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주고 싶은 카페/프랜차이즈 카페

디저트39 메뉴 추천 흑임자라떼 가격 칼로리 솔직 후기

by 청두꺼비 2024.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으로는 디저트39 메뉴 추천 흑임자라떼 가격 칼로리 솔직 후기입니다.

 

 


 

제가 가서 사 먹은 곳은 디저트39수내역점이에요.

수내역에서 나오면 금방 사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눈에도 잘 띄어서 바로 찾기 쉬운 카페입니다.

 

수내역에는 카페가 정말 많은데요. 메가커피, 컴포즈커피, 빽다방, 스타벅스,아마스빈, 베스킨라빈스 등 없는 카페가 없어요.

 

근데 이디야랑 공차가 없네요. 최근에 공차는 문을 닫고 새로운 옷가게가 들어섰고, 이디야는 상가 안에 있는데 지금은 있는지 없는지 조차 모르겠어요.

 

이처럼 카페에 갈 때면 어디를 갈까 고민하게 되는데요. 독보적으로 메뉴가 많은 디저트39에 가기만 하면 저는 늘 마시는 흑임자라떼를 주문해 마십니다.

 

수많은 프랜차이즈들이 있다곤 하지만 흑임자라떼가 있는 곳은 단 한 곳! 바로 디저트39밖에 없어요. 그래서 저는 멀리서 라도 디저트39에 가는데요. 갈때마다 이렇게 흑임자라떼를 사 마시고 있습니다.

 

진짜 흑임자라떼를 파는 곳은 개인카페를 제외하고는 디저트39 밖에 없어요!

 

제가 제일 좋아아는 메뉴 디저트39 메뉴 추천 흑임자라떼 가격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칼로리는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오네요. 디저트39 다른 메뉴들은 칼로리가 나오는데요.

흑임자크림라떼만 안 나오는 것 보면, 그 만큼 인기가 없는 것 같아요....

 

금액은 5,700원으로 대용량을 마실 수 있습니다. 근데 대용량이라고만 적혀있지 몇 ㎖ 인지는 안 나와있네요.

네이버 지식인 보니까 855㎖라고 합니다. 그러면 벤티 사이즈 591㎖인데 정말 많은 양이에요.

 

아니 근데 제가 또 용량에 대해서 찾아보니까 프랜차이즈마다 다른 것 같더라고요. 스벅이나 더벤티나 디저트39나 다 똑같은 줄 알았는데 다릅니다.

 

이제야 이거를 알았네요.

 

디저트39 메뉴 추천 흑임자라떼를 사 마시기 위해 들린 디저트39 수내역점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퇴근하고 왔지만, 여기 매장에서 조금 앉았다 쉬고 가고 싶은

하지만 빨리 테이크 아웃하고 집부터 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디저트39 메뉴 추천 흑임자라떼를 사 마시기 위해 키오스크를 이용해도 되고 대면을 해도 되고

메뉴가 많아서 인지 앞사람들 메뉴 고르는 시간이 오래 걸렸다.

 

난 빨리 흑임자라떼 주문하면 그만인데 왜이렇게 오래 걸리는지, 하도 답답해서 그냥 대면으로 주문했다.

근데 아직도 주문하는중....

키오스크 2대는 필요할 것 같다.

 

디저트39 메뉴 추천 흑임자라떼 가격은 5,700원~

 

나머지 가격도 다 그렇게 비싸진 않았다. 근데 쑥 크림 라떼도 있네! 이거는 다음에 먹어봐야 겠다.

 

디저트39 메뉴 추천 흑임자라떼 나올 때까지 기다리면서 메뉴와 매장을 구경했다. 

 

디저트39 메뉴 추천 흑임자라떼말고도 정말 메뉴가 많은 것 같다.

게다가 디저트 마저도 많다. 도대체 몇 개지?

 

국내 프랜차이즈 중에서 메뉴가 제일 많은 것 같다.

메뉴가 많은 만큼 먹고 싶은 것도 많다.

 

내가 좋아하는 흑임자라떼를 저 통에다가도 먹고 싶다.

하지만 금액이 있는 편이라서 좀 더 여유있으면 먹어볼까 싶다.

 

디저트39는 메뉴가 정말 많다. 많아서 구경할 것도 많아서 좋았다. 보니까 인별에서도 많은 영상을 볼 수 있다.

하지만 다 사 먹기에는 주머니 사정이 ㅠ 이렇게 인별을 보면서 대리만족 하게 된다.

 

전에는 한 번 대왕크루아상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디저트39 메뉴 추천 흑임자라떼를 마셔본다.

 

내가 주문하고 음료를 받아가는데도, 저분들은 주문을 끝내지 못하고 도대체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다.

만약 내가 기다렸다면, 아직도 주문도 못하고 기다리고 있었을수도!!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 디저트39 메뉴 추천 흑임자라떼를 받고 나왔습니다.

 

마셔도 마셔도 맛있는 디저트39 메뉴 추천 흑임자라떼!!

이를 마시고 집에 걸어가는길 살짝 추웠지만, 고소하고 달콤한 것이 아주 좋았습니다.

 

아니 근데 뚜껑열다가 뚜껑 부서짐. 어쩄든 손가락 안 다쳤으니 다행!

 

디저트39 메뉴 추천 흑임자라떼 대용량이라고 했는데 내가 흡입해서 그런가 얼마 안 가 순삭!

너무 맛있고 달콤하고 고소한데 양이 적은 것 같기도 하지만, 딱 적당했다. 배부르고 저녁 대용으로 먹기에도 괜찮았다.

 

이렇게 마시고 얼음 삭 비우고 버렸다. 리유저블컵이라고 하는데 다시 세척해서 사용하기 귀찮았다. 

 

흑임자라떼 좋아하는 분들 아니면 고소하고 달콤한 것이 드시고 싶은 분들은 디저트39 흑임자크림라떼 강추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내일도 사 마시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