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서현역 초밥 오늘초밥 점심특선 메뉴 및 후기

by 청두꺼비 2023.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초밥 먹자고 하면 신랑이 서현역 초밥 오늘초밥에
가자고 하더라고요.
왜냐하면 가성비가 좋고 신선해서입니다.
 
물가가 오르는 요즘 외식할 때
가성비를 안 따질 수가 없는데요.
그 이유는 조금이라도 많이 먹기 위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서현역 초밥맛집 오늘초밥은 점심특선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고요.
 
이를 알고 가려고 했던 것은 아니고
서현역에 가다 보니 알게 되었고
점심특선을 먹으러 서현역 초밥 오늘초밥으로
갔습니다.
 
원래 저희는 가성비 초밥으로
스시프랜차이즈 스시선, 스시노칸도,
스시오, 스시메이진 등을 이용했는데요.
 
스시오, 스시메이진 초밥브랜드가 
많이 없어졌더라고요. 그 사이
다양한 스시브랜드가 생겼지만
저희가 자주 가는 서현역 오늘초밥이
제일 괜찮았습니다.
 
서현역 부성초밥, 상무초밥, 회전초밥 등이 
많은데 왜 서현역 초밥맛집 오늘초밥이
괜찮은지 정리해봤습니다.
 
 

서현역 초밥 오늘초밥 점심특선입니다.

서현역 초밥맛집 오늘초밥 점심특선 A는

9,000원

튀김우동, 내 맘대로 4 접시

이고요.

 

점심특선 B는

12,000원으로

튀김우동, 내 맘대로 6 접시

입니다.

 
여기서 더 먹고 싶으면
한 접시장 1,790원에 먹으면 되고요.
 
서현역 초밥맛집 오늘초밥 
포장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실속 SET 10p 9,900원
광어 1, 활어 1, 연어 1
육회 1, 간장새우 1, 계란 1
우삼겹 1, 구운 가리비 1, 구운새우 1
구운소라 1

커플 SET 24p 19,900원
광어 2, 연어 2, 한치 2, 참치 1, 
양념새우 2
계란 2, 육회 1, 묵은지광어 2, 
연어양파 2
연어스테이크 2, 소라스테이크 2, 
새우스테이크2, 우삼겹 2

오늘초밥 SET 12p 11,900원
광어 2, 연어 2, 연어양파 2
묵은지광어 1, 육회 1, 계란 1
간장새우 1, 우삼겹 2

새우 SET 12p 11,900원
왕새우 2, 단새우 2, 생새우 2
계란새우 2, 간장새우 2, 양념새우 2

인기 SET 12p 12,900원
광어 2, 연어 2, 연어양파 2
묵은지광어 2, 우삼겹 2, 간장새우 2

 
 
이렇게 있습니다.
 
저희는 
점심특선B
12,000원
튀김우동, 내 맘대로 6접시를
주문했습니다.
 
 

서현역 초밥맛집 오늘초밥 원산지 표시판이고요.
 
 

서현역 초밥 오늘초밥 내부입니다.
 
점심시간 다 지나고 갔는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바로 저희가 앉을자리가 없어서
기다렸습니다.
 
 

저희가 앉을 자리가 생겼고요.
바로 서현역 초밥맛집 오늘초밥
점심특선 B를 주문했습니다.
 
점심특선 이벤트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하고요.
 
이렇게 모니터 화면 보고 주문하면 되더라고요.
 
 

주문 후 이렇게 
우동 국물이
 
처음 서현역 오늘초밥에 갔었을 때는
장국이었는데 이번에 가니까
우동국물로 바뀌어져 있어 좋았어요.
 
오히려 저는 장국보다 우동국물이
더 맛있네요.
 
 

튀김우동이 나오기 전
초밥을 먹기 전에
 
락교와 생강절임을
세팅했고요.
 
락교는 스시선에서
돈 주고 사 먹어야 합니다.
 
하지만 서현역 초밥맛 오늘초밥
에서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죠.
 
 

오랜만에 온 서현역 초밥 오늘초밥에서는
이렇게 약속을 걸어뒀더라고요.
 
아주 신뢰가 갔습니다.
 
 

저희가 서현역 초밥 오늘초밥에서 먹은
스시는 
연어가 많았어요.
 
이렇게 연어양파초밥
 
 

연어초밥, 광어초밥
 
 

점심특선 B의
튀김우동
 
안에 타코야끼도 들어 가 있는데요.
짭조름한 게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특히 타코야끼 빵에 국물이 있어서
짭조름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새우튀김이 있었는데 바삭하니
안에는 촉촉하니
짭조름하면서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유부도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튀김우동이 
따뜻하고 짭조름하고
면발 통통한 것이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치즈 연어 초밥이고요.
달콤하고 매콤하고
또 먹고 싶네요.
 
 

튀김우동 안에 들어 가 있는
타코야끼에는
문어가 정말 있더라고요.
 
쫄깃하니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후또마끼라고 하죠.
한 입에 쏙 넣어 먹었는데요.
짭조름한 게 신선하고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참치초밥도 먹었고요.
약간 아쉬운 게 냉동이 완벽하게
해동되지 않아서 너무 차가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계란초밥이고요.
달달하니 한 입에 먹기 괜찮았습니다.
 
 

우삼겹 초밥은
살짝 잡내가 나서 별로였어요.
 
이렇게 
서현역 초밥 오늘초밥에서
점심특선 B를 먹었는데요.
배불리 먹었네요.
 
 

접시를 보면 12 접시가 나와야 하는데,
17그릇 나온 거 보면
5 접시 초과돼서 먹었네요.
 
아주 배불리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역시 가성비 초밥 맛집으로 
서현역 초밥맛 오늘초밥이
괜찮을 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현역 초밥 오늘초밥에 대해서
정리해 봤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