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주고 싶은 카페/프랜차이즈 카페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신메뉴 추천 슈크림라떼 가격 벚꽃 md 리뷰

by 청두꺼비 2024. 3. 20.
반응형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신메뉴 추천 
슈크림라떼 가격 벚꽃 md 리뷰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에는 봄을 맞이해 3월 나온지 꽤 된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스타벅스 슈크림라께 마셔본
솔직한 후기에 대해서 정리할게요~

 

3월 중순이 되었는데 초기에 마시긴 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신메뉴 추천 슈크림라떼 뿐만 아니라 피스타치오 크림라떼,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도 나왔는데요.

 

3월 한 달간 판매 예정이라고 해요.

 





스타벅스 분당궁내DT점은 자차를 이용하여 접근하기가 편리합니다.

스타벅스의 다양한 MD 제품을 구경하면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괜찮았어요.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신메뉴 추천 슈크림라떼 말고도 스타벅스 md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구경하기 괜찮았던 카페였는데요.

 

 

봄이 다가오는 만큼 스프링 시즌 브렌드도 볼 수 있었어요.

 

다크 체리의 풍미와 매운맛까지 맛 볼수 있는 원두가 있었습니다.

총 12개입과 250g 종류로 고를 수 있어 보였어요.

 

스타벅스 md 텀블러는  벚꽃 디자인들로 가득 차 있어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이쁘면서도 화사한 디자인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무엇을 선택할까 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가격 대는 3만 원에서 5만 원 사이로 다양하게 구분되어 있고요.예산에 맞게 스타벅스 md를 사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였습니다. 

 

색깔 예쁘고 은은해서 선물로 주기에도 정말 괜찮아 보였어요.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신메뉴 추천 슈크림라떼입니다.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신메뉴 추천 슈크림라떼를 매장에서 먹고 간다고 해서 컵에 담겨져 나왔는데요.Tall 사이즈 기준으로 6,300원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서 한 사람이 먹기에 좋은 사이즈와 가격이었습니다.

 

휘핑크림은 추가 가격 없이 올릴 수 있어서 더 달콤하게 마실 수 있어서 괜찮았어요.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신메뉴 추천 슈크림 라떼는 달달한 바닐라 크림 맛이 먼저 느껴지면서 라떼 커피가 밑에 있어서 씁쓸한 커피 맛도 느낄 수 있는 음료입니다.

 

또, 크림과 커피를 잘 섞어 마시면 한번에 달콤하면서도 씁쓸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음료는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적합하며, 크림과 커피의 조화가 아주 좋아요.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신메뉴 추천 슈크림라떼를 마시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신메뉴 추천 슈크림라떼 가격 대비 사이즈와 맛이 괜찮아서 만족스럽게 마실 수 있었는데요.

 

그냥 벤티 사이즈 시킬 걸 그랬나 살짝 후회했어요. 달콤함과 라떼의 조합이 정말 괜찮았거든요.

아직도 입안에 맴도는 달콤함과 씁쓸함이 여운이 많이 남았습니다.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신메뉴 추천 슈크림라떼 아이스 보다는 따뜻한 것을 먹었고요. 목넘기 부드러운것이 크림도 굉장히 고소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웠어요.

 

스타벅스에서는 음료를 다 마신 후에도 별도로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스타벅스 md 텀블러가 준비되어 있고 공간도 넓어서 구경하며 시간 보내기에 좋았어요.

 

스타벅스에서는 음료를 마시는 것뿐만 아니라 편안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이렇게 대중교통으로 오기 힘든 곳에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이번에 먹어본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신메뉴 추천 슈크림라떼는 휘핑크림과 라떼의 조화가 아주 잘 어울리면서도 달달한 바닐라 맛이 느껴지는 신메뉴였어요.

 

식후 디저트로 먹기에도 괜찮았습니다.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신메뉴 추천 슈크림라떼 마시기 위해 스타벅스 분당궁내DT점에 들렸는데요. 다양하게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신메뉴도 보고 벚꽃 md들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평일에는 출근해야 해서 이곳까지 올 시간이 없지만, 주말에는 아이랑 드라이브할 겸 오기에 괜찮았습니다.

 

스타벅스 봄 시즌음료 신메뉴 추천 슈크림라떼 가격 벚꽃 md 리뷰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