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주고 싶은 카페/프랜차이즈 카페

브레드이발소:셀럽인베이커리타운 기념 디저트39 텀블러 브레드이발소 구매 방법

by 청두꺼비 2024.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두꺼비입니다.
이번 주말 아이랑 같이 꼼지락 놀이터 갔다가 정자에 있는 디저트39에 들렸는데요.

보니까 디저트39 텀블러 할인이라는 것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이랑 같이 간김에 이번에 나온 브레드이발소 텀블러로 음료를 주문했어요.

브레드이발소:셀럽인베이커리타운 기념으로 디저트39 텀블러 브레드이발소를 사러 디저트39 분당정자학원가점으로 갔고요.

그전에 이번달에 일적으로 도움을 많이 받는 분에게 영화티켓을 줬었는데요!!

이렇게 브레드이발소:셀럽인베이커리타운을 재미있게 보았다고 했어요.
얼마나 기쁜지 저도 브레드이발소:셀럽인베이커리타운 기념 디저트39 텀블러 브레드이발소를 구매했습니다.

디저트39 분당정자학원가점입니다.

 

저희는 지하 1층에 주차학고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갔어요.

 

저렇게 입간판이 있어서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브레드이발소:셀럽인베이커리타운 기념 디저트39 텀블러 브레드이발소를 사러 오기 위해서 온 이곳은 정말 넓었고 그만큼 사람들도 많았는데요.

 

요즘 이런 인테리어를 뭐라고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보니까 바닥 파도 빔 같은 것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를 빔프로젝터라고 하는데 카페 인테리어시 많이 활용된다고 합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어디에 앉아야 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자리가 나서 바로 앉았어요.

 

브레드이발소:셀럽인베이커리타운 기념 디저트39 텀블러 브레드이발소 구매하려고 하는데 저렇게 있어서 반가웠네요.

나머지는 디저트39에서 나온 텀블러인데요. 다들 귀엽습니다.

 

인테리어 용도로도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브레드이발소:셀럽인베이커리타운 기념 디저트39 텀블러 브레드이발소 구매하려고 물어봤는데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브레드이발소:셀럽인베이커리타운 기념 디저트39 텀블러 브레드이발소 구매하려고 했는데 정말 어려웠어요.

 

보니까 단품으로도 판매를 하는데 이때는 12,000원

벤티 음료로 주문하면 2500원만 추가하면 돼요.

 

벤티 음료로만 한정되다 보니까 그 메뉴에 벤티 사이즈가 있는지 잘 확인하는 것이 좋아요.

 

겨우 주문했고요. 같이 간 애기한테는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금액은 벤티 6,100원이라 2,500원 포함해 8,600원 줬고요.

 

그 다음은 딸기요거트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벤티 5,900원 2,500원 추가해서 8,400원에 주문했습니다.

 

쉐킷쉐킷해서 먹었고요.

빨대로 해서 먹으니까 시원하니 갈증해소 되고 좋았어요.

 

브레드이발소:셀럽인베이커리타운 기념 디저트39 텀블러 브레드이발소 구매는 매장 가서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니까 수내역은 안 팔더라고요. 다행히 분당학원가점은 팔아서 맛있게 그리고 귀엽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애기도 야무지게 요거트 잘 퍼 먹었어요.

 

브레드이발소:셀럽인베이커리타운 기념 디저트39 텀블러 브레드이발소 구매해서 먹어보았는데요. 귀여운 텀블러 갖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디저트39에 가지고 가서 메뉴에 따라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렇게 텀블러 갖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러면 브레드이발소:셀럽인베이커리타운 기념 디저트39 텀블러 브레드이발소 구매 방법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브레드이발소:셀럽인베이커리타운 기념 디저트39 텀블러 브레드이발소 구매했는데 다음에는 저희 아기랑 같이 브레드이발소 영화도 보러 가봐야 겠어요. 그러면 진짜  브레드이발소:셀럽인베이커리타운 기념이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