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김치찌개 전문점 삼산회관 판교 파미어스몰 맛집

by 청두꺼비 2023. 3. 16.
반응형

     지난주 티데이로 판교 롯데시네마에서 스즈메의 문단속을 받는데요. 다 보고 나니 배가 고프더라고요. 해당 건물에 괜찮은 김치찌개 전문점을 본 적이 있어서 그곳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판교파미어스몰에는 점심 식사나 저녁 식사를 먹을 수 있는 식당들이 많아요. 대다수 점심 장사로 저녁에는 문 닫은 식당들이 많지만, 저희가 갈 김치찌개 전문점 삼산회관은 저녁에 영업하고 있었네요. 원래는 쌀국수나 된장찌개, 카레, 돈까스 들 중 문 연 곳 가서 먹으려고 했거든요. 김치찌개 전문점 삼산회관은 저녁에도 영업하고 있었고요. 티비엔 줄서는 식당에 나온 적 있는 김치찌개 전문점 식당이더라고요. 그래서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 삼산회관에 들어가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김치찌개전문점 삼산회관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17 판교제2테크노밸리 파미어스몰 2층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시흥동 288-2 판교제2테크노밸리 파미어스몰 2층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이므 15:00 ~ 17:00
21시 라스트 오더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70-4888-0691

■주차가능
판교 파미어스몰 건물 내 주차 가능

■좌석
원형테이블에 입식

■메뉴
참치 김치찌개 1만 8,000원
삼산 돼지 김치찌개 1만 8,000원
부대 김치찌개 1만 8,000원
삼산돼지김치구이 2만 5,000원

 

 

     김치찌개 전문점 삼산회과 내부이고요. 판교 파미어스몰 맛집으로 테이블이 많았어요.

 

 

     원형 테이블이고요. 의자도 원형입니다. 김치찌개전문점이라서 옷에 냄새가 밸 수 있으니 옷은 원형의자의 뚜껑을 열어 안에다가 옷을 넣어 두면 돼요.

 

 

김치찌개전문점 삼산회관 메뉴

     이곳은 김치찌개전문점이라서 돼지김치찌개, 부대김치찌개, 참치김치찌개가 있고요. 돼지김치구이도 있더라고요. 돼지김치구이는 무엇인지 궁금해 주문해봤습니다. 배가 고파서 사이드 메뉴로 옛날계란말이, 셀프주먹밥도 시켰네요.

 

 

     이곳은 주문 시 직원분에게 안 해도 되고요. 저런 전자기기를 이용해 주문하면 돼요. 주문할 때 내가 어떤 메뉴를 주문했는지 검토할 수 있어 편했고요. 특히 바로 계산 금액이 나오니까 내가 얼마 쓰는지 알 수 있어 파악하기 좋았습니다.

 

 

     김치찌개 전문점 삼산회관 판교 파미어스몰 맛집은 반찬이 셀프더라고요. 먹고 싶은 반찬을 그릇에 마음껏 담아올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저는 마카로니 샐러드를 좋아하는데 계속 퍼먹을 수 있어서 배불렀어요. 신랑은 어묵볶음을 좋아해 몇 번이나 리필해 먹었네요.

 

반응형

     다른 식당은 일회용은 아니지만 남이 썼던 앞치마를 사용하잖아요. 근데 김칫 국물이나 반찬이 묻어 있어 사용하기 더러웠거든요. 하지만 이곳의 앞치마는 일회성이니 깨끗하고 청결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돼지 김치찌개나 돼지김치구이를 더 맛있게 해주는 소스 와사비마요와 마요네즈이고요. 셀프바에서 퍼 온 마로니에샐러드와 어묵볶음, 깻잎입니다. 깻잎은 돼지김치구이를 싸 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사이드 메뉴의 주먹밥이고요. 날치알, 마요네즈, 김가루, 후리카케, 참기름이 뿌려져 있습니다. 신랑이 비닐장갑 끼고 한 입에 먹기 편하게 주먹밥을 만들었습니다.

 

 

     계란말이이고요. 위에 송송 썰어진 파가 뿌려져있습니다. 깨도 뿌려져 있고요. 소스는 케첩과 머스타드이고요. 한 입 먹으니까 별로였습니다. 냉동 계란말이가 있다면 냉동으로 만들어진 계란말이가 아닌가 싶어요. 신랑도 별로였다고 하고요. 가성비도 별로지만 맛이 정말 별로였어요. 계란말이 특유의 고소함이 없었거든요. 너무 소스가 많이 뿌려져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 

     계란말이가 그냥 아무 맛이 안 났습니다. 정말 냉동이 아닌가 싶었어요.

 

 

     김치찌개 전문점 삼산회관의 메인 돼지김치구이입니다. 두부와 빻은 마늘, 송송 썰어진 파, 깨, 검은깨가 위에 뿌려져 있고요. 김치와 양파 돼지고기가 구워져 나왔습니다. 돼지고기 부위로는 목살과 삼겹살, 앞다리 살이 섞인 것 같습니다.

 

 

     계란말이는 별로였고, 주먹밥은 맛있었고요. 돼지김치구이는 저한테 매콤했습니다. 그래도 돼지고기는 잡내나 비린내 같은 것은 안 났습니다. 또한 질기지 않았고요.

 

 

     돼지김치구이는 초벌해서 나오는데요. 조금 더 익혀서 먹으면 돼요. 저는 마늘도 따로 구웠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안내돼 있더라고요. 정말 따라 먹어봤는데요.

 

 

     와사비마요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마요네즈에 찍어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깻잎에 쌈 싸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었네요. 

     왜 티비엔 줄 서는 식당에 나왔는지 알겠더라고요. 다음에 또 판교 파미어스몰에 가면 여기 식당에 갈까 생각 중입니다. 김치찌개전문점으로 판교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분점도 많은데요. 친구랑 만날 때 근처에 있으면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또 먹고 올게요.~!

 

 

 

김치찌개 전문점 삼산회관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돼지김치구이와 주먹밥은 맛있었어요. 근데 계란말이는 정말 별로였습니다.

가격 ★★★☆☆
적당한 느낌입니다.

분위기 ★★★☆☆
너무 원형 테이블만 있어서 어수선했어요. 사각 테이블도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의자도 불편했고요.

서비스 ★★★☆☆
셀프바에서 먹고 싶은 반찬 마음껏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주차 ★★★★★
판교 파미어스몰에 주차하면 돼요.

총평
돼지김치구이가 맛있는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