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분당 정자동 맛집 안녕미미 곱창국수 식당

by 청두꺼비 2023.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제가 어제 써 놓은 것이 갑자기 삭제돼서 또 이 주제를 가지고 또 쓰게 되네요. 가끔 티스토리는 다 써 놓고 예약 걸어두기를 해두면 없어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근데 공통으로 사진 용량이 크면 그런 것 같아요. 임시저장하고 했으면 두 번 쓸 일이 없을 텐데 말이죠. 만약에 사진 용량이 크다면 임시저장하고 완료 버튼 누르는 것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항상 임시저장 누르고 했었는데 또 깜박했나 봐요. 다시 쓰려고 하니 힘 빠지는데요. 그래도 제가 맛있게 먹은 것을 떠올리며 다시 쓰려고요. 

     신랑이랑 저는 가끔 곱창을 먹으러 삽다리곱창에 가는데요. 이곳에 모란역에서 줄서서 먹는 식당이에요. 모란역 삽다리곱창을 지나갈 때면 항상 사람들이 줄 서 있네요. 그래서 이곳에 가서 식사하려면 오픈과 동시에 빨리 가서 식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란역 맛집 삽다리 곱창 최근 후기

모란역 맛집 삽다리 곱창에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거의 2년 전에 한 번 가보고 일이 많고 임신 중이라 소곱창 맛집이라도 못 갔거든요. 모란맛집 삽다리곱창에 최근 갔다 오게 된 계기는 신

memoryseung1224.tistory.com

     모란역 맛집 삽다리 곱창에 관한 포스팅은 위를 확인하면 되고요. 제가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정자역 파크뷰 내에 있는 안녕미미에 대해서입니다. 이곳은 곱창 국수가 유명한 곳인데요. 저희도 이곳을 빨리 알았더라면 신랑과 많이 오지 않았을까 싶어요. 왜냐하면 곱창 국수 먹고 반했거든요. 처음에는 곱창국수만 먹으러 가야지 했는데 분식도 맛있어 보여서 소떡소떡, 떡꼬치, 떡볶이도 주문해 먹었네요. 분식을 평소에는 잘 안 먹는 편인데요. 비 오는 날에는 참 먹고 싶더라고요.

그러면 곱창국수를 맛있게 먹은 안녕미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분당 정자동 맛집 안녕미미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48 파크뷰타워 2층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6 파크뷰타워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31-718-1513

■주차가능
해당 건물 주차장 이용 가능

■좌석
입식

■메뉴
곱창국수 20,000원
수제비 10,000원
장칼국수 10,000원
미미떡볶이 4,000원
떡꼬치 2,500원

 

 

     분당 맛집 안녕미미는 깔끔한 테이블이 눈에 띄더라고요. 이곳은 직장인이 많아서 점심때 붐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저녁에 왔고요.

 

 

    분당 정자동 맛집 안녕미미의 메뉴입니다. 대체로 분식이고요. 저희는 곱창국수 20,000원 미미떡볶이 4,000원, 소떡소떡 4,000원, 떡꼬치 2,500원을 주문했습니다.

 

 

     미미떡볶이는 국물이 많은 것이 국물 떡볶이더라고요. 떡볶이는 쌀 떡볶이였어요. 국물이 많아서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떡볶이 한 입 먹고 국물 한 입 먹고요. 게다가 국물 양념이 달짝지근했거든요. 은근히 중독 있으면서 짭조름한 것이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거의 맵지 않아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떡뿐만이 아니라 어묵, 양배추도 푸짐해서 이것저것 먹을 것이 많은 떡볶이였습니다.

 

 

    분당 정자동 맛집 안녕미미에는 떡꼬치도 팔더라고요. 요즘 분식집에 가보면 떡꼬치 찾기가 참 힘든데요. 이곳에 있어 정말 반가웠습니다. 양념 전혀 맵지 않았고요. 앞서 떡볶이 양념처럼 달짝지근했어요. 떡과 떡이 분리가 잘 돼서 먹기 편했습니다. 소떡소떡도 휴게실에 들리게 되면 꼭 사 먹는 메뉴인데요. 떡이 쫄깃쫄깃한 것이 정말 맛 좋았어요. 소시지도 싸구려 안 쓴 것 같았고요. 떡꼬치나 소떡소떡 바삭하니 쫄깃하니 정말 제 입맛에는 맞았습니다.

 

 

    분당 정자동 맛집 안녕미미의 메인 메뉴 바로 곱창국수입니다. 곱창국수는 말 그대로 곱창이 들어가 있는 국수인데요. 예전에 줄서서 먹는 식당의 프로그램에 비슷한 메뉴가 나왔던 것 같아요. 그때 보고 먹으러 가고 싶었는데요. 이렇게 저희 집 근처에 분당 정자동 맛집 안녕미미가 있지 뭐에요. 
     

 

    분당 정자동 맛집 안녕미미의 곱창 국수 밑반찬은 고수, 단무지, 겉절이가 나오고요. 고수는 메뉴판에서 보면 돈을 지불하고 먹어야 하는데 곱창 국수에는 제공됩니다.

 

 

    분당 정자동 맛집 안녕미미의 곱창 국수에는 두부면, 우삼겹, 곱창, 청경채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더라고요. 맛은 곱창전골 먹는 맛이었어요. 곱창만 먹으면 기름져서 느끼할 수 있는데요. 청경채가 개운하게 해주더라고요. 매콤하기도 딱 적당했고요. 오히려 담백했습니다. 이렇게 먹다 보니까 해장하기도 딱 좋겠다는 생각했네요.

 

 

     곱창 국수의 색깔만 보면 매워 보이는데요. 전혀 그렇지 않고요. 곱창 국수라고 해서 느끼할 줄 알았지만, 비리지 않고 잡내 나지 않고 오히려 담백하니 좋았습니다. 신랑은 고수를 싫어해서 안 먹었지만,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곱창 국수와 함께 먹어 봤는데요. 상큼하니 개운하니 더 식욕을 돋아 줬어요. 정말 배불리 맛있게 먹었습니다. 곱창전골 먹기 곤란할 때 분당 맛집 안녕미미에 와서 곱창국수를 먹어야겠습니다.

     곱창 전골 먹기 힘들 때 분당 맛집 안녕미미의 곱창 국수 어떠실까요?

 

분당 맛집 안녕미미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매워 보이지만 매콤한 정도 중독성 있고 맛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요.

가격 ★★★☆☆
분식집치고는 가격대는 있는 것 같아요.

분위기 ★★★★★
조용하고 깔끔합니다.

서비스 ★★★★☆
음식이 빨리 나옵니다.

주차 ★★★★★
해당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돼서 편해요.

총평
곱창 국수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