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맛집 사반바이미연 혼밥 추천

by 청두꺼비 2023.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만사입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시댁에 갔다가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쇼핑하기로 했는데요. 쇼핑 전에 배가 너무 고파서 식사부터 해야겠더라고요. 판교 현대백화점 식당에는 맛집이 정말 많은데요. 제이스팟, 신승반점, 진가와, 한강로칼국수, 봉우리, 텍사스로드하우스 등 소문난 맛집들이 즐비해 있어요. 신랑이랑 저는 소문난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맛집 중 한 곳을 갈까 말까 하다가 눈에 바로 띄는 사반바이미연에 가기로 했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한식 사반바이미연은 덮밥 전문점으로 정말 간단하게 먹기 좋은 식당 같아 보였습니다. 먹고 바로 쇼핑해야 하는 터라 음식을 무겁게 먹기 싫었거든요. 아주 간단히 배고픔만 해결할 수 있는 메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요. 판교 현대백화점 식품관 맛집 사반바이미연이 간단하고 빨리 식사를 끝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아기가 있어서 웨이팅 많은 식당도 싫고요. 조용하고 테이블도 많아서 유모차 끌고 들어가기 편했습니다. 그러면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맛집 사반바이미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맛집 사반바이미연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식당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41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식당가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전화번호
031-5170-1022

■주차 가능
판교 현대백화점 주차장 이용 가능 

■좌석
입식

■메뉴
김치볶음밥 9,900원
닭갈비 덮밥 10,900원
소불고기 덮밥 11,900원
삼겹살 덮밥 12,900원
항정살 덮밥 정식 13,900원
스테이크 덮밥 14,900원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맛집 사반바이미연은 깔끔한 테이블에 4인, 2인이 앉아서 드실 수 있고요. 아기가 앉을 수 있는 의자도 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물은 셀프예요. 저희는 홀에서 먹을 것이고요. 포장도 가능합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맛집 사반바이미연의 메뉴입니다. 메뉴는 보시다시피 덮밥 전문점이에요. 사이드로 떡볶이가 있고요. 2인 커플세트도 있습니다. 음료는 있지만, 주류는 없어요.

     저희는 판교 현대백화점 식당 사반바이미연에서 수란 올린 김치볶음밥 9,900원, 간장소스 삼겹살 덮밥 12,900을 주문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맛집 사반바이미연의 원산지 표시판입니다. 쌀, 닭고기, 돼지고기를 제외하곤 외국산이네요. 어느 나라 산이든 맛있으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에서는 디저트나 커피나 음료를 마실 때 공용 테이블을 이용해야 할 때가 있잖아요. 근데 사반바이미연에서는 주문하면 편하게 바로 옆에 앉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희는 주문 후 진동벨을 받고 기다렸네요.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물을 떠 왔습니다. 물이 가까운 곳에 있어서 편했네요.

 

 

     저희가 주문한 간장소스 삼겹살 덮밥 12,900원입니다. 삼겹살 더 먹고 싶으면 4,000원 더 내면 되고요. 밥 더 먹고 싶으면 1,000원 더 내면 됩니다. 저희는 많이 못 먹겠어서 표준으로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시래기 볶음, 깍두기가 나오고요. 소스는 와사비가 나왔어요. 국물은 우동 국물 같았습니다. 간단하게 빨리 먹을 수 있게 보이죠? 그래서 주문하고 나면 금방 나옵니다. 저희가 주문하고 5분 정도에 바로 나온 것 같아요.

 

 

     덮밥은 비벼 먹어도 되고 위에 있는 것부터 천천히 먹어도 되는데요. 저는 계란 노른자를 터트려 비볐습니다.

 

 

     삼겹살을 따로 와사비에 찍어 먹어도 봤고요. 맛은 한약 향이 많이 났어요. 간장이 한약인가 할 정도였네요. 한약 향이 진해서 삼겹살의 잡내는 나지 않았습니다. 고기의 질이 좋아서 그런지 잘 으스러지지 않았고요. 씹는 맛이 부드러웠습니다. 제일 아쉬운 것은 한약 향이네요.

 

 

     따로 밥만 먹어 봤는데요. 밥은 꼬들꼬들하니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신랑이 한 입 먹었는데 덮밥은 원래 꼬들꼬들한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밥이 꼬들꼬들해서 밥알에 소스가 잘 스며들지 않고 겉돈다는 맛을 느꼈네요. 

 

 

    김치볶음밥 9,900원이고요. 사반바이미연에서 제일 저렴한 메뉴입니다.

 

 

     김치볶음밥 위에는 마요네즈가 뿌려져 있었고요. 수란이 올라가 있습니다. 수란을 터트리기 전의 한입은 매운맛에 자극적이었고요. 수란을 터트린 후 비벼 먹으니 고소했습니다. 참기름은 조금 넣었는지 향이 날듯 말 듯했어요. 처음에는 안 넣은 줄 알았는데요. 신랑이 조금 향이 난다고 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마요네즈가 많이 들어가서 참기름의 향이 죽은 것 같습니다.

 

 

     덮밥 한 숟갈 먹고 우동 국물 마시니 짭조름한 것이 식욕을 돋 주었고요. 밑반찬으로 시래기 볶음과 깍두기를 번갈아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이 정말 많은데 사반바이미연에서는 혼밥하기 좋고 조용해서 천천히 먹기 좋았네요. 다른 곳은 사람들이 북적거리고 정신이 없는데 말이죠. 이곳은 저만이 알고 싶은 현백의 식당이면 좋겠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식당 중에 혼밥하기 좋고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덮밥 전문점으로 사반바이미연은 어떠실까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맛집 사반바이미연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맛있긴 하지만, 밥 식감이 신경쓰입니다. 양은 적당해요.

가격 ★★★☆☆
간단히 먹기 좋지만 가격은 간단하지 않네요. 하지만 김치볶음밥이 제일 만만합니다.

분위기 ★★★★★
혼밥하기 좋고 조용하고

서비스 ★★★☆☆
내부에 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주차 ★★★★★
백화점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총평
판교 현백에서 혼밥하기 좋은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