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태평역 성남중앙시장 맛집 수제돈까스 전문점 찬찬찬

by 청두꺼비 2023.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이면 어디든 달려가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에 제가 간 맛집은 태평역에 있는 성남중앙시장인데요. 이곳은 반찬가게도 있고 야채가게도 있고 과일가게도 있고 만물상도 있고 다양한 것들을 팔고 살 수 있어요. 특히 장보면서 배고플 때 사 먹을 수 있는 분식집, 한식집, 고기집, 국수집 등의  식당이 있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수제 돈까스를 판매하고 있는 찬찬찬에 갔습니다.

 

 

    태평역 성남중앙시장 맛집 수제 돈까스 전문점 찬찬찬은 1층에 있고요. 입장 후 엘리베이터 앞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태평역 성남중앙시장 맛집
수제 돈까스 전문점 찬찬찬

■주소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109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3681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 매월 1, 3째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31-742-9848

■주차가능
태평역 성남중앙시장 건물 주차장

■좌석
입식

■메뉴
우동 5,000원
찬찬찬 돈까스 8,000원
쌈 돈까스 9,500원
치즈 돈까스 9,900원
생선까스 1만 900원

 

 

태평역 성남중앙시장 맛집 

수제돈까스 전문점 찬찬찬 메뉴 정리

     이곳은 수제 돈까스 전문점으로 돈까스 관련된 메뉴들을 팔고 있어요. 저는 모듬2로 등심과 치즈가 들어간 수제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신랑은 우동세트로 우동+치즈를 주문했어요.

 

 

    태평역 성남중앙시장 맛집 수제돈까스 전문점 찬찬찬에서 주문한 우동+치즈돈까스에요.

 

 

     수제치즈돈까스인데요. 치즈가 듬뿍 들어간 것이 먹음직스럽습니다. 위에는 파슬리가 뿌려져 있고요.

 

 

     제가 주문한 등심+생선 수제돈까스이고요. 밥, 단무지, 샐러드, 깍두기 등이 있는 것이 양이 정말 많습니다. 이렇게 금액이 9,500원인데요. 정말 가성비 좋죠?

 

 

     생선까스인데 생선이 가득했고, 등심까스는 등심이 많았습니다.

 

 

     소스도 각 수제돈까스에 맞게 있어서 찍어 먹었는데요. 정말 맛있었네요. 태평역 성남중앙시장 맛집 수제돈까스 전문점 찬찬찬에서 돈까스를 먹었는데요. 요즘같이 고물가 시대에 이 정도 가격이면 정말 가성비 좋은 식당 같습니다. 태평역 성남중앙시장에 장보러 갈 때 만약 배가 고프다면 바로 여기 수제돈가스전문점 찬찬찬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러면 저는 또 다른 메뉴를 먹으러 갔다 오겠습니다.

 

 

태평역 성남중앙시장 맛집 
수제돈까스 전문점 찬찬찬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돈까스는 기름에 튀기는데 기름 쩌른내가 안 나고 양이 많습니다.

가격 ★★★★★
가성비 좋은 곳이네요.

분위기 ★★★★★
조용히 먹을 수 있고 혼밥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서비스 ★★★★★
장국을 더 달라고 하면 더 줘요.

주차 ★★★★★
시장 건물 주차장에 하면돼요.

총평
수제돈까스 가성비 전문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