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것질 리뷰/과자 빵 라면 리뷰

편의점 세븐일레븐 신상디저트 푸하하크림빵 소금크림맛 솔직후기

by 청두꺼비 2024.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우유 사러 갔다가 편의점 세븐일레븐 신상디저트 푸하하크림빵 소금크림맛을 발견했습니다.

이게 바로 편의점 바로 앞에 홍보물 붙여져 있던 것이더라고요.

 

새로 나온 신상디저트는 먹어봐야 할 것 같아서 바로 편의점 세븐일레븐 신상디저트 푸하하크림빵 소금크림맛을 사 가지고 왔습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 신상디저트 푸하하크림빵 소금크림맛입니다.

연남도 푸하하크림빵을 세븐일레븐이 편의점 상품으로 내놓은 것입니다.

 

요즘 이렇게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근데 씨유는 자체개발로 연세크림빵을 만들었고요. 지에스도 보면 매일유업과 합작해 도넛을 내놓은 것 같아요. 거기에 대항해 세븐일레븐도 이렇게 편의점 세븐일레븐 신상디저트 푸하하크림빵 소금크림맛을 내놓았나 봅니다. 원래는 딸기맛도 있는데 제가 딸기맛은 없어서 못 샀어요.

 

다음에 가게 되면 편의점 세븐일레븐 신상디저트 푸하하크림빵 소금크림맛말고 딸기 맛을 사 가지고 와야 겠습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 신상디저트 푸하하크림빵 소금크림맛은 냉장쪽에 있고요. 없으면 다 팔린 것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그런지 한 개밖에 없더라고요. 저도 겨우 하나 남은 것을 사 가지고 왔어요.

 

푸하하 크림빵은 2015년 연남동에서 시작한 빵집이고요.

세븐일레븐이 계약해 편의점에서 팔게 되었나 봅니다.

 

이렇게 되면 굳이 서울까지 가지 않아도 가까운 편의점에서 사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바로 접근성이 좋아지니까요. 보면 우리나라 맛있고 트렌드 있는 것은 죄다 서울에서부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떤 정책이든 서울부터 시작하는 것 같아요. 진짜 서울공화국... 너무 그렇습니다. 인구가 많아서 그런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뭐든 다 서울 위주라서 지방 사람들은 서럽네요. 

 

여튼 이런 생각이 들면서 세븐일레븐이 이렇게 유명 빵집과 계약해 유명한 크림빵을 먹게 해줘서 고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저것이 또 푸하하 크림빵의 홍보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분당에 거주하는 저는 연남동에 저런 유명한 빵집이 있다는 것은 이번에 편의점 세븐일레븐 신상디저트 푸하하크림빵 소금크림맛을 사고부터 알았네요.

 

기회되면 가볼 수 있지만, 막상 억지로 시간내서 가기에는 제가 너무 바쁘네요. 

 

편의점 세븐일레븐 신상디저트 푸하하크림빵 소금크림맛의 칼로리는 370칼로리고요. 뭐 높은 것 같지만, 딱 간식으로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 신상디저트 푸하하크림빵 소금크림맛을 뜯으면 이렇게  포장돼 있어요.

씨유의 연세크림빵과 똑같습니다.

 

과연 씨유 연세크림빵을 능가할지 궁금해집니다.

 

솔직히 소비자 입장에서는 너무 좋아요 편의점에서 다양한 상품을 내놓는 다는 것은요. 그만큼 소비자들은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맛있는 것을 맛 볼 수 있는 경험이 많이 생기잖아요.

 

그래서 빨리 맛 보니까

 

오! 역시 맛있는 크림빵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림이 인공적이지 않고 굉장히 부드러워요. 또한, 기름지지 않고 딱딱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싸구려 크림빵이랑은 완전히 차원이 달랐어요. 

 

편의점 세븐일레븐 신상디저트 푸하하크림빵 소금크림맛이 오래 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대게 이런 상품들은 계약 기간이 있어서 장수하지는 못하더라고요.

 

이렇게 맛있는 빵을 이제야 맛봤나 싶습니다.

 

파리바게트, 뚜레쥬르는 정말 크림빵 별로인데 요즘은 오히려 편의점 크림빵이 훨씬 맛있어요. 가격도 그렇고 퀄리티도 그렇고요.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는 하루 빨리 크림빵을 새롭게 해야한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빵전문점이니까요. 뭐 안 돼면, 편의점 크림빵에 밀려날 수 없는 현실이지마요.

 

처음으로 편의점 세븐일레븐 신상디저트 푸하하크림빵 소금크림맛을 먹었는데요. 진짜 부드럽고 또 사 먹고 싶은 맛입니다.

 

씨유 연세크림빵과 세븐일레븐 푸하하크림빵이 대세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두 개는 다음에 비교해봐야 겠습니다. 근데 솔직히 어느게 더 낫다고 말을 못하겠어요. 두 개 다 맛있으니까요. 그래도 한 번 날 잡아서 씨유 연세크림빵과 세븐일레븐 푸하하크림빵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푸하하 딸기맛을 먹어보려고요.

 

그럼 저는 또 딸기크림빵을 먹어보고 오겠습니다.

 

그러면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