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서울에서 식사

회기역 근처 맛집 이모네파전 메뉴 가격 총정리

by 청두꺼비 2023.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 다니는 청두꺼비입니다. 제가 예전 직장에서 만난 동료와 회기역 근처 맛집에서 맛있게 파전을 먹었는데요. 회기역 하면 경희대가 있고 파전골목이 있잖아요. 경희대는 예전에 다녀왔고요. 이번에는 회기역 근처 맛집 이모네파전에 다녀왔어요. 

     회기역 근처 맛집 이모네왕파전은 예전 직장 다녔을 때 동료가 한번 가보자고 해서 가보게 됐고요. 그때가 생각이 나서 또 가보게 되었어요.

 

 

    경희대 맛집 이모네왕파전은 회기역 1번 출구에서 나와 쭉 올라가면 볼 수 있고요.

 

 

      회기역 파전골몰에 들어서 쭉 올라가면 이모네왕파전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간판에 회기역 파전골목이라고 적혀있는데요. 파전골목 치고는 파전집이 많이 없었어요. 저 때 왔을 때는 파전집이 몇 개 있었는데... 경기가 좋지 않다 보니 장사가 안 되면 다 닫은 모양인 것 같습니다.

     이 골목에서 유일하게 사람 많은 집은 이모네왕파전이었고요. 저희가 갈 식당도 이모네왕파전이어서 이곳으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사실 다른 파전집에도 가려고 했는데 그 식당은 사람들이 없어서 안 들어갔네요.

 

 

회기역 근처 맛집 이모네파전

■주소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8길 12-3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 334-13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2:00 ~ 04:00
월요일 12:00 ~ 02:00

■전화번호
02-959-8318

■주차 알아서 하기

■좌석
입식

■메뉴
해물파전 1만 2,000원
김치파전 1만 2,000원
고갈비 1만원
김치치즈파전 1만 5,000원
감자전 1만 2,000원

 

 

     회기역 파전골목에서 유일하게 사람 많은 이모네왕파전. 정말 사람들 많죠? 어느 자리에 앉을까 하다가 안 쪽까지 들어갔네요. 

 

 

회기역 근처 맛집 이모네파전 메뉴 가격 

     이곳은 세트메뉴가 있는데요. 세트 메뉴는 그다지 저희가 원하는 메뉴가 없었어요. 하지만 깻잎전, 감자전 세트가 있길래 1만 5,000원 짜리 전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모듬튀김 1만 5,000원도 요청했네요.

 

 

     단품 메뉴 중에서는 해물파전을 추가했고요. 주류로는 처음처럼(5,000원), 테라(5,000원)를 주문했네요.

 

 

     경희대 맛집 이모네파전 메뉴와 가격을 정리해봤는데요. 신메뉴 세트도 나왔더라고요. 저희도 따로 막걸리가 있는 세트를 먹을까 말까 하다가 막걸리 마시면 냄새가 나서 안 먹었습니다.

     이곳에는 단품 메뉴와 세트 메뉴가 다양하니 먹고 싶은 구성으로 된 것을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막걸리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전과 막걸리와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회기역 근처 맛집 이모네파전 밑반찬

     이곳은 밑반찬이 건빵과 깍두기더라고요. 건빵에는 설탕이 쳐서 나오고요. 깍두기는 짭조름한 것이 전과 먹으면 아주 맛있을 조합 같아 보였습니다.

 

 

     깻잎전, 감자전 두 개가 나오는 전세트입니다. 감자전이 한 입에 먹기 좋게 나왔습니다. 깻잎전은 한 장이 겹쳐서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럽죠? 감자전 5개, 깻잎전 5개입니다.

 

 

     재단가위?와 집게가 나오는데요. 이를 사용해 자르니까 정말 잘 잘려져서 편했습니다.

 

 

     한 입에 먹기 좋게 잘랐고요.

 

 

     자른 깻잎전을 보니까 안에 고기가 가득했습니다. 한 입 먹으니까 짭조름하고 깻잎향이 물씬 나는 것이 정말 맛 좋았네요.

 

 

     한입에 먹기 좋게 자른 감자전이고요. 감자가 많이 들어갔다기보다 밀가루가 더 많이 들어간 것 같았습니다. 감자 특유의 식감과 향이 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전세트를 다 먹고도 더 먹고 싶어서 해물파전을 추가했고요. 해물파전에는 오징어만 들어간 것 같았어요. 조개살이라든지 굴이라든지 전혀 없었어요. 부추는 들어가 있고요. 양파가 들어간 간장에 찍어 먹으니까 짭조름하고 담백했습니다. 특히 오징어가 들어간 전을 먹으니까 바다 향기가 나서 맛있었어요.

 

 

     튀김세트고요. 오징어, 새우, 고구마가 나와요. 전을 다 먹고도 또 먹고 싶어서 주문했고요. 저는 고구마를 좋아하는데 고구마가 한 개 밖에 안 나와서 아쉬웠습니다. 튀김은 바삭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그렇게 바삭하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눅눅하지도 않았고요. 맥주와 함께 먹기 딱 좋았습니다. 새우보다는 오징어가 더 맛있었네요.

    경희대 맛집 이모네파전에 두 번째로 오는데요. 그때는 부모님이 조리했다면 지금은 아들이 이어받아 조리하더라고요. 이에 젊은이들의 입맛에 맞게 더 향상된 것 같습니다. 회기역에 오면 경희대도 있고 경희대 맛집이 많지만, 전이 먹고 싶다면 파전골목에 가서 여기 이모네왕파전에 가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저는 또 먹고 오겠습니다.

 

회기역 근처 맛집 이모네파전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맛있고요. 양은 조금 적은 것 같아요.

가격 ★★★☆☆
조금은 비싼 편 같습니다.

분위기 ★★☆☆☆
분위기 괜찮지만, 조금 지저분해 보였어요.

서비스 ★★☆☆☆
밑반찬 리필 요청했는데 너무 느렸습니다. 세 번 정도 요청하고 받았네요.

주차 ★★☆☆☆
주차 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총평
파전이 먹고 싶은 날 찾아가는 회기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