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딱딱한 이야기

[인터넷 연결 안될때] 원룸 공유기 설치법

by 청두꺼비 2020. 9. 2.
반응형

잘 되던 인터넷이 자꾸
이런 창만 뜨더라고요.
갑자기 인터넷이 안되니까 답답하고요.

원룸이라 인터넷 연결 선이
충돌되면 이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해요.

분명히 이렇게 인터넷 연결은
잘 되었는데 말이죠. ㅠ

회사 업무도 해야되고
저의 개인적인 일도 해야 돼서
새롭게 원룸 공유기 설치법에 대해
알고 연결해도 안되네요. ㅠ

사실 원룸 주인은 수리를
부탁하면 잘 안해줘요.. ㅠ
따로 인터넷 기사를
부르면 될까 싶기도 하고? ㅠ

랜선을 반복적으로 끼었다
빼니까 계속 안되는 것 같기도 하네요... ㅠㅠ

원룸 공유기 설치해도 이제는 인터넷 연결도 안 되어있다고 뜨네요.

원룸도 커서, 인터넷 연결 단자함이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ㅠ

예전에 원룸 공유기 설치
잘 해놓고 잘 사용했었는데
갑자기 이렇게 되다니
불편한 것도 있지만
불안한 것도 있네요.

급한 건은 당장 피씨방이라도
달려가 처리하면 되겠지만...
코로나로 갈 수도 없는 상황이고요.

될 때까지 원룸 공유기 설치하다가
정 안되면 기사님이라도
불러야 겠습니다... ㅠㅠ 속상하네요...

LG유플러스에 전화하기
전에 집주인한테 한 번
여쭤봐야 겠습니다...

인터넷 연결 안될 때가 참 난감합니다 ㅠ
원룸 공유기 설치도 참 어렵고요...
제발 잘 처리되었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