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경험/연애 잘하기(남녀이야기)

바람피는 남자 특징 확인해볼까요

by 청두꺼비 2021. 7. 21.
반응형

 

사람이 살아가면서 서로를 알아가고 그러면서 연애를 시작하게 되고 결혼도 하게 되는데요. 대다수 행복하고 즐거울 것

만 같았던 연애나 결혼 생활이 둘 중 한 명의 배신으로 막을 내리기도 하고 용서를 하고 살아가기도 한다고 해요.

그것은 바로 연인 간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주는 '바람'인데요.

처음 서로가 좋아서 같이 믿음을 주고 행복하기 위해서 연애나 결혼을 하는 것인데 

왜?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이고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는 것일까요? 

이에 대해 이번에는 바람피는 남자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바람피는 남자 특징, 바람피는 사람이 주변에 없는데 누구지 하지만, 솔직히 TV에서만 봐도 안타까운 사연이 많으며 그

로 인해 마음의 병에 걸린 사람들이 자주 등장하게 돼요. 그리고 TV에서는 서로 갈라 서든지 아니면 용서를 하고 같이 살아가든지 등 현명한 선택을 하게끔 도와줍니다.

바람피는 남자 특징은 일단 저의 주관적인 판단에서 나온 것이고, 신문이나 TV, 책을 통해서도 배웠지만, 어머니와 대화를 통해 많이 알고 배웠습니다.

 

제 입장에서 어머니는 아주 현명하신 분이고 일명 연애 박사이기도 하며 제가 연애할 당시 많은 도움을 주셨고, 저의 친구들이나 선배들의 연애 얘기를 해 앞으로의 진행이 어떻게 될 것 같냐고 여쭤보면 진짜 다 맞춘 분입니다.

저는 이런 어머니에게 바람피는 남자 특징에 대해서 들으며 가끔 친구들한테나 선배, 지인들에게 말해 주고 있어요. 혹 맞을지 안 맞을지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요. 판단은 스스로가 하는 것이니까요.

이에 따라 바람피는 남자 특징에 부합한다고 해서 다 그런 것은 아니고 상황에 따라 성향에 따라 잘 파악하면 좋겠습니다.


◇바람피는 남자 특징_새로운 것만 좋아한다.

먼저 남자의 성향, 심리에 대해서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는 태초부터 새로운 것을 정복하고 새로운 것에 호기심이 많습니다. 이에 싫증이 잦는데요.

연인 사이에서 그렇다면 '나'말고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줄 확률이 높아집니다.


 

◇바람피는 남자 특징_모두에게 친절

사회생활을 하거나 친구들을 만나거나 다양한 사람을 만나는 데 있어 모두에게 친절할 수가 있습니다. 근데 제가 생각하

기에는 '친절'이 배려가 되는데, 배려는 자기의 불편을 감수해서라도 남에게 좋게 보이고 싶은 심리가 깔려 있는데요. 이게 거절을 못 하는 성향이기도 해요.

거절을 잘 못 하는 남자라면 어떤 유혹도 단숨에 내치지 못하더라고요. 성향이기도 하지만 즐기는 것 같기도 하고 이런 사람은 본인이 멋지고 신사적인 사람으로 생각해 많은 여자를 만나는 것을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높았습니다.


◇바람피는 남자 특징_본인이 멋지다고 생각

자기애가 있는 것은 중요합니다. 근데 이게 너무 과도하면 그것을 실험하려고 그러는지 다른 곳에 눈길을 많이 주더라고

요. 이는 겉으로는 자기애가 많아 보이지만 속은 애착이 덜 형성돼서 그렇다고 합니다. 

 

매일 본인이 얼마나 큰 관심을 받는지 확인해야 해서 다른 곳에 눈을 돌리는 일이 많습니다.


◇바람피는 남자 특징_자신을 불쌍하게 포장한다.

TV나 드라마 속 사연을 보면 꼭 이런 말이 있더라고요. "마누라랑 싸웠어.", "이혼 중이야.", "난 이렇게 살아(불쌍하

게)", "버림받았어" 등 본인을 불쌍하게 포장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이는 상대방에게 연민, 동정을 유발해 자기를 불쌍하게 보이도록 함으로써 자기를 챙겨주고 애정을 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속는 분들이 많아요. 저는 이러한 내용을 어머니께 귀에 딱지가 앉도록 들었어요. 피하라고요.

 

사람이 살다 보면 안 좋을 때도 있고 좋을 때도 있는데 이런 사람들은 꼭 버림받고 안 좋은 얘기만 골라서 하더라고요. 이건 정말 대표적인 바람피는 남자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바람피는 남자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저희 어머니는 과도한 친절을 베푸는 남자와 불쌍하게 자신을 포장하는 사람은 피하라고 하셨어요.

거기에 휘둘리지 말라고요. 바람피는 남자 특징이더라도 만나는 사람이 저렇다면 살짝 거리를 두는 것도 좋다고 했습니

다.

많은 사람과 만나면서 여러 일이 발생하는데요. 우리는 그때마다 현명한 판단과 대처를 통해 헤쳐 나가면 좋겠습니다.

그럼 또 다양한 심리 특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