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것질 리뷰/먹어보다

청년떡볶이 통근오짱떡볶이 찐후기

by 청두꺼비 2023.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에 제가 처음으로 청년떡볶이 통근오짱떡볶이를 먹었는데요.

맛있더라고요.

괜찮았습니다.

 

제가 거창 친정에 있는동안

많은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급해서 빨리 쓰려고 합니다.

그래서 두서 없는 점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청년떡볶이 통근오짱떡볶이은

19,500원에 샀고요.

 

솔직히 양이 너무 많아서

3명이서도 먹기 힘들더라고요.

4명도 힘듭니다.

6명에서 먹는 것이 훨씬 적당하다고 보고 있어요.

요즘 배불리 먹으면 속이 너무 더부룩해서 적당히 배부를 듯 말 듯 먹고 있습니다.

이런 식습관이 위에 부담되지 않고 좋더라고요.

 

정말로 알아보니까 배 터지게 먹는 식습관은

위에 부담을 줘서 비만이 되기도 하지만

몸에도 안 좋다고 합니다.

 

매일 졸린 사람들

항상 염증이 있는 사람들은

식습관만 개선해도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이제는 배터지게 안 먹습니다.

그러니까 확실히 안 졸게 되고

몸도 많이 안 아프더고요.

확실히 적당히 먹는 것이

몸에 좋으니까 너무 배불리 먹지 않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렇게 맛있는 청년떡볶이 통근오짱떡볶이

양이 많아서 남겼지만 정말 괜찮았습니다.

맛있었어요.

 

 

 

 

청년떡볶이 통근오짱떡볶이의 튀김이고요.

생각해보면 예전에 청년 들어간 상호가 많았던 것 같아요.

 

청년 핫도그

청년 떡볶이

청년 식당

등 청년이 들어간 게 많았는데 요즘에

와서 많이 사라진 것 같습니다.

 

남은 청년이라곤

청년떡볶이 통근오짱떡볶이네요.

 

 

청년떡볶이 통근오짱떡볶이의

기본 단무지이고요.

단무지가 납작한 것은 아니고 

뚜거운 거에요.

 

김밥에 들어가는 단무지더라고요.

 

단무지가 너무 진해서

시큼했습니다.

 

 

이게 바로 청년떡볶이 통근오짱떡볶이 입니다.

오징어는 자르려고 꺼냈습니다.

 

특징이 떡볶이가 길더라고요.

한 번 안 자른 긴 떡볶이를

바로 조리한 듯했습니다.

 

저는 그냥 아주 굵은 우동먹는 느낌이 강했어요.

 

 

청년떡볶이 통근오짱떡볶이인데요.

오진어가 크고 바삭한 것이 식감으로 괜찮았습니다.

만두도 괜찮았어요.

 

 

청년떡볶이 통근오짱떡볶이랑 만두는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 먹었습니다.

 

바삭한 것이 아주 괜찮았어요.

 

 

청년떡볶이 통근오짱떡볶이의 떡볶이 정말

길죠?

솔직히 저는 너무 길어서 별로 였어요.

오징어 튀김은 괜찮았지만, 떡볶이는 별로였네요.

양도 너무 많고요.

 

가성비로는 아주 좋은 청년떡볶이 통근오짱떡볶이이였습니다.

 

한 번은 먹지만 두번은 글쎄하는

청년떡볶이 통근오짱떡볶이였어요.

 

아주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