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 닿는 곳 국내 어디든/국내여행

[거창] 대구근교 가볼만한곳…거창 심소정 생태공원

by 청두꺼비 2020. 10. 8.
반응형

추석에 가까운 곳이라도

바람 쐴 계획에

대구근교 가볼만한곳인
거창 심소정 생태공원

다녀왔어요.

 

청두꺼비는 초·중·고를

거창에서 나왔는데요.

 

봄 소풍이든 가을 소풍이든

대구근교 가볼만한곳인
거창 심소정 생태공원까지

학교에서 출발해 걸어 갔습니다 . . .

 

아마 중학교 때까지 이곳 거창 심소정으로

소풍을 갔었을 거예요.

 

다른 학교는 도시나 바다, 놀이동산을 갔었는데 . .ㅠ

 

소풍 장소가 뭐가 그렇게 중요하나요.

좋은 추억만 있으면 되는 것을!

 

도보 소풍으로 힘들었던 추억만

가득하네요.ㅎㅎㅎㅎ 

 

이처럼

대구근교 가볼만한곳인
거창 심소정 생태공원은

수많은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이곳을 지키고 있는데요.

 

거창군이 2011년부터 하천환경정비사업을 하게 되면서

생태공원, 생태 습지원, 심소정 생태학습장을 갖추게 되었어요.

 

제가 거창 심소정으로 소풍을 다닐 때만 해도

이런 곳은 볼 수 없었습니다.

 

이후 거창 심소정 생태공원이 생겨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특히 대구근교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되고 있다고 합니다.

 

 

대구근교 가볼만한곳인
거창 심소정 생태공원의

코스모스는 가을에 피는 

꽃으로 계절을 알게 

해주는데요.

 

가만히 벤츠에 앉아

코스모스를 바라보며

가을을 만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구근교 가볼만한곳으로

거창 심소정 생태공원이

추천되는 이유로는

 

아마 대구와 거창 간의 길이

짧기 때문일 거예요.

 

코스모스 위에 도로는

광주대구고속도로로 2015년 

전 구간이 4차선으로 확장돼

 

거창과 대구를 가는 시간이

대략 20분 정도 짧아졌습니다.

 

아마 저 버스는

금호버스로

 

광주에서 출발해

대구로 가는 버스일 것입니다.

 

광주대구고속도로는

한때 88고속도로로 수 많은 사고가

생겼고 거리도 멀었지만

 

거창에서는 유일하게

대도시(대구)로 가는 길로

통해 많은 분들이

무서움을 무릅쓰고

대구를

오고 가고 했을  것입니다.

 

 

지금은 대구에서 출발해

광주로 향하는 금호버스

일 것입니다.

 

광주와 대구 간의

거리도 짧아져

시간이 많이 

단축됐을 것입니다.

 

이날

대구근교 가볼만한곳인
거창 심소정 생태공원에서

 

코스모스도 보고

학생 때 이곳으로 

소풍온 것도 생각이 나면서

 

예전 저 도로를 통해 대구에

간 것도 생각이 나네요.

 

대구근교 가볼만한곳인

거창 심소정 생태공원의

하늘입니다.

 

하늘이 높은 것이 완연한

가을을 느끼게 해줍니다.

 

대구근교 가볼만한곳인
거창 심소정 생태공원에는

코스모스를 볼 수 있게

저렇게 쉴 공간도 만들었네요.

 

해를 품은 코스모스가 인상적입니다.

 

대구근교 가볼만한곳으로

거창 심소정 생태공원에 

와서 가을을 만끽하고

있었는데 

벌써 해가 지고있습니다.

 

가을은 참 좋은데 해가 짧아

아쉽습니다. ㅠ 

 

해가 지는 모습에

코스모스가 더

아름답게 보이네요.

 

코스모스가 가지 말라고

손짓하는지 바람에 살랑살랑

움직입니다.

 

추석에 들린  대구근교 가볼만한곳인

거창 심소정 생태공원

에 들러 코스모스 향에 취하네요.

 

도시에서 느껴보지 못한

가을을 모처럼

대구근교 가볼만한곳인

거창 심소정 생태공원에서

느껴봅니다.

 

조용히

코스모스와 가을을

느끼고 싶다면

 

이곳 

거창 심소정 생태공원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워지기 전에 보러 가보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