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직접 해봤습니다(꿀팁)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1위

by 청두꺼비 2021. 6. 23.
반응형

 

요즘 왜 이렇게 짜증이 나고 일이 술술 잘 풀리지 않으면 저도 모르게 화를 내곤 했는데요.
이게 스트레스가 쌓이면 그렇더라고 하더라고요.

특히 긍정적인 생각을 하려고 해도 당최 되지를 않아서 저 자신이 스트레스가 극에 달했다는 것을 알았어요.

근데 신랑과 함께 주말에 마사지를 받은 후 신기하게도 스트래스가 삭 풀렸더라고요. 짜증이 안 났고 저도 모르게 활기를 되찾았네요. 알게 모르게 이런 작용들이 스트래스 해소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이에 간단하게라도 스트래스를 해소하기 위해 집에서 발 마사지를 시작했네요. 하고 나니까 역시 피로가 삭 풀리면서 스트래스도 날려 보냈어요. 그리고 좋은 게 잠이 막 쏟아져 꿀잠 잤네요.

그럼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1위를 소개할게요.~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1위_발 마사지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1위가 아주 어려울 줄 알았는데 이렇게 발 마사지가 되어 버렸네요.

발은 하루 종일 우리의 몸을 지탱해주는 역할로 피로도가 만만치 않게 쌓이는 곳인데요. 우리는 별로 발에 관심이 많이 없더라고요.

왜냐하면, 냄새가 난다거나 무좀이 있다거나 등등 청결하지 않은 것으로 생각해 본인의 발조차도 만지기를 꺼리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본인의 발을 조금씩 주무르면서 안마를 해주면 나만의 스트래스 해소법 1위가 금방 될 거에요.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1위 발 마사지하는 방법

 

 

발을 자세히 보고 움푹 들어간 곳을 눌러주세요.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1위 발 마사지 하려면 전용 기구가 있으면 좋기는 한데 저는 저게 있더라고요. 제가 목욕이나 샤워할 때 뭉친 부분에 쓰는 기구인데 나만의 스트래스 해소법 1위 발 마사지할 때도 용인하게 쓰였네요.

 

 

일단 이렇게 눌러주면 발바닥 전체가 시원해지면서 아주 개운해져요.

이래서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1위가 되었고요.

 

 

기구를 사용하고 나면 손으로 해주는 것도 무지하게 시원한데요.

특히 엄지손가락을 이용해 쿡쿡쿡 눌러 주세요.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1위가 금방 될 거예요.

 

 

이날은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1위를 알고 신랑 발을 마사지해줬어요.

그리고 사진 속 발도 신랑이고요. 신랑 발이 진짜 저보다 훨씬 예쁘거든요.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1위는 발 마사지인데 문득 신랑의 스트래스 해소법이 무엇인지 궁금해지네요.

한 번 물어봐야겠어요!

 

 

저처럼 발 마사지뿐만 아니라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1위에는 독서, 음악감상, 운동 등 본인만의 성향에 따라 각기 다 다른데요.

스트래스는 누구나 다 겪는 증상으로 해소해 나가면서 생활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크든 작든 앞서 말한 제 증상처럼 상대방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으니까요.

내 감정 내 방식대로 하면 주변 분들이 힘들어지니까요. 이에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1위를 만들어 가면서 풀어내는 것이 본인 정신 건강에도 좋고 상대방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1위는 무엇인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