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야탑 맛집 수유다래함박스텍 착한가격 분당 맛집

by 청두꺼비 2023.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아기 데리고 성남시 육아종합지원센터 꼼지락놀이터에서 놀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배가 고프더라고요. 집에 가서 밥 먹어야지 했는데, 가는 동안 배고파서 근처 야탑 맛집이나 성남시청맛집에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성남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 가는 길에 제법 야탑 맛집이나 성남시청맛집이 많더라고요. 고수의 짬뽕부터 시작해 수제 돈까스 집까지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눈에 띄는 식당이 있었습니다. 노란색 간판의 수유다래함박스텍 집인데요. 이곳이 가격이 참 착하더라고요. 고물가에 막상 외식하기가 무서웠는데요. 수제 돈까스가 6,500원, 함박스테이크도 6,500원이었습니다. 과연 이 가격보다 더 착한 곳이 있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 수제 돈까스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이고 가격이 착해서 바로 야탑 맛집 수유다래함박스텍에 가자고 했습니다.

     그러면 분당 맛집 수유다래함박스텍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분당 맛집 수유다래함박스텍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양현로405번길 5 1층
-경기 성남시 중원구 여수동 205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전화번호
031-758-2334

■주차가능
알아서 하기

■좌석
입식

■주요메뉴
돈까스 6,500원
함박스텍 6,500원
눈꽃치즈함박스텍 8,000원
오므함박스텍 8,000원
오므돈까스 8,000원

 

 

     분당 맛집 수유다래함박스텍 내부고요. 혼밥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4인이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2인이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분당 맛집

수유다래함박스텍 메뉴 및 가격

     이곳의 메뉴와 가격을 보면 놀라실 겁니다. 고물가에 돈까스가 6,500원이고 심지어 함박스테이크도 6,500원입니다. 이 금액에 수제돈까스나 함박스테이크를 사 먹을 수 있을까요? 저는 이곳 말고는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제가 좀 더 일찍 분당 맛집 수유다래함박스텍을 알았다면 자주 이용했을 것입니다.

     야탑 맛집 수유다래함박스텍에서 돈까스 6,500원과 함박스텍 6,500원을 주문했습니다.

 

 

      분당맛집 수유다래함박스텍은 선불제 매장이고요.

 

 

     국물과 물은 셀프로 떠 와야 합니다.

 

 

     국물 안에 들어가는 건더기를 알아서 퍼 담을 수 있는데요. 짭조름하고 씹는 맛이 좋으면 많이 담아 먹을 수 있어 좋았네요. 마치 이날 날씨가 바람 많이 불고 추운 날이라서 3번 정도 국물을 떠 와 마셨습니다. 뜨겁고 따뜻해서 수제 돈까스 먹기 전에 애피타이저로 마시기 좋았어요.

 

 

     테이블 서랍장에서 포크와 숟가락, 나이프가 있고요. 젓가락도 있어요. 이곳에 냉면을 팔아서 있나 봅니다.

 

 

     주문한 지 10분 만에 수제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돈까스에는 소스가 뿌려져 있고요. 양배추샐러드에 마카로니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이와 곁들여 먹을 단무지와 깍두기가 나왔어요.

     함박스테이크에는 철판 위에 함박이 있고요. 그 위에 계란후라이가 반숙으로 올라가 있습니다. 샐러드는 돈까스와 마찬가지로 마카로니와 양배추샐러드가 나왔어요. 깍두기는 나왔지만 단무지는 안 나왔고요.

 

 

     돈까스는 두께가 얇았고요. 소스가 상큼했습니다. 마치 경양식 돈까스 먹는 것 같았어요. 기름 쩌른내는 안 났고 바삭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돈까스 잡내나 비린내도 나지 않았어요. 6,500원에 이 정도의 맛이면 맛있다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함박스테이크는 두꺼웠고 촉촉했습니다. 근데 응집이 잘 안됐는지 쉽게 뭉개지고 부서지더라고요. 여기에 들어간 소스도 경양식 돈까스맛과 비슷했습니다. 계란후라이가 반숙으로 나와 함박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니 더 고소하고 맛있었네요. 마치 미트볼 스파케티 맛과 비슷했습니다. 밑반찬으로 피클이 나오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 6,500원에 푸짐하게 함박스테이크를 즐겼습니다.

 

    야탑 맛집 수유다래함박스텍에서 수제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를 먹었는데요. 착한 가격에 배불리 먹어서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으러 오자고 했네요. 이제 자주  성남시 육아종합지원센터 꼼지락놀이터를 자주 이용할  예정이라 야탑 맛집, 성남시청맛집을 많이 이용할 것 같습니다. 그러면 다음번에는 더 맛있는 것을 먹고 오겠습니다.

 

분당맛집 수유다래함박스텍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맛있고 양이 적당합니다.

가격 ★★★★★
정말 착한 가격입니다.

분위기 ★★★★★
사람들 많이 없는 시간대라서 조용해 좋았습니다.

서비스 ★★★★★
물이나 국물 본인이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주차 ★★★☆☆
알아서 주차해야 합니다.

총평
가격 착한 돈까스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