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 생활 바로 알기/다양한 경제 관련 정책 및 정보

[도전중] 일주일 십만원 사용하기…연말이니까^^

by 청두꺼비 2019. 12. 23.
반응형

일주일 십만원 사용하기 . . . ^^ 이번에는 아주 시원하게 말아 먹었답니다. 

12월 첫째주, 둘째주는 그런대로 실천했는데 . . .연말이 잖아요!! *^^* (아무렇지 않은척 . . ㅠ)

 

네 . . 어디에다가 지출했냐면요. 

연말이니까 옷좀 새로 사입었고요. (새해맞이 꼬까옷은 입어줘야줘~)

연말이니까 머리도 좀 했어요. (새해맞이 예쁘게 해야줘~)

연말이니까 선물도 샀고요. (서로 나눠야줘)

연말이니까 술도 샀어요. (와인 한잔 짠) 

먹고 싶은 것도 이번에 막 사먹었네요 . . (먹고 건강해야줘~)

 

이번에 크리스마스 이브에 마시려고 짜잔!! 제가 좋아하는 피노누아 와인이에요!! 원래 미국산(로버트 몬다비)을 많이 사 마셨는데 프랑스산을 추천해줬어요!! 제가 원래 귀가 얇아서 또 냉큼 샀지요!! 

삼겹살은 건강에 옳아요!! 일단 입에서 맛있잖아유!!!  이렇게 맛있는 것을 저 혼자 먹으면 안되죠!! 친구랑 거하게 쌈싸먹었어요!!! (제가 쐈습니다!! 제가 사주고 싶었어요!!)

지하철역에서 나오는데 . . 어디서 피자 굽는 향기가!!!  게다가 방문 포장은 40% 할인!! 얼마나 알뜰하게요!!! 

바로 방문 포장 실천!!! 

피자도 원래 나눠 먹어야 되는데 . . . 이틀 동안 저 혼자 다 먹었네요 . . 

 

옷은 이브에 입으려고 때탈까봐 아직도 안 입었네요. ^^ 때 안타게 해서 만년 입어야죠. . . ^^

 

12월 셋째주 . .  

연말이니까 이것, 저것 사느라 지출 . . 식욕을 못이겨서 먹는데 지출 . . 예쁘게 보이고 싶어서 치장비에 지출 ^^ 

이렇게 셋째주는 십만원 사용하기 과하게 초과 됐습니다.

그래도 절대 포기 하지 않고!!!!! 다시 이번주 부터 십만원 사용하기 도전하겠습니다.!! 

 

반성하겠습니다. . .ㅠ 다시 저와의 약속을 이어 나가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