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의 모든 것/제품 리뷰

집에서 영화관처럼 가성비 좋은 빔 프로젝터 후기

by 청두꺼비 2023.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솔직히 티스토리 블로그에 카카오가 자체적으로 광고를 게시한 이후 수익이 많이 낮아졌습니다. 열심히 해야지 하면서도 열심히 하지 않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매일 하는 이유는 제가 그동안 쌓아온 기록이 아까워서 그렇습니다. 삭제하고 다른 블로그를 운영할까 하다가도 그동안 쌓아온 것을 한 번에 버리기에는 쉽지가 않더라고요. 

     이웃 블로거님들이 많이 찾아와주기도 하고 검색해서 찾아와주시기도 하고 너무 감사한 마음에 다시 마음을 다 잡았습니다. 다시 처음부터 하자는 마음으로 하려고요. 제가 좋아하는 가수 지드레곤의 노래 삐딱하게에서 영원하 건 절대 없어 결국에 넌 변했지 이유도 없어 진심이 없어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티스토리를 관리하는 카카오가 좀 더 괜찮은 방향으로 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그런 생각이 들면서도 이와 이렇게 된 것 위기를 기회로 삼고 앞으로 어떻게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을까 많은 고민을 하게 됐습니다. 여전히 고민하고 있고요.

     다만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그래도 꾸준히 포스팅하려고요. 티스토리가 망해 없어진다고 하면 그때 가서 생각하려고 합니다. 다시 초심으로...저는 초심이 수익형 블로그가 아니었고, 포트폴리오를 쌓는다는 생각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블로그를 통해서 글쓰기에 욕심이 생겼고, 어떻게 하면 글을 잘 써내려 갈 수있을까에 대해서 많이 고민하고 책도 사다 많이 봤네요. 그리고 나의 평소와 일상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을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것이 제일 좋았고 행복했습니다. 그때는 정말로 수익 이런 것도 몰랐네요. 다시 처음으로 가지는 마음으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초심을 잡고 다시 쓰는 포스팅 첫번째는 집에서 영화관처럼 가성비 좋은 빔 프로젝터 후기입니다. 요즘 영화관 비용이 어마무시하게 비싸졌습니다. 솔직히 왜 비싼지 잘 모르겠어요. 의자 똑같고, 에어컨 나오는 것 똑같고, 뭔가 하나 달라진 점이 있어야지 비용이 높아져도 지불할 마음이 생기잖아요. 씨지뷔나 롯데시네마나 메가박스 서비스는 다 똑같습니다. 다만 인건비가 올라서 영화관 비용도 비싸진 것 같네요.

     영화관 비용이 평일에는 14,000원 주말에는 15,000원이라고 합니다. 누군가에게는 저렴할 수도 누군가에게는 비쌀 수도 있다는 비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에 집에서 영화관처럼 가성비 좋은 빔 프로젝터로 킹스빔 미니빔프로젝터 프로젝트 KB-1를 29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집에서 영화관처럼 가성비 좋은 빔 프로젝터 후기로 일단 괜찮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조용히 집중해서 볼수 있었고요. 집이라는 공간이 아주 편한 곳이기 때문에 맥주와 과자를 마음껏 먹으면서 시청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스피커가 따로 존재하지 않아서 음량은 별로였는데요. 저희가 본 영화가 잔잔한 멜로 영화여서 괜찮지 공포영화였다면 살짝 아쉽지 않았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집에서 영화관처럼 가성비 좋은 빔 프로젝터 후기로 화질은 괜찮았습니다. 영화관에서 보는 화질과 비슷했어요. 나만의영화관 킹스빔 미니빔프로젝터 프로젝트 KB-1 화질 괜찮습니다. 

 

 

    집에서 영화관처럼 가성비 좋은 빔 프로젝터 후기로 영화 다 보고 난 후 보관할 때도 괜찮았습니다. 사이즈가 은근히 작아서 장농 안에 보관하기 괜찮았어요. 서랍장에는 보관이 힘들고요. 집이 넓으면 따로 보관해도 괜찮은데요. 아직 저희 집은 좁아서 영화 볼 때만 꺼내 놓네요. 휴대하기도 괜찮고 집에 두기에도 괜찮습니다. 밑에 자막도 잘 나오고요. 노트북으로 연결해서 봐도 괜찮고, usb를 꽂아서 봐도 괜찮습니다. 다만 usb보다는 노트북으로 연결해서 보는 것이 제일 괜찮고 편했습니다.

      집에서 영화관처럼 가성비 좋은 빔 프로젝터 후기 단점으로는 앞서 말씀드린 음량입니다. 스피커가 없어서 시시해요. 이에 공포영화나 액션영화는 영화관 가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나머지 멜로 영화나 코믹 영화는 집에서 편히 집에서 영화관처럼 가성비 좋은 빔 프로젝터 후기로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러면 집에서 영화관처럼 가성비 좋은 빔 프로젝터 후기, 나만의영화관 킹스빔 미니빔프로젝터 프로젝트 KB-1이었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