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임신 및 육아에 관한 궁금증

성남 육아데이 후기

by 청두꺼비 2023.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성남 육아데이 후기입니다.


1회차
2회차로 나누어 있고요.

정말 재미있는 게
많았어요.


성남 육아데이에
장난감도 살 수 있구뇨.


성남 육아데이에
책도 살 수 있습니다.


장난감 살 수 있어
좋았네요.


성남 육아데이에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요.


이날 정말
차가
많았어요.


성남 육아데이에
성남 시청에서도
행사해 끝나고 여기로 갔네요.

정말 알차고 재미있었네요.

다음에 또
성남 육아데이에 참여하려고요.

어떤 체험이 있는지
다음 포스팅에 정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