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집에서 먹는 식사(배달, 포장)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 싸게 먹는 방법

by 청두꺼비 2023.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오랜만에 피자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저의 생각을 정리해서 쓰는 글이 많았는데요.

이번에는 피자를 먹고 나서 쓰는 글이네요.

 

먹으면서 드는 생각은

엄마랑 먹어도 맛있겠고

아이랑 먹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솔직히 도미노피자 맛 없는 게 있나요?

다 맛있지? 그리고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이라고

하지만 다 맛있어서 드시고 싶은 것 

먹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저는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를

먹고 너무 맛있어서 아이랑 먹어도 괜찮겠다 싶어서

정리해봅니다.

 

 요즘 뉴스에 저출산에 수도권쏠림 말이 많은데요.

다들 해결책을 알면서도 모른척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진짜 누구나 다 아는 해결책인데도 말이죠.

이미 너무 고착화 되서 건드리기가 쉽지가

않은 모양입니다.

 

곪으면 곪을 수록 결국에는 골로 가버리는

수가 있는데도 말이죠.

 

정말 제 주위에서 아기 엄마 찾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저의 친인척을 비롯해 

사무실 직원분들까지도요.

 

결혼하신 분은 계시지만

아이를 낳지 않고

 

결혼한 분들보다 안 한 사람이 더 많고

그렇습니다.

 

 

기사를 볼 때면

마음이 아프고 그러네요.

 

진짜 수도권쏠림이

젊은 사람들 숨통을 막히게 하는  것 같습니다.

 

애초부터 괜찮은 일자리 지방에 많이 생겼으면

좋았을 텐데 그러면 지방에서도 먹고 살 만할텐데

이런 생각이 많이 드네요.

 

저는 매일 아침 마다 지옥철을  경험하는데요.

정말 싫어요.

진짜 밑에도 괜찮은 일자리가 있다면 거기로 가서

쾌적하게 살아가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이제 서울에서 놀 만큼 놀고 할 만큼

다 해봐서 크게 환상도 없고요.

 

그냥 주말에 한 번씩 놀러 올 정도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제 이마저도 귀찮고 가서 할 것도 없는

서울이 됐습니다.

뭐만하면 돈 나가고요.

숨만 쉬어도 돈이 나가는 현실이네요.

 

이런저런 생각을 하면서 출퇴근하는데요.

어떻게 되겠지

어떻게 살아가겠지 하다가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네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이고요.

도우에 따라 다르지만

라지 34,900원

미들 29,000원

입니다.

 

주문할 때 금액 확인 할 수 있고요.

 

요즘 피자도 너무 비싸서 어쩌다 한 번

행사할 때만 먹는 것 같아요.

 

진짜 안 오르는 것이 없어요.

 

피자프랜차이즈 중 

파파존스

피자헛

도미노피자

피자스쿨(저가피자)

피자알볼로

반올림

등이 있는데

 

여기서 단연코 1위는 도미노피자이네요.

 

 

여기서 주문해서 먹는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입니다.

 

저희는 포장 주문했고요.

 

조금이라도 배달비를 안 내기 위해서.

 

 

집에 와서 바로 먹으려고

뚜껑부터 열었습니다.

 

딱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가 있네요.

 

 

이 피자 특징이

콰트로 페퍼(블랙, 핑크, 화이트, 그린)로 시즈닝된 격이 다른 부드러움이 가득한 스테이크

라고 하더라고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

한 조각씩 비프 스테이크가 있었습니다.

 

 

감자칩이 있어서 감자칩부터 먹었고요.

바삭한게 짭조름했어요.

 

 

 

 

이게 바로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의 메인

스테이크 큐브인데요.

 

부드러운게 아주 입맛에 맞았습니다.

 

 

저는 솔직히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의 비프보다는

치즈가 더 맛있어고요.

 

 

토핑이 아주 풍부하게 들어가서 맛있었네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를

더 맛있게 먹으려고 소스도 듬뿍 뿌려 먹었습니다.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게 

더 맛있게 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요.

피클하고 먹어도 맛있었네요.

 

 

특히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에 양송이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덕분에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엄마랑, 아빠랑 먹고 싶은 피자였습니다.

그리고 아이랑 먹으면 아이가 맛있어서 

엄청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냥 정말 맛있다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연말에 

피자 파티한다면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를

먹는 것이 어떨까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

 

아마 그때쯤이면 연말 행사도 진행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미노피자 싸게 먹는 방법

요즘 보면 피자 프랜차이즈나 커피 프랜차이즈

카드 행사를 많이 하는데요.

 

여기에 맞춰 알뜰하게 사가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이마트 피자나

코스트코 피자도 괜찮고요.

 

아주 예전에 코스트코 피자를 먹었는데요.

정말 맛있게 먹었고 배불리 먹었네요.

 

요즘 코스트코나 이마트에 갈 일이 없어서

못 가고 있지만요.

그리고 이번에는 홈플러스에서도 연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홈플러스에 자체 피자가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홈플러스에 가서 장 봐올 생각입니다.

만약에 자체 피자가 있다면 사 올 것이고요.

 

제가 한 때 피자를 너무 좋아해서

냉동피자를 사 먹기도 했는데요.

 

솔직히 도미노피자는 못 따라 가겠네요.

돈을 조금이라도 모아서 도미노피자 

사 먹는 것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에는 통신사 할인을 통해

먹고 있고요.

 

보면 요일별 1+1 행사도하는데요.

목요일인데 직접 방문해야돼요.

 

이렇게 1+1 행사를 통해서 도미노피자를

먹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번 후기로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에

대해서 정리해봤는데요.

 

젊은 사람들의 입맛도 맞췄지만, 우리 엄마, 아빠

입맛도 맞췄을 피자라고 생각 듭니다.

 

다음에 엄마, 아빠 만나게 되면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를

주문해서 먹으려고요.

 

추운 겨울

연말 때

뭐 먹지 고민한다면

도미노피자 신메뉴 추천 브리스킷 바비Q 피자 

한 번 드셔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