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 생활 바로 알기/다양한 경제 관련 정책 및 정보

[도전] 일주일 십만원만 사용하기!

by 청두꺼비 2019. 12. 9.
반응형

저번주 월요일 '하루 만원 사용하기' 결국 . . . 결국 . . 지키지 못했습니다 . . . .

(소비 습관도 타고나야 된다고 하는데 . . 다시 태어나야 되는 것인가 . . ㅠ) 

세상에는 왜 이렇게 맛있는 것이 많고 예쁜 것이 많고 갖고 싶은 것이 많을 까요 . . 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백미당 . . 아직까지 포장이 잘 안되서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다지만 저는 늘 퇴근길에 포장해서 집까지 뛰어와 냉동고에 보관합니다 . .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지 않지 . . ) 식사후에 꼭 아이스크림을 먹어줘야 됩니다 . .저는 ㅠ 아이스크림 사는데 비용 지불.

호떡의 계절!! 겨울이 춥잖아유!! 그러면 이 정도는 먹어 줘야 되지 않습니까? . . . 게다가 다베당 호떡은 기름에 튀기지 않았다구요!! . . . 이렇게 또 비용 지불 . .. 

친구랑 밥 먹을 때 이 정도는 한 턱 쏠수 있지 않습니까?? . . . 

 

하루 만원도 모잘랐습니다 . . . 저번주 월요일부터 시작해서 . . 화요일 성공, 수요일 성공 하다가 목요일부터 삐뚫어 졌습니다. 작심 삼일이라고 하더니 . .저에게 딱 어울리는 말입니다 . .옛말 하나 틀린 것 없네요 . . .

 

그래서 다시 일주일 10만원 사용하기에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결코 포기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까짓거 체크카드, 신용카드 집에 두고, 현금만 들고 댕기면 성공하겠죠!?!?

 

저 이번에는 꼭 성공할 것입니다!!!

다시 도전합니다!!!

이렇게 카드는 싹 빼고 현금만 챙겨 다니겠습니다!!! 꼭 성공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