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주고 싶은 카페/개인 카페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요금 및 카페 메뉴 가격 총정리

by 청두꺼비 2024.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지난 주말 저희 가족은 이천 덕평공룡수목원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별로 춥지 않았고 사람들도 적당히 있어서 구경하기 편했습니다.

 

또한, 현재는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요금이 50% 할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좀 더 저렴하게 다녀왔네요.

 

우선 먼저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요금을 보겠습니다.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요금입니다.

 

저는 생각보다 비싸서 놀랐습니다. 과연 이 정도의 가격을 주고 갈 만한 곳인가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다녀와 보니까 저 정도는 줘야지 남는 게 있겠더라고요.

 

특히 이천 덕평공룡수목원은 국립, 도립, 시립도 아닌 사립이기 때문입니다. 개인이 이렇게 운영하기에는 굉장히 무리가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요금 저것도 운영하기에 빠듯하지는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규모를 보면서 이해가 갔습니다. 그래도 저 금액이 부담스러운 분들이 계실 텐데요.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요금 할인을 5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때에 따라 다른데요. 이때를 노려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요금 50%할인을 받으면 되겠습니다.

 

저희 가족은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요금 50%받았어요. 입장하고 둘러보니 괜찮았습니다. 정원에 공룡들이 있는데 무섭기도 하면서 귀엽기도 하더라고요.

 

그러다가 딱 발견한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카페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아마 밤에는 호롱불을 들고 있을 것 같습니다.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카페는 이렇게 깔끔합니다. 내부에서도 먹을 수 있고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테라스가 많았습니다.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카페에 들어서니 정말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앉을자리가 거의 없었는데 때 마치 나가는 사람들이 있어서 자리에 앉게 됐습니다.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카페에서만 먹을 수 있는 디저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공룡빵, 공룡핫도그입니다.

우선 먼저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요금도 봤지만 카페 메뉴 가격도 보겠습니다.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카페에서만 먹을 수 있는 공룡빵 3,000원 총 3개 들었습니다.

공룡핫도그 3,500원, 구슬아이스크림 3,000원입니다.

 

나머지 메뉴들은 어느 카페 메뉴에나 있는 것들입니다.

다만, 얼음이 들어가면 조금 비싸집니다.

 

라테 역시 어느 카페 메뉴나 똑같고요.

 

에이드나 주스도 여느 카페에서나 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카페 메뉴 가격을 보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었습니다. 딱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공룡핫도그 3,500원입니다. 안에 소시지가 들어가 있는데요. 핫도그랑 맛이 비슷합니다. 모양만 공양이지 밖에서 파는 핫도그 맛이랑 똑같아요. 다만 설탕이나 튀김옷을 입지 않았다 뿐입니다.

 

한 입 먹고 나니까 맛 좋았어요. 하지만 점심을 많이 먹었던 터라 한 개 이상은 못 먹었습니다.

맛 괜찮고 소시지 맛도 괜찮았고, 퀄리티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곳에서 만든 것은 아니고 냉동을 데워서 주는 방식이었습니다.

 

공룡빵입니다. 공룡빵에는 슈크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우리가 휴게실에서 사 먹는 델레만쥬와 맛이 똑같습니다. 다만, 모양만 공룡일 뿐입니다. 달콤하니 부드러운 게 먹기 편했습니다.

 

어린아이가 먹기에도 딱 좋았어요. 하지만, 슈크림이 너무 쥐똥만큼 들어가 있어서, 거의 빵만 한가득 먹은 것 같습니다.

 

공룡빵 역시 냉동을 데워서 주는 것 같아요.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카페 메뉴 중의 하나 카페라떼입니다. 공룡핫도그, 공룡빵만 먹기에는 목이 메일 것 같아서 카페라떼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여느 카페에서 마실 수 있는 카페라떼였습니다.

 

근데도 목이 말랐는데 카페 내부에 정수기나 물이 없더라고요. 이점이 조금 아쉬웠네요.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요금내고 들어와서 카페까지 즐기니 돈이 조금 들었습니다. 수도권에서 당일치기로 여행하기 딱 좋았고 아이랑 놀기 좋았습니다.

 

이천 덕평공룡수목원 요금내고 와야 되니까 솔직히 아이 없는 가정 및 커플은 안 오는 것이 좋겠습니다. 솔직히 아이들 위주라서 볼 것 없고, 즐길 것도 없습니다. 진짜 딱 아이랑 함께 오기 좋은 곳입니다.

 

주말 아이랑 재밌게 놀고 카페에서 맛있게 먹고 분당으로 향했네요.

 

이천 덕평공룡수목원에 오게 된다면,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공룡빵, 공룡핫도그는 꼭 드셔보길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저는 또 오겠습니다.

 

저의 글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