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서울에서 식사

강남역 무한리필 맛집 퀸즈가든 월남쌈 샤브샤브 우삼겹 맛집

by 청두꺼비 2023.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이라면 멀리도 가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에는 강남역에 있는 무한리필 맛집 퀸즈가든에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월남쌈 샤브샤브와 우삼겹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닭한마리와, 생맥주도 무한으로 마실 수 있는 강남역 맛집이에요. 제가 이곳을 알게 된 계기는 친구가 이곳에 가자고 해서 알게 되었고요. 강남역 5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찾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강남역 무한리필 맛집 퀸즈가든에 가려고 한 날, 신랑이 친구들 어디서 만나냐고 물어봤는데요. 제가 강남에 있는 퀸즈가든에서 만난다고 하니까 신랑이 아주 예전에 친구랑 갔다고 하더라고요. 퀸즈가든이 그때도 있었냐고 물어보니까 꽤 오래도록 있었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 전후로 해서 맛집이라도 문을 많이 닫는데요. 강남역 무한리필 맛집 퀸즈가든 월남쌈 샤브샤브 우삼겹 맛집은 코로나 후에도 영업하는 것을 보면 정말 맛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친구와 동생을 만나러 가는 길 제가 늦어서 친구와 동생이 먼저 들어가서 고기와 샤브샤브를 굽고 있었네요. 저는 지상에 강남역 무한리필 맛집 퀸즈가든이 있을 줄 알았는데 지하 1층에 자리 잡고 있었고요. 지하라서 환기가 잘 안될 줄 알았는데 환기가 잘 되서 쾌적했습니다. 그러면 강남역 무한리필 맛집 퀸즈가든 월남쌈 샤브샤브 우삼겹 맛집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강남역 무한리필 맛집 퀸즈가든 월남쌈 샤브샤브 우삼겹 맛집은 앞서 말했듯 강남역 5번 출구에서 나와 옆으로 꺾어 들어가면 바로 발견할 수 있어요.

 

 

 지하 1층이라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되고요.

 

 

강남역 무한리필 맛집 퀸즈가든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7 강남애니타워 지하1층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30-20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전화번호
02-522-0531

■주차가능

■좌석
입식

■메뉴
(디너) 소고기 샤브 + 삼겹구이 1만 7,900원
(평일 런치) 소고기 샤브 + 삼겹구이 1만 4,900원

 

 

강남역 무한리필 맛집 퀸즈가든 메뉴

 저희는 주말 점심을 이용했고요. 1인 2만 2,900원을 이용했습니다. 그리고 맥주 무한리필해서 1인에 6,000원 더 냈습니다.

 2만 2,900원 짜리는 인기 구성으로 소고기 샤브+우삼겹 구이 입니다.

 

 

 강남역 무한리필 맛집 퀸즈가든 월남쌈 샤브샤브 우삼겹 맛집의 내부는 이렇고요. 지하 1층이라서 창문이 없어 답답한 편이긴 해요. 그래도 먹는 것에만 집중하게 되면 전망이나 바깥 풍경은 신경 쓰이지 않네요.

 

 

 저희가 주문한 1인 2만 2,900원 밥상이고요.  소고기 샤브+우삼겹 구이입니다. 제가 늦게 온 터라 친구와 동생이 이렇게 다 준비해줬네요.

 

반응형

 강남역 무한리필 맛집 퀸즈가든은 월남쌈 샤브샤브 우삼겹 맛집인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다른 것은 다 안 먹고 우삼겹만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다들 월남쌈 샤브샤브해서 맛있게 먹었고요. 저는 손쓰기 싫어서 월남쌈 샤브샤브는 안 해 먹었네요. 우삼겹은 계속 달라고 하면 줬고요. 맥주도 주문해서 계속해서 리필해 먹었습니다. 

 저희가 주말 런치를 이용했는데요. 낮에도 무한으로 맥주를 마실 수 있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날 친구랑 동생을 만나 알딸딸해 텐션이 많이 높아졌네요. 

 저는 강남에 많이 갔어도 이렇게 무한리필 맛집은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만약에 일찍 알았더라면 강남에 올 때마다 강남역 무한리필 맛집 퀸즈가든에 왔을 거예요. 그래서 다음에는 신랑이랑 이곳에 가기로 했네요.

 

 

 강남역 무한리필 맛집 퀸즈가든 월남쌈 샤브샤브 우삼겹 맛집에서 마지막으로는 죽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제가 만들었는데 기분이 좋아서 열심히 만들었네요.

 강남역 데이트할 때 식당이 주로 비쌀 텐데 만약에 배불리 먹고 싶은 친구들이나 커플, 가족이라면 이곳이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장인 회식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요즘같이 고물가에 이런 식당은 정말 가성비 좋고 착한 식당인 것 같습니다.

 친구와 동생이랑 먹을 때 가격 생각 안 하고 푸짐하게 먹어서 좋았네요. 다음에는 닭 한 마리도 먹어보려고요. 그러면 또 먹고 오겠습니다.

 

 

강남역 무한리필 맛집 퀸즈가든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맛있고 양이 푸짐합니다. 특히 우삼겹은 깔끔했어요. 잡내 안 났습니다.

가격 ★★★★★
강남에서 이런 식당은 최고 가성비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분위기 ★★★★★
창문이 없어서 아쉽지만, 먹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
주문하면 바로 가져다줍니다.

주차 ★★★★★
해당 건물에 하면 됩니다.

총평
강남에서 가성비 좋은 샤브샤브 월남쌈 무한리필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