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것질 리뷰/먹어보다

[休식] 먹고 놀았습니다.

by 청두꺼비 2020. 1. 12.
반응형

금요일을 불태우고
토요일에도 불태웠습니다.
술을 잘 못하지만 . . . 술을 굉장히 좋아하는 저!! 오늘도 달렸습니다~~!

 

요즘 주말반으로 포토샵을 배우고 있는데 오늘 사진을 찍으면서 배웠던 것을 접목하고 싶더라고요.

 

펜툴로해서 맥주를 땄는데 . .. ㅠ 아직 더 연습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머지는 매직봉으로 영역을 선택했어요.

포토샵 기술 중 아주 기본 중의 기본이라지만 아직은 저에게 매우 서툰 기술입니다.

 

매주 주말마다 하루도 빠짐없이 출석하면서 한 번 실력을 뽐내 봤습니다.^^

하면서 보입니다. 그림자가 이상하다는 것을 . . .뭔가 경계선이 보여요 . . ㅠ 

어라 근데 귤에 꼭지가 없어졌네요 . . 

사실 이게 실사입니다. 이것과 똑같이 해봐야지 했는데 . . 못 했어요 . .ㅠ

이렇게 하나씩 찍었습니다. 찍는 동안 대단한 작품을 만들어야지 했습니다. ^^

맥주도 빨리 따서 마시고 싶고 귤도 까서 마시고 싶고 . . 이 마음으로 작업도 열심히 했습니다. 

작업을 끝내고 먹는 과자 콘스프맛 꼬북칩인데요. 롯데 꼬깔콘과 비슷한 맛이었어요. 정말!! 바로 고소한 맛~~

썬칩은 양이 정말 적었어요 . . 물론 알뜰 구성품이라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정말 눈 깜짝할 사이 다 먹었답니다. 썬칩은 아직도 다른 과자와 비교도 안 될 맛을 내는 것 같아요.

 

아직 썬칩과 비슷한 과자를 먹어 본 적이 없어서 그런 것일까요? 썬칩과 비슷한 맛의 과자가 있나요??
그냥 나오는 과자마다 다 먹어 봐야겠습니다. ㅎㅎㅎ

맥주랑 꼬북·썬칩과 진짜 맛있었네요!! 다 마시고 딸기 요구르트와 귤로 비타민도 채웠습니다.^^

아 참!! 서울우유에서 나온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딸기 요구르트는 떠먹는 요구르트가 귀찮을 때 드시는 것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맛과 안의 재료 구성은 비슷하지만 딱 다른 점은 숟가락을 사용해서 먹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OB프리미어 맥주는 맥주 중에서 제일 도수가 높아서 마셨어요!! 무려 5.2%입니다. 카스나 하이트가 4.5%인 것에 높지요? 소주는 못 마시고 빨리 UP 되고는 싶고!! 시원하게 마셨습니다.

이따 학원 가기 전 복습을 하고 학원 가서는 열심히 배우고 잘하겠습니다~~!!

포토샵으로 작품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한줄평 - 술은 취하려고 마신다. 그러나 적당히 마셔야 기분도 좋다!

반응형

댓글