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에게 알려 주고 싶은 식당/성남에서 식사

[오리역] 분당 초밥 맛집…스시유 "가성비 최고"

by 청두꺼비 2020. 9. 1.
반응형

제 포스팅을 보면

초밥 맛집이 많을 텐데요.

그만큼 저는 초밥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리고 저와 함께 가는 친구도 초밥을 좋아하고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초밥 맛집을 찾던 끝에 

가성비 최고 맛도 최고인

분당 초밥 맛집에 다녀왔어요~

 

분당 초밥 맛집인 스시YOU는

오리역 6번 출구로 나와서 

CGV SQUARE 2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주말엔 브레이크 타임이 없을 줄 알았는데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더라고요.

 

저희가 3시 좀 넘어가서 딱 그 휴식시간이라

CGV SQUARE을 돌아다녔네요.

 

(브레이크 타이 꼭 참고하세요~)

 

분당 초밥 맛집

◆스시유

-경기 성남시 분당구 탄천상로151번길 20

-[구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59 CGV SQUARE 2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17:00)

■주차 가능

■ 031) 728-5222

■ 좌석 좌식

 

분당 초밥 맛집 스시유가 

왜 가성비 최고라고 했냐면요.

 

한접시당 . . .

1,000원밖에 안 해서입니다.

 

요즘 1,000원으로 할 수 있는 것이

많이 없습니다 . . 

 

근데 회전 초밥이 접시당 1,000원이라뇨 . . 

그리고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다른 곳과 

별반 다르지 않았습니다.

 

회전 초밥 말고도 별도로 주문 가능하며

맥주도 이제 보니까 다른 곳보다 저렴했네요!

맥주 킬러인 제가 이것을 못 봤네요 . .

봤으면 맥주도 주문 했을 거예요.

 

다른 초밥 먹느라 정신이 없었지만

저랑 같이 간 친구가 제가 맥주 마시는 것을

초큼 싫어해요 ㅋㅋㅋ 

 

분당 초밥 맛집인 스시유는

물은 셀프고

생강은 따로 퍼서 와야 해요.

 

락교는 돈을 주고 구매해야됩니다.

 

회전 레일에 락교가 있어요!

 

 

초밥에 찍어 먹을 간장 소스를 만들려는데

넘나 가지런한 와사비 뭉치를 볼 수 있었어요!

 

저는 처음에 보고 오이 간 것을 뭉친 것인 줄 알았어요 >.< ;;

 

근데 자세히 보니까 와사비 뭉치더라고요~

 

여러 사람이 손닿지 않게 저렇게 뭉치로 하니까

한결 더 깔끔한 것 같았어요~

 

초밥이 레일에서 잘도 돌아갑니다~

돌고 돌아 어차피 제 입속에 들어가겠지만요.

 

연어덮밥을 주문할까 말까 하다가

그냥 패쓰했습니다 ㅎ

 

분당 초밥 맛집인

스시유는 접시당 

1,000원으로 접시에 담긴

초밥은 한 개 였습니다.

 

간혹 두 개가 담긴 접시도

볼 수 있긴 하지만요.

 

하지만 접시당 초밥이 한 개

있다고 해도 1,000원이면 

정말 착한 것 같습니다.

 

레일에 보이지 않는 메뉴도 따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저희는 우동을 따로 주문했어요.

우동도 1,000원이었습니다.

 

이는 세트 메뉴로 5,000원으로 따로 주문했어요~

돌아오는 초밥을 기다리기에는

너무나 배가 고픈 날이었거든요.

 

광어 지느러미를 좋아하는 친구와 저는 

광어 지느러미만 또 주문했고

연어 직화구이?!도 주문했습니다.

각, 5,000원이었습니다.

 

하악~ 먹음직스럽죠?

저렇게 칼집이 되어 있는 것이

장식 같기도 하고 신기했습니다.

 

연어 초밥

 

소고기 직화 초밥

 

맛있는 초밥이었던 것 같은데 

이는 이름을 모르겠네요 ;;

 

전복죽도 있었습니다.

이도 따로 주문했어요~

 

예쁜 색깔을 가지고 있어

연어~

 

분당 초밥 맛집 스시유에서

정신없이 먹으니까 

19그릇이나 해치웠어요~

 

그것도 두 사람이요.

이날 정말 많이 먹었네요.

 

분당 초밥 맛집 스시유의

원산지 표시판도 있어

찍었습니다.

 

스시유

한줄평

가성비 최고의 회전초밥 맛집!

 

 

P.S

지도상에는 '스시선'이라고 나오며

간판은 '스시YOU'입니다.

계산해도 보니까 상호명이 스시선이라고

뜨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