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성남 신흥역 맛집 롯데시네마 먹을만한곳 마약떡볶이 데이트코스 추천

by 청두꺼비 2023.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가오갤 개봉해서 성남 신흥역 롯데시네마에 갔어요. 성남 신흥역 롯데시네마는 2019년도에 개관된 극장인데요.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깨끗합니다. 더불어 롯데시네마 판교점은 2021년에 개관해서 여기도 역시 깨끗하고요. 교통 접근성은 성남 신흥역이 버스와 지하철이 있어서 좋고요. 판교점은 차가 있어야 가기 좋은 곳이에요. 그래서 주차장이 잘 돼 있어서 주차하기 정말 편합니다. 신랑과 저는 뚜벅이라 교통 접근성이 편한 성남 신흥역 롯데시네마로 향했네요. 성남 신흥역에 가면 수진역까지 걸어갈 수 있어서 다양하게 먹을 것이 많은데요. 가올갤 시작 시각이 얼마 남지 않아서 요기만 때울 메뉴인 떡볶이를 먹기로 했네요.

     성남 신흥역 맛집 롯데시네마 먹을만한곳은 떡볶이집이 그나마 괜찮은데요. 수진역에 있는 수진분식, 중앙분식 등 신흥역에 위치한 마약떡볶이 집이 있습니다. 이곳의 정확한 상호는 마약떡볶이앤튀김이고요. 바로 성남 신흥역 맛집 롯데시네마 입구에 있어서 바로 발견하기가 쉽습니다.

     신랑과 연애 시절 성남에서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신흥에 가면 자주 갔던 떡볶이집이 바로 이곳이네요. 솔직히 신흥역이나 수진역에 가면 마땅히 먹을 것이 없어요. 구성남으로 상권이 많이 주저앉아서 먹을만한곳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 지하상가에 분식이나 카페 등 먹을만한곳이 있다고 해도 문을 닫았거나 사람이 많이 없고요. 그나마 먹을 곳이 있는 곳은 성남 신흥역 맛집 롯데시네마 타워 내에 있는 식당이나 음식점 프랜차이즈입니다. 영화 시간에 맞춰 간단히 먹기 좋은 메뉴 떡볶이 그렇다면 성남 신흥역 맛집 롯데시네마 먹을만한곳 마약떡볶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성남 신흥역 맛집 롯데시네마 먹을만한곳 마약떡볶이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244-3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6949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31-2835-1323

■주차 알아서 하기

■좌석
입식 

■메뉴
마약떡볶이 3,000원
순대 4,000원
튀김 5개 3,500원
어묵 3개 3,000원

 

 

    성남 신흥역 맛집 롯데시네마 먹을만한곳 마약떡볶이는 매장에 들어가서 먹어도 되고요. 밖에 서서 먹어도 됩니다. 저희는 영화 시작 시각이 얼마 남지 않아서 서서 먹었어요.

 

 

    성남 신흥역 맛집 롯데시네마 먹을만한곳 마약떡볶이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요즘 떡볶이 1인분 3,500원이나 4,000원하는데요. 여기는 3,000원 하더라고요. 더군다나 쌀떡입니다. 순대는 4,000원, 튀김 3,500원, 어묵 3,000원이네요. 김밥 가격도 다른 분식점이랑 비슷했고요. 다른 곳보다는 김밥이 많이 저렴했습니다. 저희는 바빠서 마약떡볶이 1인분 3,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성남 신흥역 맛집 롯데시네마 먹을만한곳 마약떡볶이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4인 자리 있고, 2인 자리도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쌀떡볶입니다. 예전에는 떡살이 길쭉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짧아졌더라고요. 사장님이 바뀐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때랑 조금 달라서요.

 

 

     떡볶이에는 표고버섯이 들어가 있었고요. 어묵이 적당하게 있어서 먹을 만했습니다. 쌀 떡볶이라서 담백하게 먹었네요. 바쁜 마음으로 떡볶이를 먹고 바로 영화 보러 갔네요.

     성남 신흥역에서 데이트 코스는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보는 것으로 하고요. 영화 보기 전에 간단히 뭐라도 드시고 싶다면, 여기 마약떡볶이집에 오는 것이 괜찮아요. 영화 다 보고 저녁 드시고 싶다면 바로 영화관 바로 앞에 삼겹살집이 있거든요. 아니면 영화관 건물 내에 돈까스집이 있는데 그곳을 이용하면 아주 완벽한 데이트 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에는 이곳 말고도 더 맛있는 곳을 찾아보겠습니다.

 

 

성남 신흥역 맛집 롯데시네마 먹을만한곳 마약떡볶이
주관적입니다.

맛과 양 ★★★★★
맛은 평범하고요. 양도 적당합니다.

가격 ★★★★☆
다른 분식점보다 저렴하고 떡볶이 프랜차이즈보다 훨씬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분위기 ★★★★★
조용합니다.

서비스 ★★★☆☆
어묵 국물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주차 ★★★★☆
성남 신흥역 근처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롯데시네마 건물 내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총평
성남 신흥역에서 먹을만한 분식집.

 

 

신흥역 맛집 가성비 삼겹살 맛집 돈가돈 후기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 떠나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신흥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신흥 롯데백화점 옆에 있는 삼겹살 맛집인데요. 이곳은 꽤 오래전부터 있었던 곳으로 성남 사

memoryseung1224.tistory.com

 

 

성남 수진분식 수진역 떡볶이가 인기 있는 이유

신랑이랑 수진역에서 할아버지 돈가스를 먹고 2차로 바로 앞 수진분식 성남1호점 수진역 떡볶이를 먹으러 왔습니다. 수진역 할아버지 돈까스 경양식 돈까스 맛집 성남에 사는 저는 경양식 돈까

memoryseung1224.tistory.com

 

 

수진역 할아버지 돈까스 경양식 돈까스 맛집

성남에 사는 저는 경양식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면 수진역 할아버지 돈까스 집에 가요. 경양식 돈까스 맛집으로 제 입맛에 맞거든요. 제가 얼마나 경양식 돈까스를 좋아하느냐면 [서울] 왕십리

memoryseung12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