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것질 리뷰/먹어보다

메가박스 팝콘 가격 총정리

by 청두꺼비 2023.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저는 카라멜팝콘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안 먹어야지 참아야지 하다가
가끔 영화관에 가서 포장해 옵니다.
왜냐하면 요즘 볼 영화가 너무 없어요.
영화 보면서 팝콘 먹고 싶은데
요즘 영화값이 부담되잖아요.
부담 없이면 킬링타임으로라도 보겠는데
재미있는 영화도 없고
그 돈 내고 영화 보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따로 팝콘만 포장해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분당 메가박스
서현 CGV, 신흥롯데시네마에서
주로 팝콘을 포장해 오는데요.
 
팝콘은 솔직히 롯데, 메가, 씨지뷔 같아요.
원래는 메가가 훨씬 맛있었는데
메가에서 더블카라멜 제품을
선보이고 나서 기본은 별로로
변했네요.
 
이제는 롯데가 훨씬 맛있는 것 같습니다.
씨지뷔는 뭐 팝콘에 카라멜을 칠하다 만 건지
별로예요. 카라멜 온전히 묻혀있는 팝콘만 
골라먹기도 힘들더라고요. 
그냥 씨지뷔에서는 그냥 기본 팝콘 사 먹는 것이 
낫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 정도로
씨지뷔 카라멜 팝콘은 별로입니다.
 
이에 저는 분당 메가박스
신흥 롯데시네마나
판교 롯데시네마에 가는데요.
 
롯데시네마에서는 포장 팝콘을 판매하고요.
메가박스에서도 포대자루? 같이 큰 팝콘을 판매하고 있어요.
 
 

분당 메가박스이고요.
서현역 근처에서 가까워요.
 
 
저는 집에서 걸어갔습니다.
가자마자 메가박스 팝콘 가격이 있어서
한 번 정리해 봤습니다.
 
그러면 메가박스 팝콘 가격 자세히 봐볼까요.
 
 
 

메가박스 팝콘 가격
스텔라 2캔+순살치킨 19,500원
스텔라 2캔+양념닭강정 19,500원
스텔라 2캔+통찡어 21,500원
이고요.
 
 

맥주콤보 가격은 앞에 있고요
 
메가박스 팝콘 가격
더블콤보
팝콘 R 2개, 음료 R 2개
13,000원
 
포테이토 6,000원
순살치킨 9,000원
양념 닭강정 9,500원
입니다.
 
 

메가박스 팝콘 가격
 
만춘쿠키 러브콤보 
팝콘L + 탄산R2 + 만춘쿠키2개
12,000원

만춘쿠키 더블콤보 
팝콘R2 + 탄산R2 + 만춘쿠키2개
14,000원
 
레모나 러브콤보
팝콘L1 + 탄산R2 + 레모나10포
12,500원

오리지널 티켓북 콤보
오리지널 티켓북
티켓보드&티켓스티커 + 내지 5매 + 비닐속지 25매 +지퍼포켓
팝콘R 1
탄산R 1
25,000원

월E콤보
팝콘L + 탄산R 2 +월E 버켓
37,000원

마이크콤보
팝콘 L 1개
탄산 R 2개

마이크
37,000원
 
입니다.
 
 

캐치!티니핑 콤보
팝콘R 1 + 미닛메이드 쿠우 1 + 티니핑 음료컵 1
24,000원
 
메가박스 팝콘 가격입니다.
 
 

메가박스 팝콘 가격 정리하다가
이렇게 실물이 있어서 찍어봤네요.
 
 

저는 그냥 콤보는 안 좋아해서
메가박스 팝콘 가격 6,000원
주고 카라멜 팝콘 사 먹었네요.
 
집에 와서 먹으니까 고소하니 달콤하니 
괜찮았습니다.
 
이날 이렇게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맛있게 먹었네요.
 
편의점 팝콘도 맛있는데 솔직히 이렇게 영화관 팝콘이 훨씬 맛있긴 해요.
경제적으로 따지면 편의점 팝콘이고요.
좀 더 맛있는 것을 먹고 싶다면 영화관 팝콘을 사 먹는 것이
훨씬 났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돈을 조금 줘서라도 
영화관 팝콘을 사 먹고요.
그중에서도 맛있는 팝콘을 사 먹으려고 하네요.
 
또, 팝콘도 배달되는데요.
배달비가 5,000원, 3,000원하기도 해요.
배달비를 생각하면 직접 가서 사 와
먹는 것이 훨씬 났습니다.
 
카라멜 팝콘을 집에서 만들어 계시는 분도
있는데요. 보니까 복잡 복잡해서
사 먹는 것이 낫더라고요.
저는요.
 
예전에 태평에 있는 백억커피가 있는데
거기에서는 카라멜 팝콘을 팝니다.
한 번 먹어봤는데 또 여기가 영화관보다
더 맛있어요. 금액이 7,000원이고요.
기회 되면 태평까지 가서 사 먹을까 합니다.
 
백억커피는 커피프랜차이즈인데요.
카라멜팝콘을 팔아서 정말 좋더라고요.
요즘은 태평에 잘 안 가서 그렇지만, 
가게 되면 카라멜팝콘을 사 먹으려고 합니다.
 
또 카라멜 팝콘을 파는 곳이 어디에 있나 보면
없어요.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씨지뷔
백억커피 정도네요.
 
좀 더 많이 팔면 좋은데 이게
수지타산이 안 맞나 봅니다.
 
볼 영화라도 있으면 
카라멜 팝콘 먹을 겸 영화관을 가는데
화란, 30일
1947 보스톤, 천박사
크리에이터, 퍼피 구조대
화사한 그녀, 더 넌 2
제가 보고 싶은 영화가 없어서 아쉬울 뿐이네요.
 
보고 싶은 것도 
볼 만한 것도 
없어서 당분간 이렇게
팝콘을 포장해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롯데 팝콘 가격 및 메뉴는 
다음 포스팅에서 
정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