 뷔페가 생겼다고 이곳에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원래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가 생기기 전 돈까스 집도 있고 분식집도 있었는데 다 문들 닫았다고 했어요. 원래 오픈 때는 오픈빨로 잘 되다가 서서히 없어지더니 이제는 먹을 곳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이번에 새로 생긴 한식 뷔페는 처음에는 한정식 맛집으로 운영됐다고 합니다. 한정식 맛집은 거창축협 하나로마트니까 직장인 점심 메뉴로 괜찮았는데 근처 공무원들도 한정식 맛집을 많이 찾다 보니 한식 뷔페로 더 확장한 것 같아요. 

 이날 아빠랑 처음 가본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에는 많은 직장인들이 찾아왔고요. 점심 맛집으로 충분했네요. 특히 회사 점심 메뉴로 괜찮았습니다.

 제가 정신없이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에서 먹다 보니 문득 이곳은 지속적으로 잘 됐으면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제가 거창에 오면 아빠랑도 오고, 엄마랑도 오고 싶어서요. 거창에서 처음 오는 한식 뷔페라서 마음이 더 갔습니다. 엄마, 아빠가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 근처에 사니까 점심 추천을 먹으러 오시기도 좋으니까요.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

■주소
-경남 거창군 거창읍 새동네2길 37
-경남 거창군 거창읍 대평리 441-94



■전화번호
055-943-9589

■영업시간
-매일 12:00 ~ 15:00 

■주차장 완비
넓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좌석
입식

■이용 금액
9천원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 이용 금액은 1인에 9천원입니다.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돼요. 근데 현금 있는 분은 직접 계산하면 됩니다.

 아빠랑 저는 이날 너무 일찍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에 왔는데요. 딱 12시부터 운영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곳에서 기다렸네요.

 

 

 12시 땡 하자 바로 먹으려고 했는데 벌써부터 긴 줄이 생겼더라고요. 거창에서 직장인 점심 메뉴, 회사 점심 메뉴로 한식 뷔페가 유명해졌는지 물 건너 직장인들이 많이 왔습니다. 저도 빨리 먹으려고 바로 줄 섰네요.

 

 

  이날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에  빨리 왔지만, 메뉴가 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아쉬운 점이 일주일 단위로 메뉴가 안내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인별이나 블로그에  메뉴를 개시하면 좋지 않을까 그런 생각을 가졌어요. 왜냐하면  직장인 점심 메뉴, 회사 점심 메뉴는 소중하니까요. 그리고 또한 본인이 먹고 싶은 메뉴가 있으면 찾아오니까요.

 

 

 한식 뷔페라서 본인이 먹고 싶은 만큼 퍼서 그릇에 담으면 되는데요.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에서는 흑미밥은 없고 백미밥만 있었습니다.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 반찬이 7여가지나 되더라고요.

 김치, 짜장

 

 

 숙주나물, 청경채 볶음

 

 

 소시지 볶음, 샐러드

 

 

  비지 볶음, 무생채

 

 

 제육볶음, 두부

 

 

 삶은 양배추

 

 

 추어탕

 

 

 누룽지? 숭늉물?

 

 

 저는 이날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에서 반찬 하나도 빠짐없이 다 그릇에 담아 왔습니다. 짜장 부터 밥이랑 삭삭 비벼 먹었는데요. 얼마나 맛있었는지 추어탕도 맛있고, 제육볶음도 맛있고, 샐러드도 맛있었네요. 제가 다 먹고 맛있어서 또 퍼다 먹었는데요. 샐러드는 다 먹어서 계란말이로 바뀌었더라고요. 거창에 가면 엄마랑 아빠랑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에 점심 먹으러 와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그만큼 반찬들이 다 맛있었거든요. 특히 식사 다 하고 난 후 마시는 따뜻한 숭늉물은 소화가 금방 되게 해주었습니다. 뭐하나 빠진 것 없이 다 맛있어서 저 혼자서 3번을 리필해 먹었네요. 

 제가 너무 미안한 나머지 남김없이 삭삭 긁어먹었습니다. 또 먹고 싶었지만 다음 손님을 위해서 멈췄네요. 거창에 이렇게 맛있는 한식 뷔페가 있다니!! 다음에는 친구랑 먹으러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아쉽게도 이곳은 점심때만 운영한다고 하네요. 

 아쉽지만 엄마랑이든 아빠랑이든 아니면 저 혼자서라도 와야겠습니다.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 오래오래 있었으면 좋겠고 계속 번창하면 좋겠습니다.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2층 한식 뷔페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한식 뷔페니까 먹고 싶은 양만큼 퍼다 먹을 수 있어요. 다 맛있습니다.

가격 ★★★★☆
고물가에 9천원이면 정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분위기 ★★★★★
푸드코트라서 널찍하게 앉아 먹을 수 있고 조용해서 좋아요.

서비스 ★★★★★
숭늉물이 있어서 마무리가 따뜻하고 깔끔해서 좋아요.

주차 ★★★★★
거창축협 하나로마트 주차장 이용하면 되니까 편해요.

총평
거창에 올때 마다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가진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