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분당 소고기 맛집 수내역 와규마리채 가격 총정리

by 청두꺼비 2023.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 평소 부모님과 식사하기 어려운데요. 각자의 삶에서 각자 벌어먹느라고 여유가 없는 나날을 보내요. 평상시에는 서로 시간 내기 바빠서 만나기도 힘들죠.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같이 식사하기로 했습니다. 앞서 말했듯 날마다 만나는 것도 아니고 어쩌다 한 번 특별한 날에 식사하는 것이니 돈이 나가더라도 괜찮은데요. 그래도 돈 쓸 때 쓰더라도 맛있는 것이 먹고 싶더라고요. 부모님을 모시고 어떤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좋을까 하다가 분당 소고기 맛집 수내역 와규마리채에 가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소고기를 먹으러 갈 때면 판교에 있는 참다운 한우에 주로 갔었는데요. 아기가 태어난 이후로 숯불을 이용하는 곳은 안 가게 됐습니다. 그래서 분당 소고기 맛집으로 숯불 안 쓰고 조용한 룸이 있는 곳이 어디 있을까 찾다가 한우는 아니지만 와규를 파는 수내역 와규마리채에 가게 되었습네요.
     수내역 와규마리채는 분당 소고기 맛집으로 가성비 괜찮고요. 룸과 홀로 돼 있는데, 가족 식사나 회식은 룸을 따로 줍니다. 조용히 식사할 수 있고 아기한테도 어수선하지 않아서 좋았네요. 그러면 분당 소고기 맛집 수내역 와규마리채에 대해서 자세히 봐 볼까요.~!
 
 

성남 소고기 맛집 수내역 와규마리채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3층 마리채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8-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31-714-3392

■주차가능
해당 건물, 발렛파킹 3,000원

■좌석
입식, 룸

■메뉴
명품 와규 한마리 1kg 138,000원
명품 와규 한마리 500g 70,000원
와규 마리채 특선 1kg 118,000원
와규 마리채 특선 500g 60,000원

 
 

     분당 소고기 맛집 와규마리채는 수내역에 나오자마자 발견할 수 있고요. 해당 건물에 주차하면 되서 접근이 편합니다. 또한, 주차는 발렛파킹인데요. 금액은 3,000원이에요.
 
 

     분당 소고기 맛집 와규마리채에는 엘리베이터 타고 3층 가서 내리면 되고요. 내리자마자 식당을 볼 수 있습니다. 3층 전체가 식당이더라고요.
 
 

     와규에 대한 설명이 있고요.
 
 

     저희는 성남 소고기 맛집 와규마리채에 예약해서 바로 룸으로 안내받았습니다.
 
 

     룸은 거의 회식 장소로 쓰이고 있었고요. 깔끔한 것이 눈에 띄었네요.
 
 

     저희가 들어간 방은 국화였어요. 분당 소고기 맛집 수내역 와규마리채 사장님이 아기가 있다고 해서 국화로 방을 잡았다고 하더라고요. 국화 방은 두 곳의 창을 열 수 있어서였습니다. 고기 굽는 동안 연기가 발생하는데 아기가 흡입하면 좋지 않잖아요. 사장님의 배려로 아기가 있다는 소리에 국화 방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성남 소고기 맛집 와규마리채의 기본 상차림입니다. 이곳은 양파 절임이 아니고 상추, 당근, 양파, 등을 싸서 먹는 것이더라고요. 된장찌개는 따로 주문하지 않고 함께 나옵니다. 
     연두부, 감자샐러드, 양파장아찌, 김치가 나와요.
 
 

     분당 소고기 맛집 와규마리채에는 아기 의자가 있어요. 8개월 된 우리 애가 앉아있습니다. 고기 굽다가 혹시라도 기름이 튈까봐 멀리 앉혔습니다.
 
 

    수내역 소고기 맛집 수내역 와규마리채 가격 총정리이고요. 주류를 보면 맥주가 7,000원 하는데요. 다른 곳보다 2,000원 비싸서 놀랐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따로 자릿값은 안 받으니까요. 만약에 외부에서 술 가지고 오면 셋팅비를 받는다고 하네요.
     저희는 명품 와규 한 마리 1키로 138,000원을 주문했고요. 명품 와규 한마리 구성은 부채살, 갈비본살, 토시, 치마살, 삼각살, 우삼겹, 안심 날개 등입니다.
 
 

     주문하면 바로 고기가 나오고요.
 
 

     열심히 구워 먹으면 됩니다.
 
 

     분당 소고기 맛집 수내역 와규마리채에서 소고기를 정말 푸짐하게 먹었고요. 한우는 기름지고 고소하다면 와규는 담백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랑이 웬만한 중저가 한우보다 와규가 더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한우는 그냥 비싼 것을 먹어야지 정말 한우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했네요. 
     저 역시 중저가 한우는 자칫 잡내가 나는 것을 경험했는데요. 와규는 잡내를 전혀 느낄 수 없었고 담백해서 좋았습니다.
고기의 육질도 부드러워서 먹기 편했어요.
 
 

     분당 소고기 맛집 수내역 와규마리채에서 소고기를 다 먹은 후 후식으로 물냉면 8,000원, 잔치국수 6,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이날 저는 소고기만 배불리 먹어서 따로 후식은 안 먹었고요. 물냉면은 김빕천국에서 파는 맛, 잔치국수는 소고기 육수를 한 것으로 담백하다고 했습니다.
     소고기 다 먹고 나서 냉면이나 국수 먹는 것도 괜찮았네요. 저는 더 먹고 싶어서 와규 마리채 특선 500g을 주문해 더 먹었네요. 이날 분명히 어버이날이라고 시부모님 모셔서 식사한 것인데요. 맛있어서 제가 더 많이 먹은 날이네요.

     소고기 많이 먹고 싶은데 가격이 부담된다면 분당 소고기 맛집 수내역 와규마리채는 어떨까 싶습니다. 
 
 

분당 소고기 맛집 수내역 와규마리채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한우가 아니지만 담백한 맛으로 먹을 수 있고요. 고기도 부드러워요. 양 푸짐합니다.

가격 ★★★★☆
한우보다 부담스럽지 않아요.

분위기 ★★★★★
룸이 있어서 이용하기 정말 좋습니다. 가족 및 회식 장소로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서비스 ★★★★★
룸이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주차 ★★★★★
발렛 파킹 비용 3,000원 들지만, 정말 편합니다.

총평
고물가에 한우만 고집할 필요는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